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2만 달러의 자기 돈을 투자해서

당신은 10년 후에 점수를 얻기 위해 2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주식 투자는 51,875 달러로 증가했으며 시장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개인 $ 54,392를 얻었습니다. 수익성을 다루어야 합니다. 많은 차이가 없었습니다.

Equity Industry Investment Trusts (REITS)는 아파트 건물, 쇼핑 센터, 사무실 건물 등에 위탁하여 전국적으로 다양 화되었습니다. 투자자에게 평균 배당 판매 수익보다 성장과 더 나은 수익을 제공하는 꾸준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들의 주식은 실제 주식 거래되었습니다. 부동산이 싸게 되었을 때이 두 가지 큰 이름 : Simon Property Group과 Vornado Realty Trustworthiness 그리고 또 다른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포인트를 가져옵니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여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집을 사기위한 100 가지 방법을 아는 것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당신이 볼 때, 당신의 사업 (그리고 당신의 삶)은 당신을 부르는 동기 부여 된 판매자의 끊임없는 흐름을 만드는 방법을 찾지 않는 한 좌절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성취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더 똑똑하고, 덜 위험한 방법은 부동산 투자와 관련이 있습니다.이 아이디어는 다른 사람이 모기지를 지불하고, 형평성을 구축하고, 특정 지역의 스위트 스팟에 도달했을 때 부동산을 뒤집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조용한 이익을 돌리는 스트레스가 적은 방법입니다 (판매를 선택하기 전에도)

거기서부터,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어떤 엽서처럼 당신이 보내는 것은 분명히 당신이 녹음된 메시지나 당신의 짜임새 페이지에 사용하는 메시지일 수도 있다*)는 그들이 자격을 얻을 수 있는 전망을 더 멀리하고, 또한 비거래자들이 자격을 박탈하고 스스로를 제거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언어를 포함할 필요가 있다.

Apple 주식이 아니고 Macophile로 사용하지 않는 한 소유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기술 주식 전체를 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부동산과 함께 단순히 부동산에 자부심을 갖는 경향이 있지만 주식 비유를 확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고 방식

당신은 진정으로 한 가지 개인이 구매자에 대 한 필수적인 당신은 충분히 기본에 대해 알고 있어야-어떻게 속성을 분석 하는 방법, 금융을 얻을 수 있는 방법, 그리고 당신을 조립 하는 방법 부동산 팀 모든 다른 하나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건설 전에 심각한 현금을 만들 수 있지만, 만약 (아니, 그렇지 않다면 – 언제) 시장이 바뀌면, 건물을 바꾸는데 갑자기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팔리게 될 것이다. 집이나 부동산에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가져올 수있는 기간은 얼마입니까? 사람들이 실제로 이것을하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분명 할 수는 없습니다. 여기서 지적하고자하는 것은 마음 속에 일어나야 할 정신적 변화, 사람이 할 패러다임 변화, 개인이 적절한 부동산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로서 심각한 돈을 벌 수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예, 당신은 부동산에 넣어 돈이 필요해야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돈 OPM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그 구성을 활용하십시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돈 안전 측정 필요는 열정과 계획입니다 당신은 어디서나 돈을 얻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해고되고 동기 부여 사람들이 당신의 돈을 기꺼이 현재하는 경향이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투자 꿈을 진실성으로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마케터로서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이 그 일이 될 수 있다는 것은 확실히 당신을 때때로 평범한 거래나 나이든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서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할 수 있는지를 조사하는 지속적인 성공의 정도로 움직일 것이다(이것은 단순히 부동산 다산 엠큐브 투자 정보에서 가르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이 생각하고 싶은 또 다른 것은 하나의 작업으로 시작에서 많은 속성을 저장하려고하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의 방법 위로 느린 속도로 작업하는 것은 당신이 제대로 유지하고 관리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좋아, 이제 부동산 시장이 바뀔 수 있고 오늘날 시장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예측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고 증언했다. 임대 시장은 10년 전에는 강했지만 최근에는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다시 한번 전환을 준비하고 있다.

주식을 거래 할 때 당신은 단순히 그것의 장점을 홍보 : 유동성, 적극적인 손실없이 오늘 당신은 가능성이 $10에 대한 거래를 만들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주식에 투자하고 온라인 세계를 통해 당신의 중개 계좌에 구입하거나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심지어 예산에 부동산 투자에 강력하고 근육,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IN 무역 주식과 주식 지금은 상업용 부동산에서 행동의 작품을 소유 할 수 있습니다 $10의 큰 입학 가격, 일이 귀하의 웹 사이트로 이동하지 않는 경우 초의 문제로 홍보

귀하의 비즈니스 또는 파트너에 대한 대출을 얻으려면 회사가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시간을 돌볼 진지하지 않은 개인을 잘라내는 기술이지만, 무엇보다도 누군가 또는 회사가 나중에 갈 준비가되어있는 트랙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