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나는 나의 노인 어머니를위한 제휴 마케팅을 구입했습니다.

고려해야 할 첫 번째 단계는 정확히 제휴하려는 제품의 품질입니다. 우선, 당신의 이름과 신용이 시장에서 시험대에 오를 수도 있다고 가정해 보자. 따라서 모든 제품을 한 페이지에 결합하려면 개인 웹 사이트를 만들어야합니다. 따라서 클라이언트가 제작자의 외부 웹 사이트에서 구매하더라도 시스템은 2 개월 전만큼 제휴사의 링크에 액세스했음을 식별합니다. 계열사로 일한다는 것은 쉽게 이익을 얻거나 하루아침에 부자가 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1989년 Prodigy Network에서 시작된 PC Flowers & Gifts는 1996 년까지 계속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1993 년까지 PC Flowers & Gifts는 Prodigy 서비스에서 연간 6 백만 달러를 초과하는 총 매출을 올렸습니다. 1998년 PC Flowers and Gifts는 Prod 슈어맨 igy Network에 총 매출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하는 기업 마네킹을 개발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홍보하는 법을 배우면서 여행의 각 단계에 대한 참조로 이 제출물을 사용하십시오.

일단 당신은 “제휴 마케팅이란 무엇인가?”라는 예비 질문에 대답하면. 사업가 지망생이 좀 더 명확한 정보를 찾기 시작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실제로 온라인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간단히 대답하고 싶은 질문 목록이 길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시청자들과 신뢰를 쌓고 제휴 마케팅 담당자인 특정 도구를 추천합니다.

인터넷 마케팅을 제휴하려는 나의 전략은 내가 부드러운 피치 파이프라인이라고 이름 붙인 것을 중심으로 만들어졌다. 나는 항상 내 경험과 내가 성취한 것 또는 내가 그것으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근거하여 제품을 제안한다.

이것이 작동하는 이유는 사람들이 둥글게 사는 것을 좋아하지만 편안함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인터넷의 모든 곳에서 검색을 수행하게하는 대신 완전히 다른 상품을 한 곳에서 검토하여 웹 사이트에서 유지 관리하십시오. 예, 온라인 광고의 많은 기본 지침 중 하나는 오래 전부터 사람들이 구매버튼에 도달하는 것보다 더 적은 게이트웨이 또는 클릭을해야한다는 것입니다. PDF 퀵 스타트 가이드에 해당 제품에 대한 지침과 가장 좋은 방법이 포함되어 있거나 동일한 지침이 포함된 동영상이 포함된 인터넷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수입을 얻으려면 청중은 당신이 말하는 것과 연결되기를 원합니다. 당신이 홍보하는 물건이나 서비스는 그들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제품이어야 한다.

이것을 부정확하게 하는 것은 당신의 성공을 방해하고 당신의 신뢰성을 떨어뜨릴 수 있다.

  • 당신의 시청자들만큼 적절하게.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은 추가 고용을 통해 수익을 크게 확장 할 수있는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블로그나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따라가면 브랜드의 계열사일 가능성이 높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홍보에 돈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지만, 완벽한 상황은 벌어들인 고객들에게만 한정된 비용을 유지하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비즈니스가 자신의 판촉 활동에 영향을받는 다양한 쇼핑객이나 방문객을 기반으로한 명 이상의 동료에게 지불하는 성과 기반 광고 유형입니다. 기술 및 제휴 마케팅 스택과 쉽게 통합되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 및 앱을 탐색합니다.

제휴사들은 대개 그들이 마케팅하는 아주 특별한 시청자를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그 시청자의 이익을 고수한다.

이를 통해 제휴사가 프로모션에서 가장 많이 행동할 고객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개략적인 틈새 시장 또는 개인 모델을 만듭니다. 그녀의 거주 이벤트 중 하나로 간주되는 초대장, 개인 Facebook 그룹에 대한 액세스, Q & A 클래스 및 다운로드 선택과 함께 보너스 번들을 추가합니다. 보너스를 추가하는 것은 다른 많은 동료가 동일한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눈에 띄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좋은 일을 수행하여 시청자의 믿음을 키우면 동일한 유형의 다양한 상품에 대한 잘 작성된 비교 가능성 검토가 제휴 구매를 유도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제안보다 더 강력한 것은 없으며, 이 경우에는 제휴사로서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조언이다. 많은 사람들이 제휴 웹 마케팅에 참여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 결과로 인해 날씬 해 보이거나 너무 매끄럽게 보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제휴사 링크를 사용하여 제휴사 또는 네트워크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잠재 고객의 구성원입니다.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면 개별 제품을 홍보할 뿐이고, 온라인 마케팅과 동일하다. 빨리 부자가 되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들어간다면 결과에 감명을 받지 않을 것이다.

보시다시피,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는 것은 무료 여행이 아닙니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위의 일부 또는 많은 부분에서 중요한 능력을 원할 것입니다. 지금부터 제휴 마케팅에 대한 현실과 사실만을 밝혀 봅시다. 만약 당신이 아직 W를 알지 못한다면, 당신은 몇 개의 틈새시장을 공부하는데 시간을 보내고 싶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