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살요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십대 대학생, 은퇴 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및 정규직으로 입사 한 정규 열심히 일하는 엄마와 아빠가 포함됩니다. 아니요

우리 모두는이 체중 감량 개념을 알고 있습니다, 다소 쉽게 들리지만, 간단하게 그들을 밖으로 시도한 사람들에게 물어보십시오 얼마나 많은 것을 잃는 전략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그냥 왜 알고 있습니까? 열심히 일하고 헌신하고 훈련해야하기 때문에 업계에서 제안한 몇 가지 무수한 방법과 르니드 서초 솔루션이 필요하지만 노력의 일부를 계속 유지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많은 투자 트릭과 계획이 있지만 지속적으로 팁을 고수하고 열심히 일하십시오.

사용 가능한 속성을 직접 조사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전문가를 고용하고 있습니까? 이전 이벤트에서는 Bigger Pockets 및 EconoHomes와 같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기회가 있습니다.

만약 공급자들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은 어떤 사업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심지어 많은 고객들과 함께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생각 안에서 이러한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임대율에 대한 연간 이자율이 3%에 따라 추가될 때, 고객들이 구매하기에는 가격이 너무 높다. 그러한 경우, 임대 부동산은 더 나은 대안이다. 이것은 6%로 매우 경계선에 있고 어떤 것이든 간다. 그러나, 만약 그것이 9% 이상에 도달한다면, 부동산 구매에 가장 유리하다. 이러한 기본적인 팁으로 당신은 현명한 과정을 투자하는 부동산에 들어가는 법을 배우지 못할 것이다.

부동산은 장기적인 비 액체 자산 및 그 가치 화합물로 확인해야 합니다.이 기간은 일반적으로 5-10 개의 많은 준비라고합니다. 부동산 현금 흐름 소유주가 결혼식 참석자가 좋은 시장에서 최적의 이익을 위해 판매할 수 있는 정확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면, 나쁜 향상으로 인해 가치를 팔고 잃게됩니다.

당신의 시장을 배우는 그러나 성취 부동산 중개인 및 당신의 지역에있는 전문가가되기에 또 다른 열쇠는 개인을위한 근원 정보 및 사실을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빌링스 몬타나에 있다면 우리는 꽤 안정적인 인터넷에서 만들어졌습니다 빌링스 몬타나는 다른 시장이 경험했던 좋고 나쁜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약간의 하향 추세를 알아 차리지 못했지만 현저하게 한 번 처음으로 주택 구매자 신용 is more than more than more can see a lot more down 근처에 있는 모든 시장이 훨씬 더 많이 하락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이 조심스럽게 시장을 알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나는 같은 집들이 완전히 다른 가격에 팔리는 것을 보았다. 주식과 주식을 거래할 때 당신은 단순히 그것을 홍보한다.

유동성, 활동적인 리더 없이 오늘 당신은 10달러에 거래를 할 수 있다.

단백질이 많은 음식은 당신이 원하는 어떤 주식에도 투자하고 온라인 시장을 통해 당신의 중개 계좌 직접적인 방법을 투자, 심지어 예산에,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스탁 인터넷 지금 당신은 상업 재산에 행동의 기사를 소유 할 수 있습니다 $10의 큰 입학 가격, 모든 것이 최선의 경로를 가지고하지 않는 경우 약 초에 시장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HEADACHES, 오해, 소송 (또는 그들의 위협)은 올바른 마음 상태가 아닙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집을 게시하고 싶어합니다 (비록 그들이 감당할 수 없더라도). 따라서 많은 투자자들이 나쁜 사람으로 정의되고 있으므로, 당신은 자신을 벌 수있는 위치에 두어야합니다!그리고 그것은 신뢰성으로 끝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생각, 오리엔테이션,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생각의 변화를 만드는 것은 비즈니스의 독창적이고 재정적으로 보람있는 측면에 초점을 맞 춥니 다 : 마케팅 – 돈은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것이지 비즈니스 관심사를 수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이 상황을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습니다. 그것이 다시 읽기에 가라 앉기 전에 잠시 생각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방황하고 판매자에게 무수한 흥미 진진한 제안을 제안하고 거래 만하는 것은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는 판매자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관한 지식을 수집해야합니다. 바로 다음 제안을 작성하십시오. 변호사와 귀하의 대리인은 판매자에게 완벽한 제안을 게시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거래를하고 성공과 실패를 거둔 다른 투자자와 접촉하여 시도하십시오. 실패 옵션을 아는 것도 도움이됩니다. 그는 장기간 무장을 하고 전쟁에 직접 돌입한다.

왜 시간을 낭비하는가? 왜 그들에게 당신이 달러를 사용하여 50센트를 지불하고 싶다고 말하는 불편함이나 그들의 집을 돈 한 푼 없이 임대하는 것을 다루는가?

멘토의 도움을 받는 것이 당신의 가장 큰 배움이 될 수 있다.

멘토들은 당신이 하는 어떤 질문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