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트볼: 대여 또는 소유 중 어느 것을 원하십니까?

축구 흑인 게이머들은 비교적 일찍부터 존재하기 시작했고, 예를 들어, 테니스와 비교하여, 축구는 전통적으로 흑인과 백인 게이머들이 혼합된 스포츠로 인식되어 왔다. 1908년에는 축구가 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채택되었다. 1930년에 첫 FIFA 월드컵이 열리기 전까지, 올림픽 축구 경기는 아마도 국가적인 차원에서 가장 권위 있는 경기로 평가될 것이다. 1871년에 축구 협회 챌린지 컵이 개최되면서 대회의 중심이 되었다.이 소셜 미디어 스타는 페로 제도 출신이지만, 지금은 덴마크에 살고 있다.

산초가 월드컵 내내 네덜란드 초보자 측면에서 감독하는 진정한 프로 이유는 맨유 윙어가 가레스 사우스게이트 잉글랜드 선수단에서 간과되었다는 것을 드러냈다. 리치 맨스 월드와치 워치 리찰리슨이 브라질 대 세르비아 비니시우스 JR이 페널티 지역으로 공을 넘겼고 리찰리슨은 곡예적으로 회전하며 구석으로 터무니없는 노력을 퍼부었다. 이번 주 일요일 버팔로 빌스에서 열리는 클리블랜드 브라운스 경기는 이리 호수 지역의 폭설로 인해 디트로이트로 옮겨졌습니다. NFL 시상식의 세계에서 나온 흥미로운 소식입니다. 이제 순위가 매겨진 대체 투표와 실제 2위 팀인 올 프로가 있을 것입니다. 헨더슨은 마지막 3개의 시즌마다 램스를 위하여 출발 백업 선수로 활약하였다.럭비 축구의 초기 사례로 럭비 풋볼 유니온에 의해 저장된 적이 있다.

1845년, 럭비 스쿨의 세 명의 소년들은 규칙을 성문화하고 교수진에서 사용하는 임무를 맡았다. 18세기 중반에 설립된 런던 체조 협회와 같이 축구를 하는 데 전념하는 스포츠 골프 장비는 18세기 안에 시작되었다.처음에는 축구가 공립 교직원 팀에 의해 지배되었지만, 나중에는 노동자들에 의해 구성된 그룹이 대부분을 차지하게 되었다. 또 다른 변화는 몇몇 골프 장비들이 그들의 팀을 괴롭히기 위해 최고의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기 위해 혈안이 되었을 때 연속적으로 내려가고 있었다. 이것은 게임이 전문적인 수준으로 발전할 수 있는 마찰이 없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인 전환의 시작이 될 수 있다.

1864년 토론토 트리니티 칼리지에서 F. 발로우 컴벌랜드와 프레드릭 A. 매사추세츠주 밀턴의 많은 설립자들 중 한 명인 Bethune과 Christopher Gwyn은 럭비 축구에 기초한 지침을 고안했다. 럭비 축구와 비슷한 운동은 1868년 캐나다의 몬트리올 축구 클럽에 의해 시작되었다. 축구는 경쟁력을 장려하고 청소년 경기를 보존하기 위한 방법으로 수많은 공립 대학들에 의해 채택되었다.그리고 마지막으로, 1885년에 숙련된 축구가 합법화되었고 3년 후에 풋볼 리그가 설립되었다. 프라이머리 시즌에는 12개의 골프 장비가 리그에 참가했지만 곧 더 많은 골프 장비가 관심을 갖게 되었고 결과적으로 더 많은 디비전으로 경쟁이 확대되었다. 일부 역사학자들은 최초의 영향이 럭비 풋볼과 잉글랜드의 공공기관에서 나온 다양한 경기였다고 주장한다.

반면에, 오스트레일리아의 가이드라인 축구와 게일 축구가 몇 가지 공통된 기원을 가지고 있다는 이론을 지지하는 역사학자들도 있다.

1861년 11월 9일 토론토 대학교 유니버시티 칼리지(University College, University College of Toronto, 퀸즈 파크에서 서쪽으로 약 400야드 떨어진 곳)에서 열린 첫 번째 축구 경기이다. 토론토 대학교 학생들이 참여한 스포츠의 멤버 중 한 명은 나중에 대학의 총장이 된 윌리엄 멀록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