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솔직하게 말하지 않는 nba의 위험

하지만 로또 형식을 그대로 유지하면 최악의 직원들은 G 리그로 강등되고 NBA에서 다시 그들의 방식을 발휘할 기회가 생긴다. 최악의 그룹은 여전히 최선의 결정을 내릴 것이지만, G 리그에서 한 시즌의 재정적 손실을 감수해야 하는 반면, G 리그 그룹은 NBA만큼 이적할 것이다. 게다가, 이 해는 Wembanyama 때문에 독특하지만, 많은 그룹들에게 이것은 1년이 아닙니다. 이 결함이 있는 인센티브 구성은 일부 팀이 현재를 전혀 고려하지 않고 장기적으로 자신을 세우기 위해 드래프트 픽과 자산을 비축하면서 몇 년 동안 연속으로 탱크를 타는 풍경으로 이어진다.이 자료는 공개, 방송, 재작성 또는 재배포되지 않습니다. 견적은 실시간으로 표시되거나 최소 25분 지연됩니다. NBA는 1946년에 미국 농구 협회로 삶을 시작했다. 1949년 NBA로 명칭이 변경되었다. NBA의 초창기에 뉴욕 닉스와 같은 대도시 프랜차이즈들은 포트 웨인 피스턴스와 같은 작은 시장들에 의해 가입되어 왔다.수학적으로 플레이오프 진출에서 탈락한 팀은 드래프트 순위를 놓고 경쟁하는 고유한 순위 데스크에 배치하고, 플레이오프 탈락 후 가장 효과적인 문서는 1순위가 선택하는 수익을 얻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즌의 절반 이상을 뛰어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서, 어떤 팬들을 그렇게 오래 기다리게 하거나 혹은 빠르면 1월부터 어떤 NBA 팬들도 경쟁력이 없는 농구를 보게 하는 것은 불공평하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자신의 첫 올스타 팀 최종 시즌에 단순히 26세의 나이로 임명된 그들의 최고의 참가자 데준테 머레이를 3개의 무방비한 첫 라운드 선택과 결정 교환을 위하여 이적시켰다. 이 18세의 프랑스인은 실제로 “선택받은 사람”으로 칭송받았던 르브론 제임스와 동등하게 역사상 최고의 농구 유망주로 불려왔다.그것이 SofaScore가 심층적인 NBA 잔류 점수, 순위, 일정 및 확률을 제공하는 이유이다. 시즌 전체를 조사하고 좋아하는 그룹과 선수들을 준수할 수 있는 무한한 전망이 있다.

중요한 NBA 정보를 공유하기 전에, 오늘의 농구 경기를 위한 우리의 주요 웹 페이지를 반드시 조사하고 모든 경기와 각 결과가 상주하는 것을 관찰하라.호크스 머레이는 호크스 가드 데준트 머레이가 왼쪽 발목을 삐어 약 2주간 결장할 것으로 예상했다. A. 셰로드 블레이크리는 시즌 초반 셀틱스가 왜 그렇게 효율적이었는지, 그리고 제이슨 테이텀이 많은 리그의 실제 엘리트 선수들 사이에서 자리를 얻었다고 믿는 이유를 밝히기 위해 쇼에 합류했다. 코리 로빈슨과 커트 헬린은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가 마지막 11경기 중 8경기를 승리하고 앤서니 데이비스가 이번 시즌에 어떻게 발돋움했는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카이리 어빙은 수요일 저녁 샬럿 호니츠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는 과정에서 그의 운동화에 메시지를 썼다.록아웃 후, 1999년 2월 5일 시즌이 시작되었고, 29개 팀 모두 50개의 단축된 정규 시즌 일정을 수행하였다. 매년 드래프트의 정상에 오르는 것이 슈퍼스타를 획득하고 장기적인 성공을 구축하는 가장 쉬운 방법인 것은 사실이지만, 그것이 유일한 방법은 아니다. 우리는 경쟁력 있는 그룹을 구성하기 위한 더 창의적인 방법을 찾는 것에 상응하여, 급여가 높은 농구 임원들에게 더 많은 것을 요구하기 시작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현대 NBA에서 탱킹을 하지 않고 성공한 많은 예들이 있다.

2009년 스테프 nba중계 커리를 전체 7위, 2011년 클레이 톰슨을 11위, 2012년 드레이먼드 그린을 35위로 드래프트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보라.공격 효과, 라인업 연속성, 클러치 대 비클러치 비디오 게임 및 기타에 대한 직원 통계를 분석합니다. 케니 스미스와 그의 TNT 공동 진행자 샤킬 ONeal은 화요일 밤 레이커스-캐벌리어스 레크리에이션 하프타임 동안 재미있는 순간을 보냈다. 2022년 현재 76개의 NBA 파이널 시퀀스 중 동부 챔피언은 40개의 타이틀을 획득한 반면 서부 챔피언은 36개의 타이틀을 획득했다. 이 서버에서 /리그/농구/nba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