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안전상의 어려움

소셜 미디어는 고객 만족뿐만 아니라 최신 업계 동향과 경쟁사의 활동을 살펴볼 수 있는 훌륭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최종 산업 정보를 통해 추가 컨텐츠 자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팔로워와 함께 토론할 수 있는 주제로 사용해야 합니다. 트위터를 많이 사용하는 사용자라면 팔로워Wongk는 분석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툴은 Moz 툴킷의 절반이므로 분석 검토를 위해 Moz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것은 긍정적으로 검토할 가치가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Instagram, LinkedIn, Google My Business 및 WordPress와의 통합. 왓츠앱, 텔레그램, 슬랙과 함께 메신저와의 통합.각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얻을 수 있는 좋아요, 공유 및 댓글 통계 외에도 이를 좀 더 복잡한 메트릭과 혼합하여 전체 스토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KPI 또는 주요 성과 지표는 마케팅, 총 매출 및 SMM에도 매우 중요합니 오피가이드 다. 그것들은 당신의 광고가 목표와 일반적인 성과를 달성할 때 얼마나 수익성이 있는지를 당신이 인식할 수 있게 해주는 측정 가능한 가치들이다. 원활한 WordPress 통합을 통해 빠르고, 간단하고, 완전히 무료로 웹 사이트 방문자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디지털 파노라마에서 기대할 수 있듯이, 2018년에는 전통적인 콘텐츠 자료에서 비디오로 큰 변화와 발전이 있었으며, 올해는 그 규모가 더 커질 것이다. 중요한 메트릭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사용자 지정 가능한 대시보드를 통해 광고 생성 및 최적화가 빠르고 간단합니다.청중이 요청한 질문을 읽고 기업이 이러한 질문에 어떻게 대답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모든 추종자들에게 당신의 이야기를 알리고 당신의 성공 또는 과거의 실패를 통해 그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전망을 제공한다.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그들이 가치 있다고 생각할 고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그들의 신뢰와 관심을 얻는 확실한 방법이다. 시청자에게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선택한 랜딩 웹 페이지에 다시 연결합니다. 단순히 반대되는 것보다 그들의 게시물 중 일부를 좋아하고 공유하는 것은 둥글다는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 핀터레스트 콘텐츠를 핀터블 이미지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핀터레스트는 창의적으로 제품을 선보이는 데 특히 여성 관객이 많은 경우에 탁월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의 청중 중 충분히 많은 비율이 사회적 공동체에 시간을 보낸다면, 여러분도 거기에 있고 싶어합니다. 그들이 플랫폼에 거의 관심이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놓치고 시간과 자원을 낭비하지 않을 수 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사지 말아야 하는 8가지 이유, 팔로워들이 당신의 계정과 함께 상호작용을 하지 않는 척 하세요. 이 사람들은 진짜 계정이든 가짜 계정이든 당신의 상품에 돈을 쓰지 않을 것이다.이 기능을 위해 고객 지분 동인을 적용하여 SNS 광고 행위가 전반적인 고객 결과를 개선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였습니다. 구매자 지분 동인이 구매자 충성도 의도와 전통시장 미래성과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하였다. 그 결과 SNS 광고활동은 구매자의 공정성 향상에 도움이 되고 고객 형평성은 구매자 충성도 의도와 향후 총매출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는 여기서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꽤 광범위한 정의를 취하고 있다.

분명히, 당신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와 같은 잘 알려진 것들을 고려할 때 받아들인다.이것들은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가장 잘 사용하여 그것들을 얻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장소와 방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모든 기업이 광고 계획에 대해 극도로 예술적이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게시물을 보존하는 것은 주의를 끄는 것이 필요하다. 지금 당신의 목표는 소셜 미디어에 당신의 소기업을 광고하는 데 소비하는 시간, 돈, 에너지에 대한 건설적인 수익을 얻는 것일 수 있다.

마케터로서, 당신은 회사 수입을 개발하기 위한 소셜 미디어 노력을 기대한다.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무엇이 효과적이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 추적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기대에 부응하고 있는지를 아는 것은 부담스럽다.대신 무료 제공업체와 함께 애니메이션 비디오를 만들거나, 스마트폰으로 업무일을 동영상으로 만들거나, 라임 범죄처럼 다른 사용자가 생성한 콘텐츠를 사용해 보십시오. 그들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 노력의 예비 목표와 강하게 연관되어야 한다.

소규모 비즈니스에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목표 인구 통계에 맞는 플랫폼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왓츠앱, 위챗, 카카오 등을 포함한 200개 이상의 세계 소셜 네트워크와 연결할 수 있다.

도구는 완전히 사용자 정의할 수 있으므로 종류를 선택하고 색상을 자신의 브랜드에 맞출 수 있습니다. 주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 중 하나인 Hootsuite는 직원 간의 협업과 승인 프로세스를 허용합니다.스프라우트를 통해 소셜 스토리를 통해 최고의 성과를 내는 콘텐츠부터 시청자의 참여도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보고서는 책임을 위해 필수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