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톱 컴퓨터에 관한 주요 기사

데스크톱 SSD가 데이터를 저장하는 동안 시스템 추억은 CPU와 함께 작동하여 앱을 실행하고 멀티태스킹 기능의 개요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8GB 또는 16GB의 메모리 용량은 대부분의 고객에게 적합하며, 모든 형태와 크기의 엔트리 레벨 또는 미드레인지 데스크톱에서 가장 일반적인 구성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전하는 하드 드라이브만 있는 데스크톱을 찾을 수 있지만, 가능할 때마다 이를 피하고 SSD를 기본 부팅 드라이브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데스크톱은 SSD와 하드 드라이브의 단일 드라이브 조합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지난 몇 년 동안 비용이 얼마나 많이 감소했는지를 고려할 때, 현재로서는 진정한 SSD가 기본적으로 부팅 드라이브로 사용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Dells extra mainstream Precision, HPs Z 또는 Lenovos ThinkStation 데스크톱과 같은 이상한 워크스테이션은 거의 모든 예술, 건축 및 지식 분석 작업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일체형 컴퓨터 데스크톱과 함께 사용할 수 있지만 다른 대안은 기존 타워입니다. 어떤 형식이든, 여러분의 모든 요구와 예산에 맞는 것을 선택하기 위해 여러분의 선택을 부지런히 확인하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가장 효과적인 패션, 최신 프로세서 및 기타 제품에 대해 읽어볼 수 있는 데스크톱 FAQ입니다.2017년 4월, 스탯카운터는 윈도우보다 더 인기 있는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와 함께 기술의 역사적인 과거와 마무리에 이정표는 윈도우가 데스크톱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것으로 남아있는 반면 스마트폰은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 10 모바일을 사용한다.

평가할 제품을 추가하고 원하는 제품 중 가장 적합한 것을 곧 결정합니다. 소형 데스크톱과 일체형으로 유형을 만들고, 삼키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최고 사양과 함께 데스크톱을 찾았지만 현지에서 오디션을 볼 수 없다면 반품 보상 범위가 넓은 공급업체가 가장 좋은 친구입니다.여러분에게 가장 효과적인 데스크톱을 찾는 것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것을 배우려면 이를 확인하고 계속 읽어 보십시오. 기업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PC를 선택하기 위해 필요한 데이터를 확보하십시오. 저장할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또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또는 SSD를 모두 선택할 수 있습니다. HDD는 가치가 낮지만 지식에 액세스할 때 노트북의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기계적 부품을 활용하여 작동합니다. 바구니에서 I have discount code, paste in the paste를 클릭하면 399파운드 이상의 모든 제품에 대해 50파운드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대부분의 가치를 추구하거나 좋은 재정 상태를 원하는 구매자에게는 주로 감소된 최신 세대의 CPU 또는 GPU를 기반으로 하는 데스크톱을 구입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지향적인 패션에 대한 수많은 예외를 제외하면 AIO는 기존 데스크톱 타워와 비교하여 확장할 여지가 많습니다. 업그레이드 또는 수정을 위해 AIO를 여는 것은 상상할 수 없는 일은 아니지만 데스크톱 타워의 측면을 여는 것보다 훨씬 더 큰 문제입니다. 데스크톱은 소멸을 겪지 않기 때문에 가만히 있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과 회사 모두에게, 최근 리뷰에서 가장 선호하는 예에서 알 수 있듯이, 기본적으로 가장 비용 효율적이고 사용자 지정이 가능한 컴퓨터입니다.맥 OS 운영 체제가 완벽하게 설치되어 있어 설치가 원활하며, 무거운 데스크톱을 위한 공간을 찾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일상적인 사용을 위한 놀라운 선택이지만, M1 칩은 여전히 땀을 흘리지 않고 Logic과 Final Cut과 같은 예술적인 앱을 실행할 수 있는 충분한 힘을 제공한다.

가장 좋은 일반 데스크톱 PC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Dell XPS 8950입니다. 그것은 모든 올바른 방법으로 과소평가되어 있으며, 내부에 포장할 수 있는 시설을 고려할 때 가격이 적당하며, 업무, 게임 또는 둘 다에 적절하게 적합하도록 다양한 구성으로 사용할 수 있다.

HP 엔비 34 올인원은 디스플레이 화면 뒤에 플래그십 하드웨어를 포함한다.

만약 당신이 윈도우 아이맥과 다른 것을 찾고 있다면, HP 엔비 34가 당신의 유일한 선택이다. 아름다운 34인치 초광폭 디스플레이를 선택할 수 있으며, 메모리와 스토리지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다시 안에서 도구 없이 열 수 있습니다.Wi-Fi와 Bluetooth 연결은 가장 비용 효율적인 노트북과 많은 소형 데스크톱에서도 안정적으로 제공되지만 더 큰 타워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즉, 구성 요소를 사용자 지정하거나 개선하는 데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는 미니 PC의 적절한 조합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스틱 스타일의 PC보다 크지만 훨씬 더 유연하다. 구글 크롬 OS는 윈도우와 맥 OS에서 실행 가능한 다양한 종류이지만, 운영하는 데스크톱은 드물고 레스토랑 메뉴에 전원을 공급하는 것과 같은 틈새 용도에 가장 적합하다. 네 번째 가능성 콩렌탈 은 운영 체제가 전혀 없는 데스크톱을 구입하여 우분투 리눅스와 유사하게 선택한 것 중 하나로 간주되는 오픈 소스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기술적으로 정통하고, 기꺼이 실험하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호환성 포인트와 다양한 특징을 수정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 한 이 길을 가는 것을 지지하지 않는다.HP Pavilion Gaming PC는 그 가치를 고려할 때 많은 타협을 하지 않으며, 그것은 오늘날 검색하기에 강력합니다.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