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금융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David Almonte, CPA, CGMA 및 AICPA의 National CPA Financial Literacy Commission 회원이 포함 된이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 공립 및 사립 학교의 대학 평균 가치는 매년 부진하고 꾸준한 속도로 계속 확장되고 있습니다. 이 비디오에서 Sean Stein Smith, CPA, CGMA 및 AICPA의 National CPA Financial Literacy Commission 회원이 더 많은 것을 배우게됩니다. 가격대를 만들고 고수하는 것은 밝은 통화 미래를 건설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이다.

개인 금융은 돈을 벌고, 돈을 저축하고, 부를 쌓고, 소지품을 방어하는 과정이다. 이것은 우리가 검토하고 쓰는 제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시간의 연구에 근거한 우리의 제안이나 조언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우리의 파트너들은 그들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호의적인 평가를 보장하기 위해 우리에게 돈을 지불할 수 없다.

보험업자들은 보험 목적을 평가하고, 위험을 추정하며, 보험이 쇼핑객에게 인가되어야 하는지 또는 어떤 문구로 인가되어야 하는지를 결정한다.

기업과 사람들을 돕는 재무 분석가들은 수입을 극대화하기 위해 지출을 계획한다.

네이티브 도서관이나 서점에서 개인 금융 주제에 관한 책을 확인하십시오. 건강, 자동차, 주택 및 생명 보험은 사고 나 질병의 경우 재정적 어려움으로부터 귀하와 귀하의 가족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어떻게 일하는지, 그리고 무엇이 우리의 일상적인 사업을 움직이는지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공유하고 싶다. 월 임대료가 쇼핑보다 훨씬 저렴한 곳에서 큰 발전이 있었다. 프레디 맥에 따르면 30년 만기 주택담보대출의 가격은 전주의 5.51%에서 5.54%로 올랐다. 그러나 코로나 기간 동안 학교를 졸업한 Z세대의 경우 아마도 가장 많은 수정이 필요할 것이다. 상속, 팁, 결혼식, 가족간의 불화, 친구 또는 예절과 돈과 관련된 까다로운 점에 대해 질문할 수 있는가? 그들을 MarketWatchs Moneyist로 보내고 당신이 살고 있는 상태를 구체화하십시오.

이산 비트겟 가입 와히는 이 자료를 근거로 150만 달러를 불법적으로 순매도한 그의 형과 친구에게 곧 있을 암호화 자산 목록을 제공한 혐의를 받고 있다.

우표 의무 토지세는 잉글랜드와 웨일즈의 모든 주택 구입시 지불해야 합니다. 작가 레오 아키노는 테이크아웃에 대한 지출을 억제하기 위해 GrubHub와 Postmates와 같은 식사 공급 앱에 대해 10분 제한을 설정한다.

애프터페이는 지금 구매하는 것이고, 구매 주문의 가격을 격주로 4회 분할로 분산시킬 수 있는 후불 대출자에게 지불하십시오. 많은 상점들이 현재 극도의 재고를 보유하고 있으며, 감시하에 거래를 제공하고 있다.

Stablecoins는 cryptocurrency 동전으로, 미국 달러와 같은 불안정한 자산에 고정되어 있고 매장량에 의해 뒷받침 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완전히 온라인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교실만큼 보여주고 싶지 않습니다. 인터넷이나 모바일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강의, 독서, 과제 등에 접근할 수 있다.

과정에 등록하면 전문화 과정 내의 모든 과정에 입장할 수 있으며, 작업을 완료하면 인증서를 받게됩니다. 과정 내용을 읽고 보려는 경우 무료로 과정을 감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2008년 금융위기 이후까지 개인금융교육에 대한 표준화된 커리큘럼이 없었다. 재무 능력에 관한 미국 대통령 자문위원회는 2008 년에 설립되어 많은 미국인들의 금융 문맹 퇴치를 장려했습니다. 또한 금융 교육 분야에서 표준을 개발하는 것의 중요성을 혼란스럽게했습니다. 당신은 죽거나, 다치거나, 무능하거나, 재산에 해를 입힐 경우 제한된 위험을 받아들이기 위해 조직에 돈을 지불한다.

당신의 보험은 평생 동안 달라질 것이고 가정의 필요와 당신의 개인적인 재산에 달려있을 것이다.

하나의 계정을 통해 일상적인 거래를 관리하여 비용을 추적합니다. 넷플릭스는 일부 투자자들이 우려했던 것만큼 건강에 좋지 않은 엇갈린 결과를 보고했다. 일부 분석가들은 “두려운 것보다 더 나은” 결과에 환호했고, 다른 분석가들은 더 높은 비용과 경쟁 증가에 대해 경고하기 시작했다. 일단 계정이 연결되면, 우리는 우리의 기술에서 당신의 모든 자격증명을 삭제한다는 것을 안심하라. 마이클은 마침내 은퇴를 위한 관찰을 시작했다.그는 이 버튼을 클릭하고 우리의 무료 악기를 얻는 것으로 시작했다.

{Planning for a Secure Retirement}는 퍼듀 대학의 인터넷 강좌다. 그것은 10 개의 주요 모듈로 나뉘며, 모든 사회 보장, 401 및 403 계획 및 IRA에 해당하는 주제에 대해 4 ~ 6 개의 하위 모듈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위협 관용에 대해 알게 될 것이고, 당신이 원하는 은퇴 생활 방식에 대해 생각하고, 은퇴 비용을 추정 할 것입니다. 당신은 매년 모든 잠재적인 세금 공제와 세금 공제에 대한 영수증을 저축하고 지출을 추적하기 시작하기를 원한다.

많은 직장에서는 상점에 이미 분류된 주요 카테고리가 있는 유용한 “세금 주최자”를 판매합니다. 정리를 하고 나면 네가 원하는 걸 줄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