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당신의 주위를 또한 가지고 가는 경우에, 당신은 부동산 재산에 관하여 당신을 위해 얼마나 유효한지에 관하여 놀랠지도 모른다

당신이 당신을 가지고 또한 주위를 둘러 보면, 당신은 부동산에 관해서 얼마나 많은 것을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놀랄 수 있습니다. 수년간의 전투는 수익성있는 투자 결정을 위해 사용할 지역을 찾을 수 있는 장소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미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2만 달러, 전통적인 20%를 내려놓는다. 당신은 평균적으로 1년에 3%의 가격 인상을 받는다. 당신은 현금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하고 있다.

다시 말해,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담보 대출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을 포함한다.

플러스, 어떤 간단한 것을 만들기 위해 우리는 당신의 담보 대출금을 갚기 위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만약 당신이 오랜 시간 후에 팔려고 한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요약하기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아니 테트라필드 면 재산을 상속받는 것에 관한 것입니까? 물론, 그것의 견고한 전략과 대출자들은 아마도 이자율이 최저가에 도달하는 한 매각 예정 조항을 행사하지 않고 다른 방향으로 돌아서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알다시피, 당신이 보통 가장 낮은 이자율, 법적 권리를 제공하지 않는 경향이 있는 부동산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금리가 10-11%까지 치솟으면 대출자들은 결국 65%의 돈을 잊지 않기 위해 그들의 대체품을 행사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주식 부동산 신탁 (REITS)은 아파트 건물, 쇼핑 센터, 사무실 건물 등에 투자하며 전국적으로 다양합니다. 그들은 수년 동안 투자자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 소득을 제공하는 꾸준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주식은 주식 인터넷으로 거래되었습니다. 부동산이 싸 졌을 때이 주식은 두 가지 큰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Simon Property Group과 Vornado Realty Just Trust 그리고 꽤 신선한 것이 있습니다.

나는 나의 (비싸고 고통스러운) 집주인 오디세이를 고려할 때 그것에 대해 예리한 감사를 가졌지 만, 모든 놀라운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같은 위치에 있었다. 처음에 내가 처음 도착했을 때

5 단계 – 금융의 Donrrt 마스터!: 마켓 플레이스는 마케팅 및 자금의 기업 기업입니다.이 시간에 모기지 및이자 수준 및 주택 융자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합니다. 단위 금융이 거래를 교환하고 목록을 제공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다시 말하지만,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세상에 나옵니다. 소득 창출 재산에 투자한다면, 항상 정당한 보상을 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노련한 투자자들의 경우, 그들은 항상 모든 상황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알고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미 그것을 겪었고 그것을 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또한 부동산과 함께 위험은 단지 이 분야에서 실제 정보의 부족에 의해 만들어진다. 만약 당신이 숙제를 잘 했다면, 당신의 거래를 두려워할 이유가 없다!만약 그것이 정말로 위험하다면,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그 시간 동안 모든 좋은 거래를 할 것이라고 생각했는가? 모든 것이 쉬워지기 전에는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커미션 안에 투자자들을 의존하는 많은 에이전트들이 존재한다.

어떤 사람은, 어떤 사람이 부동산을 찾고, 어떤 사람이 구매자를 찾는 상황에서 집중적인 테스트를 이해하는 에이전트들에게 정말 달콤한 거래를 한다.

물론, 그들은 반드시 돈을 지불해야 하지만, 그것이 팀과 함께 일하는 것이 당신이 부동산과 구매자들을 양도하는 것의 가치가 무엇인가? 그러나,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응답 통계보다 훨씬 더 중요하지 않다. 판매자의 작은 비율을 유치하는 독특한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판매자는 모든 판매자와 이야기하기를 원하며, 노란색 문자와 같은 높은 응답 조각의 메시지를 수정하여 정확하게 제공 할 수있는 완벽한 전문가입니다.

당신은 부동산 투자자 교육을 얻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근처 학교에 등록하거나 온라인 교육을 통해 페이지 자신의 페이스를 체크 아웃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해충 일반 작업에 적합하지만 자신의 작업을 종료해서는 안되며, 또한 여가 시간에 생산적인 일을하고자하는 주부 학습 시간이 걸리지만 어떤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노트북에서 모든 것을 실행하고 5 주 이내에 이야기 할 수있는 힘, 내 고객 인 Michelle Agar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있는 5 개의 투자 자산 중 첫 번째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9,000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이 세미나는 또한 당신에게 몇 가지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놀라운 부동산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또는 비용의 일부분을 가진 학습 자료를 구입하십시오 저렴한 가격의 세미나에서 여러분 모두에게 무언가를 팔려고 할 때 직면하십시오.

당신이 이해할 수있는 더 많은 톤이 있지만 확실히 당신이 좋은 시작을 제공 할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미국 기업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합니다

상기 제2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