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제휴 프로그램에 문제가있는 것처럼 느껴지면 회사와 연락해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특정 제휴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는 것처럼 느낀다면, 당신은 회사와 연락할 필요가 있다.

만약 그들이 실제로 그들의 사업에 헌신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성공시키고 성공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다.

제휴 마케팅의 개념은 1980 년대 후반에 주어졌습니다 기본 모델은 네 가지 필수 게이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프로모션을 선택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진 상인이나 판매자가 있습니다 둘째, 상인과 당신 사이의 연결 역할을하는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제휴사이 플레이어는 확실히 당신의 것입니다 링크를 가지고 있으며 판매가 생성되는 곳에서 추적하고 당신이 당신의 일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도록합니다 셋째, 게시자 또는 제휴사, 당신은 당신의 의견, 제안 및 당신의 서비스 또는 선택의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이해에 대해 블로깅 할 것입니다. 넷째, 서면으로 된 단어와 구매하고자하는 고객의 관심이 최고조에 달하는 고객입니다.

차이점은 주요 수입자는 총판 그들이 대표하는 웹 사이트에 리드 또는 트래픽의 지속적인 공급을 생산하기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대조적으로, 현금을하지 않는 사람들은 시스템이 없습니다 그들은 종종 그냥 앉아서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립니다 죄송합니다 사람들은 윙윙 거리는 것이 진짜가 아닙니다 당신은 약간의 노력을 넣어해야합니다!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사이트에 대한 콘텐츠를 개발하기보다는 포럼을 검색하고 다른 개인의 블로그 사이트를 확인합니다. 나중에 꽤 중독 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앞에서 시간을 투자하지만 생산적인 작업을하지 않았기 때문에 실제로 거의 작업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제휴 마케팅이 정말 신뢰할 수 있으려면 키워드를 입력할 때 다양한 정확한 일치가 있어야하며 AdWords 광고가 표시되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유료 마케팅이 있는 경우 틈새 시장에 현금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무언가가 당신을 위해 완벽하게 작동한다면, 그것을 떠나고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마십시오.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물론 당신은 항상 실험하고 새로운 방법을 발견해야 합니다. 온라인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균형이 있어야 합니다.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를 매겨서 어떤 프로그램이 훌륭하고 어떤 프로그램이 관객을 알지 못하게해야하는지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있습니다. 청중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청중은 제휴 항목을 구입할 수 있어야하며 신용 / 직불 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대상 시장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 합니다.

당신은 아마 믿고 있을지도 모른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에서 오는가? 어떤 것들은 너무 간단해서 우리는 마이크가 현재 제휴 마케팅의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참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제휴 마케팅의 원칙은 1980 년대 후반에 있었기 때문에 표준 디자인에는 네 가지 핵심 플레이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첫째, 홍보하기 위해 선택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판매자 또는 소매 업체가 있습니다. 둘째, 판매자와 귀하, 제휴사 간의 연결 역할을하는 네트워크가 있습니다.이 플레이어는 분명히 귀하의 것이며 판매가 생성되는 곳을 추적하고 귀하의 작업을 위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셋째, 게시자 또는 제휴사가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의견, 포인터 및 당신의 서비스 또는 옵션의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지식에 대해 글을 쓸 것입니다. 넷째, 당신의 구성된 단어와 구매 욕구에 의해 관심이 최고조에 달하는 고객입니다.

키워드 연구 연구 : – 키워드 연구는 모든 유형의 온라인 회사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키워드 연구가 무엇인지 모르는 경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이러한 키워드 도구를 살펴보십시오 : Google AdWords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Good Keywords, Word Tracker. 등등

구별은 최고 소득자가 그들이 대표하는 웹 사이트에 리드 또는 트래픽의 지속적인 공급을 생성하기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대조적으로, 어떤 현금을하지 않는 사람들은 어떤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냥 걷어 차고 일이 발생하기를 기다립니다 죄송합니다 사람들은 과대 광고가 단순히 사실이 아닙니다 당신은 약간의 노력을 넣어해야합니다!

매일 나는 연구 및 전자 메일 잠재적 인 연결 파트너를 연구하기 위해 하루 중 한 시간을 예약합니다. 일단 내 사이트가 나와 비슷한 사람을 발견하면 이름으로 이메일을 보내고 내 제안을 제시합니다.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을위한 특별 커미션 또는 다른 메토에 대한 보답으로 유혹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