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핵심

참여와 충성도라는 새로운 온라인 마케팅 개념이 등장하여 고객의 참여와 인기 모델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기술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에 코팅된 20단계를 체계적으로 준수하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와 그것들을 어떻게 측정할 수 있는지를 설정하는 것으로 시작하세요. 그것은 당신이 그들이 시간을 보내는 네트워크에서 최고의 소셜 미디어 시청자 중 한 명을 목표로 https://snspro-web.com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적합한 플랫폼을 혼합하여 선택하기 전에 목표, 대상 청중,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어진 시점에서 원하는 것과 성공을 평가하는 방법을 정의해야 합니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그것으로 무엇을 얻어야 하는지 알지 못한 채 단지 어딘가에서 시작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만능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믹스 같은 것은 없다. 소셜 미디어가 인지도를 얻으면서, 그 목적은 왜곡되고 변화하기 시작했다.소셜 미디어와 가장 관련이 있는 것은 소셜 공유 특성으로, 웹 사이트의 게스트가 소셜 미디어에 컨텐츠 자료를 쉽게 공유할 수 있으며, 다양한 공유를 추적합니다. 미국에 있는 스웨덴 가구 브랜드의 사업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들의 총 매출을 개선하는 방법을 발견했다. 그 회사는 그들의 사이트에 “우리 인스타그램 사진을 쇼핑하세요”라는 문구를 올렸다.링크드인의 가장 큰 강점은 전문가들을 위한 사회 공동체로서의 위치이다. 만약 당신의 목표 고객이 선택된 직업에 의해 식별되거나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회사들이 있다면, 당신의 존재감을 구축할 가치가 있을 것이다. 핀터레스트는 정확히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는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조직의 소셜 미디어 광고 믹스, 특히 전자상거래 브랜드에서 발견된다. 그것은 사용자들이 다른 소셜 플랫폼을 방문할 때보다 실제로 무언가를 구매하려는 특별한 의도를 가지고 핀터레스트에 온 결과이다.소셜 미디어 재정을 설정하면서 모든 채널에서 디지털 광고에 얼마나 많은 비용을 지출할 것을 제안하는지 생각해 보기를 원합니다. 그런 다음 소셜 미디어에 얼마만큼의 재정을 투입할 준비가 되었는지 자문해 보십시오. 당신은 단지 당신의 목표 시장이 그들의 시간을 보내는 것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적절하게 수행하기만 하면 된다. 당신이 인플루언서 광고의 경이로움을 받아들일 때에도, 당신은 계속해서 당신 자신이 일부 소셜 계정을 작동시켜야 한다.

Google Analytics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분석은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곧 알려줄 정보입니다. Google Analytics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분석이 여러분의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사업의 모델이라면,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데 더 많은 돈과 시간을 들이는 것이 현명하다. 기업은 다른 사람의 콘텐츠 자료를 팔로워와 공유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유료 소셜 미디어 홍보에 약간의 현금을 투자하지 않고 성공을 발견하는 기업은 거의 없다. HootSuite, Buffer, HubSpot, Sprout Social 등 다양한 최고급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독특한 콘텐츠를 만드는 데 압도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콘텐츠를 적절하게 큐레이션하고 리믹스하십시오. 청중에게 가장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무엇인지 테스트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가 아이디어를 확장하십시오. 한 번의 게시로 여러 개의 대상을 추적할 수 있는 개별 콘텐츠 자료 형식을 개발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십시오. 청중에게 질문을 하거나 항상 지각하는 좋은 친구를 태그하라와 같은 답변을 유도하기 위해 요청하거나 고객으로부터 단순히 받는 표준 질문에 답하십시오. 특히 지역 비즈니스인 경우 미팅, 모금 행사 또는 학습 기회를 공유하십시오.챗봇을 활용하면 금융, 헬스케어, 교육, 여행, 부동산 업계가 가장 큰 혜택을 받는다. 사실, 이를 활용하는 것은 판매보다는 고객 관리에 초점을 맞추고 구매자의 도움이나 다른 유형의 컨설팅이 필요한 모든 기업에 유용합니다. 챗봇은 기업이 구매자 지원 비용을 30%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에 참여하는 각 참여 구매자, 비고객 또는 시민은 서로 다른 고객이 건설적이거나 부정적인 피드백 또는 리뷰를 읽을 때 마케팅 부서의 일부로 전환됩니다. 쇼핑객, 잠재적 소비자 또는 거주자를 온라인으로 참여시키는 것은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핵심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등장으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구매자의 관심을 실현하는 것이 점점 더 필요하게 되었다. 이것은 결국 구매 행동, 또는 정치적 맥락에서 투표하고 기부하는 습관으로 번역될 수 있다.

이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가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Musk는 개선된 분석 기능과 통찰력으로 기업 고객을 유인하여 앱을 사용하는 데 매달 비용을 지불할 것으로 보입니다. 어느 단계에서는 인스타그램이 앱 내의 새로운 탭을 통해 이를 훨씬 더 크게 추진할 것으로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