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방금 9번의 비디오 게임을 마쳤고,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6승을 거두며 3번의 도시 여행을 마쳤다. 카디널스는 뛰어난 야구를 하고 있으며, 센트럴에서 25경기 차로 밀워키를 리드하고 있다.

카디널스는 리그 선두의 공격 팀으로, 타율 285, 264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MVP 알버트 푸졸스는 실제로 처음으로 270점 이하를 기록하며 고군분투하고 있다.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타격에서 NL을 이끌며 이 시즌 후반에 커리어를 쌓았다. 세인트루이스의 투구는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총 18승을 거두며 사실상 훌륭했다.

4) MLB 시험 전에 밤에 펌프질을 할 것이지만, 좋은 밤을 보내기 위해 가장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어떤 도움을 받든, 따뜻한 우유, 뜨거운 샤워, 엄마의 취침 시간 이야기를 포착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상쾌하고 이른 아침까지 모든 것을 준비하십시오.

위의 이러한 오류를 방지하면 더 많은 승리를 얻고 불필요한 손실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오류를 피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mlb에서 정기적으로 이기기 위해서는 MLB 베팅에 적용되는 몇 가지 특별한 방법을 이해해야하며 궁극적으로 헌신과 규율로 승리 전략, 시스템 또는 선택을 따라야합니다.

당신의 불운을 저주하는 것이 심리적 인 도박 일 때, 그 또는 그녀가 플레이어 나 그룹과 정신적으로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똑똑한 도박꾼이 실제로 나쁜 내기에 좋은 현금을 버렸습니다. 라스베가스의 도박꾼은 도박 시설을위한 비디오 게임을 핸디캡 할 때 정신적으로 관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스포츠에 관한 당신의 은행 업무에 접근하다

MLB 베팅과 관련이있을 때, 2 가지 별개의 베팅 옵션을 최대한 활용하여 자금 조달의 위험을 낮추십시오. 나열된 대 액션 투수 대안을 활용하면 베팅이 정의대로 진행된다는 것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순간의 피칭 변경에 대해 강조 할 필요가 없습니다. 훌륭한 베팅을 망치십시오. 그러면 런 라인을 사용하여 자금의 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너무 내기해야합니다. 특히 그들이 길에있는 경우,이 베팅 기능은 정착 스포츠 베터로 두 요소로 구성된 MLB 베팅 시스템을 구축해야합니다.

Phillies Roy Halladay는 말린스와의 완벽한 경기를 2 주 동안 다시 한번 치렀다. 할러데이는 현재 Cy Young Award와 6 개의 올스타 경기 옵션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내셔널 리그 역사상 8 번째로 좋은 비디오 게임을 던졌고,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말린스 게이머 중 11 명을 시작으로 말린스 투수 조쉬 존슨을 이겼다. 그것은 존슨에게 나중에 할러데이가 어떻게 그의 일을 하는지 비현실적이라고 말하도록 지시했다. 한 가지 요인에 대해 헤스를 놀리지도 않고 농담도 하지 않았다. 그 경기는 필리스에게 1대 0으로 돌아갔다.

외야수 : 현재 3 개의 주요 장소에는 천사 블라디미르 게레로 (350, 11 HR, 44 RBI), 매리너스 – 스즈키 이치로 (330, 4 농구 생중계 HR, 22 RBI), 레드 삭스 매니 라미레즈 (269, 8 HR, 31 RBI) 게레로와 이치로는 확실히 가치가 있지만 라미레즈는 확실히 인기 투표로 여기에 있다.

디트로이트의 마글 리오 오든 Twins의 중견수 Torii Hunter (318, 11 HR, 45 RBI)의 경우도있을 수 있습니다. Twins의 센터 필더 인 Torii Hunter (318, 11 HR, 45 RBI)는 이번 시즌 자신의 보호 전문 기술과 비교했습니다. 여전히 잔디 (Twins, Toronto, Tampa Bay)에서 뛰고있는 3 개 그룹은 모두 적어도 8 게임입니다. 올해 홈구장에서 500명 이상을 기록한 결과, 3명 모두 도로에서 기록을 잃었다.

21 피츠버그 파이리츠 (24승 27패) – 피츠버그 파이리츠는 24승 28패로 내셔널리그 중부지구 4위를 달리고 있다.

파이어리츠는 세인트루이스에 65경기 뒤진 191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피츠버그의 선두 공격형 선수는 사실 닐 워커로 266타수 236타수를 기록하고 있다.

피츠버그는 야구에서 26위를 달리고 있다.

그룹, 리그 7승

Baseball Picks & Forecast :이 그룹은 올해이 부서에서 움직이고 흔들리는 그룹이 될 것입니다. 볼티모어는 2015 년 팀에서 적어도 12 개의 비디오 게임을 향상시킬 것이며, 클럽이 거대한 어린 소년들에게 속한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500 개의 장벽에 도전한다고해도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약점 : 회전만큼이나 환상적이기 때문에이 그룹의 불펜은 그다지 나쁘지 않습니다. 실제로 2015 년 퍼즐의 모든 조각이 해체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