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제휴 마케팅에 대해 알지 못하는 것은 아마도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많은 비용이들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완전히 다른 웹 사이트가이 콘텐츠에 연결되어 있는지 보여줍니다. 일반적인 규칙으로, 당신에게 더 많은 웹사이트 하이퍼링크가 있을수록, 당신은 구글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한다.

제휴 마케팅은 종종 네트워크 광고 또는 다단계 마케팅과 혼동됩니다. 여기에는 현재 통화 금지 목록에 수량이 있는 경우가 포함됩니다. 일류 계열사는 연간 1만 달러에서 40만 달러까지 어디든 벌 수 있다.

참조 링크를 사용하더라도 내용 자료가 유용하고 하이퍼링크가 상황에 맞고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처음에는 신체 상품이나 재고에 투자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다양한 플랫폼보다 초보자에게 적합할 수 있습니다. 부도덕한 계열사들은 철자가 틀린 도메인 이름에 쪼그리고 앉아 리디렉션 비용을 받을 수 있다.

그들은 가짜 또는 도난당한 데이터로 온라인 등록 품종을 채울 수 있으며, 기업이 이미 높은 순위에 있는 검색어로 AdWords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문구와 상황이 명확하더라도 제휴사 넷 마케팅 프로그램은 누군가가 동료를 모니터링하고 지침을 구현해야 합니다. 단일 콘텐츠 항목을 통해 잠재 고객을 제휴 웹 사이트로 직접 보낼 수 있습니다. 특히 간단한 가치있는 제안이 있는 저렴한 티켓 제안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사이트 또는 미니 사이트는 기본 웹 사이트와 별개이며 특정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브랜드는 블로그나 소셜 미디어와 같은 다른 광고 노력과 함께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다.

귀하의 웹 로그, 출판물 또는 소셜 미디어 웹 페이지 방문자가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하면 커미션을받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있는 웹 사이트, 당신이 시작한 팟 캐스트, 또는 소셜 미디어에 상관없이 제품을 제안 할 수있는 장소를 가지고있는 즉시 제휴사로 돈을 벌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온라인 마케팅의 성공은 귀하의 청중을위한 적절한 상품을 선택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Affiliate Marketing Cheat Sheet는 청중의 요구에 가장 잘 부합하는 상품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되는 세 가지 연습을 제공합니다. 제휴 마케팅 제휴 인터넷 마케팅 방법을 학습하여 다른 상품을 추천함으로써 추가 수입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수료가 높은 패키지에 대한 추가 경쟁이 있는 경향이 있다.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이기 때문에, 주머니가 두둑한 숙련된 마케터들과 경쟁하면서 의미 있는 돈을 벌기란 상당히 어려울 것이다.

다른 좋은 점은 일반적으로 단순히 당신이 정말로 도움이되는 제품보다는 구매의 전체 가치에 대한 커미션을 얻는다는 것입니다. Ahrefs 데이터에 따라 이 텍스트에 대한 예상 월간 검색 트래픽을 표시합니다. 제휴 광고는 일반적으로 회원 사이트의 회원 자격을 구축하는 데 사용됩니다. 문구와 상황을 읽고 제휴 프로그램을 신청하십시오. 청중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광고를 할 상품을 고르시오.

포를레오의 개인 카피라이터인 로라 벨그레이는 1대1 카피라이팅 세션을 보너스로 제공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엄청난 수익을 얻을 수있는 저렴한 비용의 비즈니스 벤처입니다. 번창하는 사업을 운영하는 똑똑한 기업가들은 그 기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항상 할 수 있는 추가적인 일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후속 학위에 문제를 제기하는한 가지 방법은 소득의 대체 흐름을 찾는 것입니다. 현재 가입하여 주요 전자 상거래 플랫폼으로 소득을 개발하십시오.

이것은 온라인 마케팅의 어두운면과 관련된 나의 최종 단계로 나를 인도합니다. 이것은 내가 제휴사로 판매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당신이 그 하이퍼링크를 통과할 때 나는 수수료를 받는다.” 나는 이 사람들 중 일부가 그 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 기회에 흥분할 수도 있다고 장담한다.

제휴 상품을 홍보할 때는 8마일 방식을 택하라.

인생을 바꾸는 수입이나 자유가 하루 만에 9-5를 막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체크 아웃하는이 시스템이나 제품이 오프라고 느끼거나 개인적으로 결코 친구 나 가족에게 제품을 옹호하지 않을 때, 홍보하지 마십시 오피가이드 오. 예를 들어, 당신은 그들의 평균 변환 요금이 무엇인지 알아내거나, 야구장이 그들의 최고 수입자들의 월별 커미션을 결정하기를 원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