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는 이미 큰 것으로 밝혀졌으며 몇 초의 비디오가 현재 추세인 목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고객들이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영화를 더 많이 먹게 되면서, 비디오는 그 어느 때보다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이로 인해 영화 소비가 더욱 증가하고 있다.
YouTube를 사용할 때 YouTube의 전체 동영상 라이브러리에서 각 플랫폼에 기본적으로 콘텐츠 동영상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YouTube 동영상을 웹 로그 게시물 영상자료 에 포함시켜 웹 로그를 더욱 독창적이고 역동적이며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YouTube를 마케팅 전략의 일부로 사용하면 온라인 회사의 기하 급수적 인 발전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 인 YouTube는 자연 검색이나 유료 홍보를 통해 동영상을 볼 수 있도록합니다.
비디오는 실제 직원, 잠재 고객 또는 파트너를 보여줌으로써 모델을 인간화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대상 구매자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여 신뢰성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유료 광고 대 유기농 검색을 통해 영화를 홍보하는 것은 당신이 만들어야 하는 비디오의 유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의식을 유기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면 조직의 역사, 구매자 리뷰 또는 제품 튜토리얼을 촬영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적절한 계획이없는 임의의 비디오는 채널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올바른 분석, 계획 및 훌륭한 영화를 만들 수있는 유연성을 원합니다. 이와 함께 YouTube에 있는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키워드와 주제를 중심으로 동영상을 최적화하기 위한 웹 최적화를 알아야 합니다.
YouTube는 두 번째로 인기있는 검색 엔진이며, 매분 30,000 시간의 동영상이 업로드되면 경쟁자가 공정하게 분배됩니다. 이 웹 로그 제출은 프로필 사진, 카울 사진 또는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단계를 추가하는 방법의 잡초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또한, 당신의 채널에서 다른 영화에서 재생 카드와 끝 화면을 활용 하이퍼 링크.
대신 시청자가 적극적으로 광고와 상호 작용하기 시작하면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 따라서 YouTube의 자동 선택을 유지하는 대신 각 동영상의 주제를 설명하는 맞춤형 축소판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화살표, 텍스트 및 브랜드 엠블럼과 같은 추가 구성 요소를 축소판에 추가하여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인간에 의해 만들어진 여분의 정확한 성적 증명서를 얻기 위해, 당신은 또한 Rev.com에 해당하는 서비스를 활용하고 출력을 비디오에 바로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