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시간은 저렴한 가격으로 부동산을 소유하고 일단 시작하면 건강한 가격으로 홍보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현재 시간은 저렴한 가격을 사용하여 부동산을 구입하고 일단 시작하면 건강한 가격으로 홍보할 수 있습니다.이 낮은 가격으로 구매하고 높은 전략을 판매하면 돈을 사용하지 않고 투자 기간에 자금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교육하는 것입니다. 지역 Cashflow 또는 부동산 투자 클럽을 발견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웃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해야 합니다. 회원 중 일부가 실제로 투자 자산을 소유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게하면 클럽은 당신에게 클럽을 열망하는 클럽이 될 것입니다.

4 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 속성을 정말 빨리 분석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지나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정답은 간단합니다. 실제로 집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건물은 수리가 필요합니까? 정확한 재산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많이 이해하게 될 것이다. 모든 것이 숫자에 달려 있습니다!

거기에서,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 (확실히 당신이 보내는 조각 일 수 있습니다, 엽서, 당신이 기록 된 메시지 또는 자신의 짜내기 페이지에 활용하는 대체 선택 메시지 *)는 잠재 고객을 더 멀리하기 위해 언어를 추가해야합니다. 자격을 갖춘 다음, 비 거래가 회사를 실격시키고 제거하도록 허용해야합니다.

결과 : 다시 전화가 끊어졌지만 자격이 없습니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를위한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이제는 포스트 센트로드 송도 자신의 집이 거래를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주고 싶어하는 전화에 속한 70 %를 입력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부하고 개발의 당신의 부분을 수행하고 당신이이 업계를 더 많이 알고 이해하기 때문에 당신이 문제가되지 않아야하는 가격, 더 많은 기대 당신의 큰 결과의 가능성이 지식의이 겸손한 비트와 함께, 당신은 우리 중 누구도 부동산 투자 교육 이벤트뿐만 아니라 등을 위해 모일 것이라는 것을 반영 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단지 전자 상거래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진심으로 당신이 제안하면 완료 할 수 없습니다 승리하여

5 단계 – 금융의 마스터가 되십시오!: 부동산은 마케팅 및 신용 회사입니다. 일반적으로 모기지 및 이자율 및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합니다. 거래를 협상하고 토지를 판매하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비즈니스를위한 대출을 얻거나 파트너를 고용하려면 비즈니스를 소유해야합니다. 시간을 돌보는 데 진지하지 않은 개인을 잘라내는 기술이지만, 사람이나 회사가 미래에 갈 준비가되어있는 트랙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며, 돈이있을 때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며,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이 have-do-be 변명은 더 많은 미국인 정신병을 괴롭 힙니다 지금 어떤 독감 유행보다도 제품과 솔루션이 남성이 되기 위해 돈의 양을 가지기 위해 당신의 의견을 조건으로 할 수 있고 당신은 행동을 취할 수 있는 수입을 갖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확실히 이것을 위한 돈을 결코 포함하지 않을 것이다!많은 자수성가한 백만장 자들이 알아 낸이 비밀을 생각해보십시오. 나는 부자가 되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나는 진정한 재산을 투자하기 때문에 부자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모든 돈을 가질 필요는 없습니다.이 철학의 단순한 개선은 당신이 부를 창출하는 백만장 자 습관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의 비율이 낮고 다양한 부동산을 구입하기 전에 부동산에 투자할 수 있는 것이 결코 좋지 않았습니다.

그것이 내가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를 망친 것이었다. 거기서부터, 저소득층 아파트에 수용되어 화장실에서 완전히 내 몸을 씻어냈다!

전통적인 기준에 의해 투자하는 투자 옵션의 선택에 대한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투자에 관해서는, 당신이 50년 정도 돈을 지불한다면, 그것의 위대함은 보통 내내 이루어졌다고 생각하자. 특이한 경제 상황도 없고, HEAVY 레버리지(빌린 돈)도 관여하지 않는다. 이제 두 가지 투자 옵션을 모두 선택하자.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부동산을 팔면 비싸고 번거로울 수 있으므로 유동성이 부족합니다. 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많은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돈을 투자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방법이었습니다. 다양한 투자 기법을 사용하여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재무 레버리지가 그 회사 중 하나입니다

지금 당장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단지 부동산을 구입하고 그것을 이익으로 파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사실, 당신은 부동산 투자로 얻을 수 있는 다른 속임수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그것은 소비자들에게 다음 선택사항이다.

금전적인 것은 당신이 전문가 환경에서 전문가 였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행동하는 것은 포인터입니다. 위험은 시장 투자자를 얻는 주요 요소입니다. 어떻게 그것을 사용하여 자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까? 법인 설립은 완료된 수단입니다. 위험 노출은 전자 상거래 엔티티에 고정됩니다. 개인 소유물은 결정으로부터 보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