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에 대한 사기, 기만, 그리고 완전히 거짓말.

역사적인 이집트에서, 36개의 와인 암포라 중 6개가 왕실의 수석 빈터인 카이라는 이름이 새겨진 투탕카멘 왕의 무덤에서 발견되었다. 이 암포라들 중 5개는 왕들의 사유지에서 유래한 것으로 지정되었고, 6개는 아텐 왕가의 사유지에서 유래한 것으로 지정되었다. 와인의 흔적은 기원전 2천 년에서 기원전 1천 년 사이에 오늘날 중국의 중앙아시아 신장 지역에 추가로 존재했다. 포도주와 포도 재배에 대한 최초의 고고학적, 고고학적 증거는 기원전 6000-5800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와인 포장의 환경 문제는 병에 든 와인과 밭 와인의 장단점을 드러낸다. 병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유리는 독성이 없고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물질로 완전히 재활용이 가능한 반면, 박스 와인 용기에 사용되는 플라스틱은 일반적으로 훨씬 덜 환경 친화적이다. 그러나 와인병 제조업체들은 청정공기법 위반으로 지목되어 왔다. 게다가, 와인 상자는 재활용이 가능하지만, 플라스틱 방광은 재활용이 불가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캔 와인의 휴대성과 재활용 가능한 포장 때문에 캔 와인에 끌린다. 좋은 와인에 대한 투자는 이 와인 시장 부문에 대한 상대적으로 무지한 피해자들로부터 이익을 얻는 사람들을 끌어들였다.성막과 예루살렘 성전 안에서 포도주를 바치는 것은 제사의 일부였다. 이것이 와인이 피의 로고, 즉 피의 명예훼손에 대한 기독교의 믿음에 기여하는 표준적인 잘못된 인상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주목하세요. 특정 와인을 제공하기에 완벽한 온도는 와인 애호가들과 소믈리에들의 논쟁거리이지만, 일반적으로 빈번한 와인을 맛보는 전문성을 높일 수 있는 몇 가지 광범위한 지침이 등장했다. 화이트 와인은 지하실 온도(13°C(55°F)에서 서빙함으로써 냉각 방법을 배양해야 한다.

더 젊게 마신 연보라색 와인은 이 온도에서 테이블에서 떨어뜨려야 하는데, 이 온도에서 와인은 빠르게 몇 단계 상승할 수 있다.

적포도주는 일반적으로 실온에서 제공되는 것이 가장 맛있다고 여겨진다.기업 후원 제도는 WSET 과정과 기술을 최고의 비즈니스 표준으로 지원하고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토스카나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생산업체 중 한 곳의 대표는 전통, 증가하는 제조업, 그리고 가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병후 산소 홍보가 그레나체 로제 와인의 감각적 특성과 페놀성 조성에 미치는 영향.스페인 https://visit-jammerbugten.com/ 선교사들은 16세기 중반 칠레와 아르헨티나로, 18세기에는 바하칼리포르니아로 포도 재배를 가져갔다. 19세기에서 20세기 초 사이에 유럽인들의 이민이 쇄도하면서, 주로 수입된 V. vinifera 포도를 기반으로 한 트렌디한 산업이 발달했다. 남아메리카의 주요 와인 재배 지역은 안데스 산맥의 산기슭에 자리 잡고 있다.

캘리포니아에서 포도 재배의 중심은 남쪽 미션에서 중앙 밸리와 북쪽의 소노마, 나파, 멘도치노 카운티로 이동했다. 그 선택은 훌륭하고 만약 당신이 새로운 품종과 유형을 시도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그것은 그것을 할 장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