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는 Snapchat과 거의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는 소셜 앱입니다. 이것은 외국 시장에서 많이 발생합니다, 그것을 싸우려고 시도의 대안으로, 흐름과 함께 이동하고 결과로 성취를위한 자신의 전략을 개발. 그러나 유료 검색과 소셜 광고를 결합하여 모델을 알고 모르는 사람들에게 집중함으로써이 단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전문 커뮤니티 인 LinkedIn은 숙련 된 대규모 사용자 기반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로 직업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을 목표로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LinkedIn 홍보는 기본적으로 회사 청중을 대상으로합니다.
완벽한 조합을 찾을 때까지 완전히 다른 이미지, 헤드라인, 광고 카피 등을 체계적으로 테스트한다.
Reddit, Tumblr 및 Storify를 포함한 다양한 커뮤니티 기반 플랫폼을 통합할 수도 있으며, 이는 훨씬 더 많은 제안과 고객 지식을 수집하는 데 도움이 된다. 잘해야 하고 상대를 곤경에 빠뜨려야 한다면 상대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알고 싶을 것이다. 틱톡처럼 소셜 미디어를 통한 전자상거래 판매를 장려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투자할 수 있는 훌륭한 플랫폼은 핀터레스트가 될 수 있다.
Pinterest는 현장에서 새로운 것과는 거리가 멀지만 최신 부활을 숙련 시켰습니다. 즉, 이제는 조리법을 저장하거나 영감을 장식하는 것 이상의 용도로 사용됩니다. 지금 나는 수천 달러를 쓰고 현재 한 모델과 내일 또 다른 브랜드를 홍보하는 유명인사들에게 손을 내밀고 있는 것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다.
또한 콘텐츠를 생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현재 고객 및 프로모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자료를 다시 게시하거나 해시 태그를 사용하여 자신의 경험과 사진을 상품과 함께 공유하도록 권장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Like} 카운트를 넘어, 이러한 상호 작용은 유료 또는 유기 콘텐츠 재료에 기인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 노력의 예비 목표와 강하게 연관되어야 한다.
그들 모두가 귀하의 회사에 적합 할 수있는 것은 아니며, 대상 인구 통계와 함께 인기있는 플랫폼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그들의 마음속에서 성공하기 위해 당신의 구매자 인격을 정의해야 한다.
전 세계 인구의 절반이 매일 거의 3 시간 동안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기 때문에 SMM은 청중과 상호 작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10년이 채 되지 않아 소셜 미디어는 우리 삶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다. 당신이 클럽 사진을 공유하기 시작한 플랫폼은 그 이후로 어린이 사진과 당신의 엄마에 의해 점령되었다. 우리 모두는 영향력있는 사람들이 보통 소셜 미디어 전문 지식의 예상되는 부분으로 밝혀진 지 얼마되지 않았 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특히 Instagram 활용도가 높은 가격으로 계속 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높은 미디어 가치와 함께 제조업체에게 좋은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버퍼는 최근에 예정된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첫 번째 발언을 포함시킬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도입했다. 타사 도구가 버퍼를 통합하여 제공하는 대부분의 고급 옵션입니다. 다양한 인상으로 분리된 사회적 연결의 완전한 다양성. 헌신은 누가 협력하고 상호작용하는지를 보는 것과 관련이 있으며, 당신이 성취한 것 중에서 좋은 비율을 차지할 가능성은 희박하다. 이것은 당신의 청중 그룹이 당신과 그들의 협력 능력을 얼마나 잘 보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보여준다.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회사에서 목소리를내는 것은 회사를 인간화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마케팅 캠페인 시작으로 YouTubers Casey Neistat와 Max Joseph이 YouTube 동영상을 시작했습니다. YouTube 동영상은 34,000 마일을 여행하여 13 개 국제 지역의 16 개 도시로 이동했습니다. 이들은 수십만 명의 소비자가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가져오고 트윗을 보내 공유한 #makeitcount 해시태그를 홍보했다. #MakeItCount YouTube 동영상이 인기를 끌었고 나이키는 이 제품이 출시된 2012년에 18%의 수익 오피 향상을 기록했다. 복잡한 제품도 제너럴 일렉트릭이 밝힌 것처럼 소셜미디어를 통해 홍보할 수 있다.
이 브랜드는 수많은 산업과 일상 생활에서 제품을 활용하는 이야기와 사례로 추종자를 불러 일으 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브랜드가 주로 밀레니얼 여성들에게 매혹되려고 할 경우, 인스타그램은 당신의 최고의 선택 중 하나가 되어야 한다.
이 플랫폼은 남성보다 여분의 소녀를 유치하는 경향이 있으며, 다른 플랫폼보다 25 세 미만의 사람들이 더 많습니다. 그러나 제한이 완료되면 준비된 다시 시작 기술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은 곧 변화가 일어날 수 있음을 보여줬다. 기업들이 문을 닫은 것과 마찬가지로, 우리가 안전하게 반대편에 서게 되면 규제는 금방 끝날지도 모른다.
메시징 및 토론 옵션은 아이디어와 의견을 안내하는 역할을 하는 넷 사이트의 공통 구성원을 위해 추가로 만들어집니다. 중소기업들은 홍보수단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추가로 활용하고 있다.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