12

12 비즈니스가 진행되는 곳마다 충분한 고객 확보 예를 들어, 귀하는 내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했으며, 5 개 대륙의 7 개국에있는 더 많은 투자자의 기존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연결하여 귀하와 같은 투자자가 투자 거래에 대한 합작 투자를 돕습니다.

그 책, 코스 또는 부동산 투자 세부 사항에서 찾을 수없는 것은 직접 응답 마케팅 인 선택 # 2 접근법입니다.

비용 효율적인 위기 이후 복리후생 주식에 투자한 많은 사람들이 그 가치를 얻었다. 많은 사람들이 은퇴 기간 동안 그들을 돕기 위해 주식에 대한 이득에 의존했다.

NEWBIE INVESTORS에 대한 빠른 정보 : 리드를 제거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이러한 종류의 리드가 우리 모두와 거래할 수 있는 경우에만 리드입니다. 그러나 귀하의 재능에 대한 모든 마지막 전화를 받고 싶다면 완벽하게 괜찮은 문제가 아닙니다. 거래에 집중하기 전에 심사를 수정하십시오.

아니면 그 대상이 되는 재산을 인수하는 것은 어떨까? 물론, 그것의 훌륭한 전략과 대출자들은 이자율이 최저 가격에 근접하는 한 매각 기한을 행사하지 않는 다른 방법을 보여주는 경향이 있을 수 있다.

(알다시피, 그 판매자 용인 키스코타운 들은 보통 가장 낮은 이자율을 찾지 못하는 부동산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만약 이자율이 10-11%까지 치솟는다면, 당신은 대출자들이 당신이 65%의 지폐를 갚도록 하기 위해 그들의 해결책을 행사하는 경향이 상당히 더 클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단지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는 것으로 끝날 수있는 또 다른 방법은 MLS (Multiple Listing Service)입니다. 그러나 MLS 데이터베이스를 얻을 수있는 자격을 갖춘 부동산 중개인이기 때문에 MLS에 관한 한, 나는 그것이 위대하다고 주장하는 일부 부동산 투자자를 알고 있으며, 노력뿐만 아니라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이해합니다. 글쎄, 생각하든 그렇지 않든, 둘 다 옳다. 만약 당신이 그 부동산에 뛰어들 수 있는 허가받은 대리인이라면, MLS를 걸었을 때, 당신은 거래를 찾기 위해 좋은 거래를 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더 어려운 것을 명심하라.

금융 레버리지는 이제 금융에서 더러운 단어입니다 최근의 경제 위협을 고려하여 흥미 진진한 경제 세계 규칙은 변경되었지만 평균적인 천사 투자자에게는 여전히 기회가 있습니다. 과거를 잊어 버리고 전통적인 용어로 주식 거래와 부동산을 비교하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전통적으로 존재했던 것처럼 2를 비교하는 것은 정말로 의미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자산을 구입하는 것은 실제로 적극적으로 거래하기 때문입니다. 평균적인 일은 자주 가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다른 의무와 의무가 있기 때문입니다. 임대 가구를 다루는 것이 안전한 방법이 될 수 반면에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있지 않고, 당신은 보상을 받기 위해 너무 많은 시간을 기다려야 할지도 모른다. 개인은 세입자들과 함께 하는 것을 좋아할까?

5년 후, 마침내, 약 50개의 유닛을 새로 무일푼으로 사용하고 돌려주기 전에, 나는 소유권이 없는 창조적 부동산 통제라고 불리는 것을 발견했다.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생화학적 변화를 이용하여 부동산을 구입한다.

현금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다.

그녀는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안정, 훌륭한 공동체에 관해 이야기하면서 흥분했고 (보통 큰 부동산 투자 실수의 첫 걸음),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융자를 기꺼이 소유하려고했다. 소유자는 권력이 약 2 만 5 천 달러의 재활 가격표를 필요로한다고 생각했다.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나는 4 만 달러를 버는 경향이있다.

당신은 드라이브 생성이 필요합니다. 드라이브가 있으면 멋진 랜드 마크가 대중에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실망과 슬픔으로 끝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존재에 이것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실제로 요구하는 것은 승리입니까? 그리고이 성취는 불행에 맞서 싸우는 사람들에게옵니다. 그리고 어려움은 당신의 미래 안에 긍정적입니다. 실제적인 이유는 끔찍한 단계가 아닙니다. 부적절한 결과로서의 삶입니다. 선택은 밀고, 운전하고, 오는 것을 유지하기 위해 열중해야 합니다. 시대를 방문할 때마다 당신을 붙잡을 수 있는 몇 가지 세트 백을 허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올 수 있는 것들에 관해서 당신은 그것을할 수 있습니다!

왜 시간을 낭비하는가? 왜 당신의 달러에 50 센트를 지불하기 위해 그들에게 당신을 알리는 불편 함을 다루거나 그들의 집이 내려 앉을 수있는 옵션을 임대합니까?

부동산은 사이클이고 사이클은 일정 정도의 루틴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측 가능성을 가지고 부동산 비즈니스를 현금 생산, 수익을 창출하는 기계로 성장시킬 것입니다.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스타일로 운영됩니다. 부동산에서 돈을 보충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하는 시간과 같을 수도 있습니다.

이 특별한 방법으로 부동산 취득을 구조화하는 것은 아마도 플립만큼 섹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일류입니다.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더 잘 알고 있으며, 결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