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적인 루트 커뮤니티에서는 주로 멀티 허브 전략을 기반으로 높은 수준의 여행 유연성과 고품질 서비스로 잠재 고객에게 프리미엄 선물을 제공합니다. 포화된 파트너 프로그램을 늘리고 매출을 늘리려면 Artefact가 유망한 틈새 시장을 설립하고 홍보하기 위해 새로운 게시자를 매우 정확하게 스카우트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이 시스템을위한 절대적인 최고의 파트너를 찾기 위해 신제품 출시를 깊이 살펴 봅니다. 프로그램이 새로 설정되었거나 이미 성장하고 포화 상태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브랜드 홍보를 원하는 제휴사와 연결하려면 참조 마켓플레이스에 무료로 액세스하십시오.
그것은 제휴 기업가들과 광고 네트워크 모두에게 사기를 예방하고 보호되고 존경받을 만하며 윤리적인 홍보 관행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이다. 제휴 광고는 회사의 서비스 나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를 유도 할 때마다 현금을 버는 과정입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판매를 운전할 때마다 커미션을 받는다. 커미션만 받는 총 판매 컨설턴트와 비슷하다. 계열사들은 추가적으로 조타실을 위해 헌신적인 계열사 감독관과 접촉한다.
Shopify는 기업가가 상인을 플랫폼에 소개할 수 있는 동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LinkedIn 및 YouTube는 구매자 경험이 제한되어 있으며 이러한 장소가 대화의 시작이되고 항상 사람들을 귀하의 웹 사이트로 되돌려 보내기를 원합니다. 제휴 광고는 당신의 사업이며, 따라서 당신은 그것을 통제해야하며, Facebook, Twitter, 심지어 Google과 같은 것의 손에 사업을 맡기면 모든 것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들은 제품으로 성공하는 것에 가장 관심이 있는 창녀들이기 때문이다.
당신이 그것을 보는 어떤 수단이든, 사업은 성장하고 번창하고 있으며, 이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돈을 벌 수있는 충분한 대안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위한 돈, 현금, 현금 ⁇ , 소득 수입은 중요한 목표입니다. 당신이 돈을 벌 수 있을지, 그리고 당신이 잠재적으로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지는 다양한 요소들에 달려 있을 것이다. 그러나 제휴 기업가가 지갑에서 볼 수있는 것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일한 시간에, 제휴 웹 마케팅은 기술적으로 간단하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의 청중을 봉사하는 하나의 중심 라운드보다 적극적인, 소득 우선 방법에 빠지기 쉽습니다.
당신은 제휴 기업을 시작하기 위해 많은 돈을 벌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 오피가이드 는 것은 PC, 인터넷 연결 및 동기 부여입니다. 이것은 좋은 환상일 수 있지만, 아마도 현실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 필요한 요소가 하나 있다면 그것은 끈기입니다. 방문자를 귀하의 웹 사이트로 유도하고 사용자가 클릭하고 변환하도록하는 것은 귀하의 강박 관념이 될 것이며 지속적인 관심, 최적화 및 작업이 필요합니다. 미국에서는 2017년 54억 달러에 비해 2022년까지 온라인 마케팅 지출이 8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