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가족들은 그들의 제휴 마케팅을 사랑합니까?

그것은 또한 당신이 깊이 시청자를 알 수 있도록,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필요와 고통 요인을 인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 회사와 거의 관계를 맺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설득하기 위해 훨씬 더 열심히 일해야 할 것이다. 이 파이프는 사람들이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귀하와 귀하의 모델에 소개 될 때 겪게되는 경험 또는 “흐름”을 특징으로합니다. 이것은 아마도 당신의 청중들만의 영화와 특별한 거래로 완성된 서사시적인 제출물로 판명될 수도 있다.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단순히 제품의 위대함에 대한 사회적 증거가 되는 코멘트를 남기는 수많은 사람들을 얻는다는 것이다.

Hotmart는 온라인 프로그램, 영화, 구독, 전자 책 등을 구매, 홍보 또는 홍보하려는 많은 사람들을 위한 솔루션으로 구축된 전체 디지털 배포 플랫폼입니다. 처음부터 회사를 시작하거나, 오래된 아이디어에 새로운 삶을 제공하거나, 특별한 과정에서 경력을 쌓거나, 단순히 새로운 재능을 배워야한다면, Hotmart는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여기서 당신은 열정을 품기 시작하는 데 필요한 해결책을 얻게 될 것이다. 엔터프라이즈 프로필에는 판매에 대한 기능도 있습니다.

전문 소셜 미디어 조언을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달하십시오. 올인원 소셜 미디어 툴킷인 Hootsuite를 사용하여 더 잘 수행하십시오.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성장하며 경쟁자를 이기십시오. 결국, 당신의 가장 열렬한 팬들은 훌륭한 잠재적 동료들이다. 간단히 말해서, 이것들은 당신이 동료들에게 얼마나 많은 돈을 지불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들에게 어떤 결과를 지불하는지 결정하는 요소들이다. 리소스 라이브러리 연구 및 사회적 성공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통찰력. 내용 자료 종류에 가장 적합한 옵션을 식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제휴 제품으로 보너스를 제공하는 것은 청중이 다른 사람이 아닌 귀하의 링크를 통과하도록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개인에게 제휴사 링크를 통해 클릭할 수 있는 여러 개의 가능성을 부여하십시오. 하지만 이미 제품을 조사하고 사용법을 알아냈으니 그 일을 떠맡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나는 당신의 자아를 처음부터 끝까지 녹음한 다음, 그것을 덩어리로 분해하는 것을 제안한다.

사람들은 짧은 비디오를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은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며, 당신은 그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핵심 문구에 대해 순위를 매길 수 있는 여러 가지 대안을 얻게 된다. 제품을 홍보할 때 내가 좋아하는 한 가지는 그것에 대한 에픽 포스트를 만드는 것이다. 구매자가 물건을 사지 않으면 아무것도 잃어버리지 않도록 말이다. 당신은 심지어 제품 비평이나 언박싱과 같은 제품을 마케팅하는 다른 멋진 방법들을 이용할 수도 있다.

그 이후로 나는 사업을 확장하고 계열사 수익원을 다각화했다.

소비자는 상품을 받고, 가맹점은 수익을 창출하고, 가맹점은 수수료를 내는 구조다. 세 그룹 모두 제휴사가 만든 관계의 중간에 있으며 귀하를 통해 제품 또는 지불을받습니다. 제품이 있고 추가 판매가 필요한 브랜드의 경우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재정적 인센티브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광고에서는 배너 광고를 클릭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는 대신 팔로워가 매우 원하는 서비스와 제품을 광고하는 데 영향력을 행사합니다. 청중과 이런 종류의 신뢰를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더 걸리지만 지속 가능한 기업을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로우 엔드에서는 판매의 약 5 %를 벌 수 있지만 일부 준비를하면 수업이나 행사를 판매 할 때 종종 50 %까지 벌 수 있습니다. 판매 당 정액 가격을 비율의 대체품으로 제시하는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이 추가로 있습니다. 기업은 블로거와 비슷한 타사 게시자에게 비용을 지불하여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결과를 생성합니다. 그러면 제휴사는 당신이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클릭한 누군가에게 판매할 때마다 돈을 받게 될 것이다.

새벽 2시인데 오피 , 그녀나 그는 네가 가게에 가서 리틀 데비 퍼지 브라우니를 사길 바란다. 리틀 데비의 퍼지 브라우니를 사러 가게에 갈 가능성은 얼마든지 있어. 한쪽 끝에는 방문객이 파이프 라인으로 들어오고 반대쪽 끝에는 파이프 라인의 “출구”마무리가 판매 또는 전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