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Spot은 광고 소프트웨어의 일부로서 당신의 콘텐츠를 게시하고 모니터링하며 팔로워와 함께 실제 연결을 만드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소셜 미디어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콘텐츠를 미리 예약하고 게시하고 게시물의 참여에 대한 심층적인 리뷰를 비교하여 다양한 플랫폼, 콘텐츠 형식 및 게시 기회의 효율성을 알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고객과 협력하여 제조업체를 구축하고 판매를 개선하며 웹 사이트 방문자를 유도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소셜 미디어 활용률이 증가함에 따라, 각각 PC와 모바일 기기를 통해 매출을 끌어올리는 기능은 보기와 클릭을 위한 경쟁자들로 넘쳐나는 사업임이 확실시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모든 규모의 기업이 잠재 고객과 고객을 달성할 수 있는 강력한 방법이다.당신은 백만 명의 페이스북 팔로워를 갖는 것을 좋아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많은 기업들, 심지어 예외적으로 잘 수행하는 기업들에게 향후 12개월 내에 달성될 가능성이 거의 없다. 후원 인터넷 게시 – 고객이 PC 또는 노트북을 통해 대시보드를 한 눈에 볼 때 관심을 끌 수 있는 인터넷 최대 규모의 인스트림 광고 유닛입니다. 단순히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세부 정보보다 뉴스 가치가 있는 정보를 공유합니다. 시청자들과의 더 나은 연결은 당신을 더 충성스러운 고객들로 이끌 것이고, 따라서, 당신을 당신의 비즈니스 게임에서 앞서게 하고, 당신의 경쟁 수단을 뒤로 할 것이다. 그리고 기업가, 마케팅 담당자, 심지어 블로거까지 이 기회를 최대한 활용한다면 이 디지털 시대에 비즈니스가 되는 것이 큰 이익이 될 수 있다.
광고 전문성을 높이고 추가 참여 콘텐츠를 만들 준비가 되었습니다.디지털 마케터로서 대부분은 알고 있지만, 나에게도 새로운 것들이 있으니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디지털 마케팅 아이디어에 대한 귀사의 웹로그를 준수하며, 의심할 여지 없이 이 기사를 향후 참조를 위해 기록에 저장합니다. 페이스북 광고, 구글 애드워즈, PPC 광고, SEO는 유료 광고의 예이며, 소셜 미디어 광고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이 이야기들은 여러분이 가장 다루기 쉬울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따라 쉽거나 깊어질 수 있습니다. 마케팅 마케팅 캠페인에 포함시킬 플랫폼을 결정한 후 다음 단계는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빠르게 기업 마케팅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드러났다. 나는 틱톡이 유튜브의 쇼트폼 비디오 프로그램과 유사한 요금 코스를 확인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 프로그램은 상위 성과 영화에 전체 광고 소비의 비율을 주로 조회 수를 기준으로 지불한다.
그것은 완벽한 시스템은 아니지만, 앱에서 최고의 스타들이 게시하는 것을 유지하는 데 더 많은 인센티브를 줄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의 브랜드를 오피가이드 인정하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의 광고를 보고 클릭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Facebook Ads Manager를 사용하면 Facebook, Instagram 및 Facebook의 제휴 파트너 웹 사이트에서 이러한 사람들에게 매우 표적적인 광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것 때문에, 여러분은 군중 속에서 길을 잃을 수 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당신의 팬들이 정말 좋아하는 게시물을 활성화함으로써 본질적으로 이것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시간은 현금이기 때문에, 이것은 그들이 자동화 도구에 소비했을지도 모르는 훨씬 더 많은 현금을 소비하고 있다.
당신의 모델과 거의 관련이 없는 유머러스한 밈을 만들고 공유하는 것은 많은 좋아요를 얻을 수 있다.
그것은 심지어 인플루언서들이 그들이 다루는 주제에서 더욱 세련되고 틈새시장으로 변할 수 있는 힘을 제시할 수도 있다.
메타버스가 소셜 미디어의 세계를 위해 무엇을 준비하고 있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수 있다.
역사는 소셜 미디어와 광고가 빠른 속도로 진화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그런 다음 시청자를 이해하고, 소셜 컨텐츠 캘린더를 사용하여 정확한 컨텐츠 자료를 계획하고, 적절한 도구를 사용하여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고, 캠페인 효율성을 전체적으로 추적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목표 달성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의 과정을 구체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데이터 기반 데이터 기반 광고 전략이 필요합니다. 원하는 성능 단계가 아니라고 생각되면 다른 종류의 콘텐츠를 테스트하고 경쟁사 웹 사이트를 다시 방문해 보십시오. 또 다른 아이디어는 포커스 그룹을 만들어 대상 청중의 사람들에게 소셜 미디어에서 무엇을 소비함으로써 즐거움을 얻는지 물어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