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다섯 가지 요소가 자리를 잡으면, 당신은 매일매일 의욕적이고 부분적으로 미리 팔린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도록 자신을 설정하게 된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동기 부여 된 거래자에게 제안하십시오!

개인이 그것을 시장에 내놓기를 꺼릴지도 모르는 값싼 작은 집을 수리하지 마라.

이 다섯 가지 요소가 자리를 잡으면, 당신은 매일매일 의욕적이고 부분적으로 미리 팔린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도록 자신을 설정하게 된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동기 부여 된 거래자에게 제안하십시오!

개인이 그것을 시장에 보여주기를 꺼려한다면 값싼 작은 집을 고치지 마라. 부동산 중개인을 사용하여 그것을 나열해야 한다면 큰 이익을 잃을 것이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기본적으로 강력한 배당금 지급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전문가는 방어 메커니즘이 좋지 않은시기에 수동적 인 소득을 갖는 것이 인내심을 나타내고 감정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경제가 성장하면 최종 가격이 상승합니다 투자의 주된 부분은 자본을 잃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힐스테이트 더 운정 대부분의 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만들어집니다

여기서 대다수의 미국인들이 함께 구매하는 몇 가지 대체 투자 옵션은 보통 이자율이며 비용의 안전성을 감지한다.

전통적으로 투자자들은 대형 증권사를 통해 주식을 사고 팔았습니다. 브로커에게 전화를 걸어 주문을 교환 마룻바닥에 전달했습니다.이 브로커는 시장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는 개인에게 주식 고문으로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이 사람들은 브로커에게 의존하여 커미션과 수수료로 막대한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월드 와이드 웹의 출현으로 새로운 종류의 중개 주택이 생겨났습니다.이 회사는 온라인 계정을 제공합니다. 인터넷에 접속해야하는 곳 어디에서나 주식을 팔고 사십시오. 일반적으로 시장 조언을 제공하지 않고 단순히 주문 실행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세계 투자자는 이 새로운 유형의 전자 중개 회사 회원이 중소기업을 위해 경쟁할 때 할인된 가격을 얻습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그들은 수익성있는 투자 수단이 될 수 있지만, 당신이 선택한 금이 도금되거나 금이 채워지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동전의 순도를 확인하십시오.

이 방법은 현재 프리미엄으로 구매의 추가 측면을 제공합니다. 특정 주식에 대해 하나의 주식을 취득하기 위해 4 개월 동안 저축해야한다면, 사실 시간으로 인해 소매 가격이 크게 상승하지 않을 것을 보장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매월 주식 내에서 1/4을 구매할 때, 당신은 현재의 감소에서 이점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미 돈을 벌고 있습니다. 자본을 소비했습니다. 위험은 회사에 관한 뉴스 항목에 대한 주식 단계입니다. 투자자가 새로운 항목을 해석하는 실제 방법에 따라, 사람은 증권 거래에 영향을받습니다. 이러한 투자자 중 충분한 수가 매수 또는 매도를 시작하면 가격 상승 위험이 증가하거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투자하기 전에 대학을 마칠 때까지 기다린다. 많은 사람들이 졸업 후에 추측하고 싶어하지만, 사실은 더 이상 그렇지 않다. 사람들은 30대나 40대가 될 때까지 투자하기를 기다리는 경향이 있다.

다시 말해서, 사람들은 그들의 미래 내에서 투자를 연장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그들이 은퇴할 때, 그들은 수천 개의 투자를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대학에 다니는 동안 시작할 때, 당신은 언젠가 당신의 가정에 좋은 보금자리를

집중은 투자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첫 번째 교훈에서 우리는 한판 승부 투자 목표를 배웠습니다 우리 모두는 초점을 맞추지 않고 다른 전략을 시도합니다 우리가 다른 전략을 시도 할 때 우리는 주기적으로 포트폴리오에 변화를줍니다 우리는 진실의 시간의 수단에 맞지 않기 때문에 모든 보유를 판매합니다 그러면 우리는 더 많은 감각을 창출하는 것처럼 보이는 전략을 찾고 사이클은 반복적으로 시작됩니다

잘 아는 투자자와 이야기하고, 비디오를 시청하고, 프리젠 테이션을 진행하십시오. 각 차량 내에서 발생할 수있는 차이점과 가능성을 이해하면 사기로 나아 가십시오.

이것은 내가 그의 골프 게임을 위해 사용하는 나의 투자에 모든 특성을 가져와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의 분석과 연구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사람을 저 지르도록 훈련하십시오. 잘 연구되고 견고한 거래 준비를하십시오.이 계획을 종교적으로 실행하고 지속적인 피드백과 회신을 통해 게임을 개선하십시오.이 특별한 일이 일어나는 모든 추가 약물은 결코 그렇게 오만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전에 있었던 사람들의 도움을 무시하고 스스로 성취했습니다. 내가 바라는 성공은 이것을 간단히 받아들여야 한다.

마지막으로 생각해보십시오. 인덱스 다양성에도 불구하고 뮤추얼 펀드를 염두에 두는 데 적어도 하나의 단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돈을 투자하고, 돈을 옮기고, 주식을 청산하는 것은 모두 상호 자원으로 인한 기간 지연을 수반합니다. 예를 들어, 시장이 붕괴되면 주식 펀드를 판매하는 거래는 일반적으로 동부 표준시로 4:00 LM에 시장이 끝날 때까지 효력을 발휘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필요로 한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펀드에 이익을 투자하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장기 투자자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