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기사는 개인 금융에 대한 낮은 평가와 왜 오늘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를 보여준다.

영원히 빚에서 벗어나기 위한 단계별 정보를 제공한다.

그들은 또한 민간 금융 정보를 대중에게 배포하는 데 관심을 기울인다. 그는 민간 금융에 관한 많은 책을 출간했다. 그녀는 개인 금융에 관한 국가의 주요 논평가들 중 한 명이다.

예산 편성이 예고되는 것은 현금이 있어야 착하다는 초석이 깔려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많은 고전적인 예산 책정 규칙은 많은 사람들에게 합리적이지 않습니다. 민간 금융의 세계에서 전통적인 지혜는 아무도 그들의 수입의 30pc 이상을 주택에 써서는 안 된다는 것을 명령한다.

그러나 규칙이 1979년 주택도시개발부(Department of Housing and Urban Development) 지침에서 나온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30% 규칙}은 심지어 우리의 개인 자금에 근거하지도 않는다.

당신은 회사에 돈을 지불하여 사망, 부상, 무능 또는 재산 피해의 경우에 제한된 위험을 단순히 받아들이도록 한다.

당신의 보험 적용 범위는 평생 동안 다양할 것이고 가정의 욕구와 당신의 개인적인 재산에 달려있을 것이다. 개인 대출은 연간 비율 비율이 고정되어 있는데, 일반적으로 6%에서 36%이다.

모든 화폐 제품, 구매 서비스는 보증과 함께 제공됩니다. 제안을 평가할 때는 통화 기관의 이용 약관을 평가하십시오. 신용 점수 보고서에서 신용 등급이나 정보와 함께 불일치를 발견하면 TransUnion®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개인 퇴직 계좌 또는 IRA는 개인이 퇴직 저축을 위해 사용하는 세금 혜택 기금 계좌입니다.

충실도는 결과의 정확성이나 제공되는 데이터의 적합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Fidelity® 현금 관리 계정은 모든 ATM 수수료가 상환되는 전통적인 은행 당좌 예금 계좌와는 다른 선택입니다. 무료 신용 점수 상담 세션을 받고 Money Management International과의 부채 거래 계획을 세우십시오.

개인 금융은 현금과 다양한 형태의 부의 올바른 관리를 수반합니다. 여기에는 매일 지출하는 것이 당신의 계좌에 어떤 영향 mbl 을 미치는지, 은행 카드의 사용, 그리고 어떻게 이자율이 당신의 포트폴리오를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는지를 이해하는 것이 포함된다. 이러한 아이디어와 다른 것들은 당신이 재정적으로 얼마나 안정적일 수 있는지에 대한 그림과 미래를위한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좋은 신용 점수 등급이 필요하므로, 당신은 당신의 금융 저축 계좌에 없는 액체 소지품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최악의 경우를 포함하여 다양한 시나리오에 대해 귀하와 귀하의 가족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필요로하는지 이해해야합니다.

민간 선박에 대한 구매 기회 비용은 전술한 시간 가치를 통해 설명 될 수 있다.

제트 스키를 구입하는 데 사용된 3,000 달러는 40년 동안 거의 49,000 달러에 달했을 것입니다. 호기심은 7 %였습니다. 장기간에 걸쳐 개발 뮤추얼 펀드의 연평균 수익률은 저렴했습니다. 따라서 현명하게 직책을 맡기로 한 결정을 미루는 것도 마찬가지로 62세에 은퇴하겠다는 목표에 도달하는 힘을 지연시킬 수 있다.

거의 모든 미디어 출판물들도 정기적으로 개인 금융 조언을 제공한다.

재정이나 통화 계획을 준비하는 것은 개인 및 가족 목표를 달성하는 데 가장 좋은 기회 중 하나를 제공하는 데 중요합니다. 다음은 귀하의 수입, 비용, 저축 및 투자를 처리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쉬운 월간 가격 범위의 예입니다. 미래에 저축을 하든 적절한 은행 카드를 찾든, 가장 좋은 이자율 중 하나를 먼저 검색하여 금융 저축에 대한 추가이자를 얻고 부채에 대한이자를 적게 지불하십시오. 일단 기본적인 절차를 확립하고 나면 철학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볼 수 있다.

자금을 적절한 방향으로 이끄는 열쇠는 새로운 전문 지식을 배우는 것이 아닙니다.

전문 기술 기업의 주식인 기술 주식은 상당히 위험하고 변동성이 크지만 S & P 500을 지속적으로 능가하는 큰 성장을 제공합니다. 주식은 빈번한 주식보다 우선 순위가 높은 단단하고 빠른 배당금을 지불하지만 의결권은 없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반환에 대한 좋은 보고서가있는 5 개의 소장 투자를 탐구합니다 – 우표, 동전, 장난감, 멋진 예술 및 운동화. 다운 비용없이 주택을 구입할 수있는 두 가지 주요 모기지는 USDA 대출과 VA 대출입니다. 개인 대출과 신용 점수는 둘 다 어떤 이유로든 현금을 빌릴 수 있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