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나는 내 아이들을 위해 두 개의 서를 얻었다.

그들 중 어떤 것도 구글에 의해 공식적으로 확인되었지만 많은 것들이 추측과 이론의 영역에 남아 있다.

실질적인 관점에서, 영향력이 입증된 요소에 집중하되, 모든 영역에서 “좋은 점수”를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유일한 질문은 SEO의 모든 요소를 연구하기 위해 시간을 투자할 의향이 있는지, 아니면 지식을 갖춘 사람을 고용하여 다른 것에 투자할 의향이 있는지 여부입니다. 웹 최적화 전문가들은 “하얀 모자”가 중요한 수단이라는 데 동의하지만, 다양한 링크 구축 방법의 수용성에 대해서는 전혀 다른 의견이 있습니다. 웹 페이지에서의 웹 최적화는 웹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일이며, 기술 기능을 통한 콘텐츠 자료의 최적화입니다. 가장 중요한 세 가지 요소를 이해하는 간단한 방법은 한 그릇의 수프인 SEO 수프를 상상하는 것이다.독자 분께서 발표하신 내용 자료가 독자 분에게 그 지위를 구축하는데 도움이 되고 독자 분이 그 주제에 대해 독자 분을 믿을 수 있도록 하고 있는지 자문해 보십시오. 10,000개의 하이퍼링크를 약속하는 Fiberr에서 스팸 메일을 받지 마십시오. 자신의 방문자가 있는 틈새 사이트의 모든 하이퍼링크를 수동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콘텐츠 소재가 백링크 작업 무엇을 먹느냐의 주관적 평가는 주제, 게시 배경, 웹사이트 인기 등에 따라 달라진다.그러나 우수한 검색 엔진 최적화는 기존 웹 사이트를 개선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Google 검색 콘솔은 콘텐츠 자료를 Google에 제출하고 Google 검색에서 수행하는 방식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필요한 경우 검색 콘솔은 Google이 웹 사이트와 함께 발견한 중요 지점에 대한 경고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Search Essentials는 Google 친화적인 웹 사이트를 구성하는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를 개략적으로 설명합니다. 크롤러가 명시적인 사이트를 검색한다는 보장은 없지만 Search Essentials를 따르면 사이트가 검색 결과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Google은 필요한 키워드를 식별하고, 현장 문제를 진단하며, 이러한 요소를 사용하여 순위를 확인합니다. ConversionXL은 UX가 효율적인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우수한 “검색 엔진 전문 지식”을 위해 몇 가지 문제를 최적화해야 합니다. 당신의 웹사이트가 구글에 더 쉽게 접근할수록, 그것은 더 좋은 순위를 갖게 될 것이다.인바운드 하이퍼링크라고도 하는 이러한 하이퍼링크는 다른 웹 사이트에 위치한 웹 사이트로 연결되는 하이퍼링크로, 사이트의 권한을 나타내는 지표 역할을 합니다. 넷 사이트가 콘텐츠 자료에 링크를 포함하면 해당 사이트를 관련 소스로 표시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의 고품질 백링크가 있는 페이지는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더 큰 순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웹 페이지 URL, 제목, 제목 외에도 콘텐츠는 검색 엔진 순위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내부 링크 커뮤니티는 페이지 간의 계층 구조를 표시하기 때문에 Google이 콘텐츠를 검색하고 웹 사이트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상적으로 키워드는 쓰여진 내용 자료 전체에 자연스럽게 뿌려져야 한다.

그러나 메타 설명, URL, 제목 등에 포함시켜야 한다.

이것들은 우리가 이 정보에 대해 소개할 다른 전략들 중, 웹 사이트 사용성 향상, 콘텐츠 자료의 키워드 순수한 사용, 신뢰할 수 있는 동료들로부터 백링크를 받을 수 있다.

블로그 소유자에게 연락하여 웹 사이트에 다시 링크해야 하는 방문자 게시물을 제공하십시오. 또한, 검색 엔진의 알고리즘은 관련 키워드, 백링크 고품질 및 콘텐츠 자료의 신선도에 해당하는 집중적인 등급 요소에 대해서도 생각할 수 있다.

이 방법은 웹 사이트 외부의 액션을 통해 웹 사이트 순위를 올리기 위해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