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이며, 따라서 당신은 그것을 관리 할 필요가 있으며, Facebook, Twitter 또는 Google과 같은 것의 팔에 당신의 사업을두면, 당신은 모든 것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제품에 가입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말하고, 그 제품을 사용하는 전문성을 더욱 높일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공유하고, 본질적으로 그 제품에 대해 가장 규칙적으로 묻는 질문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이 실제로 제품을 알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판매하는 방법,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말하는 것,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공급하거나 추천 할 때마다 개인이 얻을 수있는 전반적인 느낌을 형성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온라인 광고 기법의 가장 일반적인 모델에서 전자 상거래 기업은 제휴사의 웹 사이트에서 언급 한 손님으로부터 생성 된 모든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일부 기업은 총 매출에 관계없이 전체 추천 사이트 방문자에 대해 계열사에 비용을 지불합니다. Affise는 기업이 온라인 마케팅 애플리케이션을 자동화하고 확장할 수 있게 해주는 진보적인 답변입니다. 이 플랫폼에는 제휴 네트워크를 만들고 관리하기 위한 옵션과 도구가 풍부합니다. 그것은 다통화 및 다재다능한 지불금, 제3자 통합, 사기 방지를 가능하게 한다.
블로그 및 게스트 블로그 게시물을 사용하여 모델을 향상시키고 권한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와 광고 네트워크 모두에게 사기를 중단하고 보호되고 존경받을 만하며 윤리적인 광고 관행을 보존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제휴 광고는 다른 사람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 할 때마다 수익을 얻는 방법입니다. 제휴 광고는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판매를 유도 할 때마다 현금으로 소득을 얻는 방법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판매를 운전할 때마다만 돈을 받는다. 수수료만 받는 총 판매 대리인과 비슷하다. 제휴사는 추가적으로 조타를위한 전용 제휴 관리자와 연락합니다. 리드 페이지는 일반적으로 특정 선물을 실행합니다. 예를 들어, 주어진 날짜까지 10+ 총 판매를 유도하는 동료에게 $ 5,000 보너스가 제공됩니다.
이는 수량이 현재 통화 금지 목록에 있는 경우로 구성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과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도 비디오 콘텐츠를 공유하기에 좋다. ShaverGuru.com은 이름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콘텐츠 원형 면도기를 만들고 구매자가 적절한 면도기를 찾을 수 있도록 광범위한 평가로 구성됩니다. 그러나 추천 링크를 사용하고 콘텐츠가 유용하고 하이퍼 링크가 상황에 맞고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틈새 시장에서 개인적인 경험이 풍부한 경우 (즉,그것은 당신의 관심사, 또는 당신이 단순히 사용하고 즐기는 제품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성공적으로 홍보 할 수 있도록 훨씬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당신이 그토록 잘 이해하고 있는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대부분의 동료들은 방문자, 클릭, 전환 및 수입을 유도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사용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채널에서 가장 효과적인 얻는 방법에 대한 기본을 가르치는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네트워크, 편집 및 미디어 웹 사이트, 뉴스 레터 및 블로그와 같은 게시자와 협력하여 많은 잠재 고객을 확보하고 범위를 넓힙니다. 전자 상거래 플랫폼과 잘 알려진 마케팅 앱을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상점의 제품 피드를 통합하고, 웹 훅, 개발자 API 및 더 큰 패키지에 대한 라이센스 Shopify Plus 옵션을 얻으십시오.
또는 단순히 “계열사 + 귀하의 틈새 시장”을 찾고 결과를 경험하십시오. 당신의 청중이 당신을 믿지 않거나 믿지 않는다면, 당신은 어떤 수익도 얻지 못할 것이다. 귀하의 블로그, 전자 뉴스 레터 또는 소셜 미디어 웹 페이지에 손님이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하면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일단 제휴사에 하이퍼링크를 제공하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제품을 어떻게 보여주는지에 대해 거의 통제할 수 없을 것이다. 예를 들어, 동영상이나 기사에 쉽게 적용될 수 있다고 가정하는 기능이 있을 수 있지만 제휴사는 대신 제품의 https://www.jejuroomking.com/ 가치에 중점을 둡니다. 당신은 처음에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생산하는 제휴사를 찾을 수 있지만, 그 후 그들의 초점 이동이나 콘텐츠 자료의 표준이 떨어진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당신이 원래 예상했던 것보다 더 적은 총 매출을 얻는다. 앱의 사용자 지정 데이터를 사용하여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광고 캠페인에 사용하십시오. 소화하기 쉬운 보고서에서 판매 및 캠페인 실적을 추적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회사에 적합한지 알아보십시오. 소매업체와 원활하게 통합되는 마케팅 플랫폼을 통해 트래픽을 유도하고 판매를 향상시킵니다. 제휴사는 귀하가 직접 선택하기 때문에 귀하의 웹 사이트와 관련된 트래픽이 귀하의 서비스 나 제품을 유용하게 발견 한 사람들로부터 온 것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와 함께 공감하는 제휴사의 결과로, 당신의 모델이 도움이 될 수있는 영향력의 공간을 가진 사람들이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단 회사가 제휴사와 편안하게 일하고 훌륭한 관계를 구축하면, 아마도 대부분의 경우 귀하의 서비스 나 제품을 광고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