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에서 하루 또는 일주일에 단지 몇 시간을 보내십시오.

하루 또는 일주일에 두 시간만 서비스에 투자하십시오. 첫 번째 거래에 10 시간의 노력을 기울인 Robert Beagle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1,000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나는 특히 재활치료를 하거나 도매 고객들에게 일자리를 찾아주는 집들이 필요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이 필요했고 잘 유지되지 않는 집들이 필요했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광산을 낭비하고 있을 것이다. 부동산은 시간당 지불하지 않는다. 처음에는 이상적이지 않다.

Yes 1 does need money to choose real personal 하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돈이 필요하지 않다 OPM, 그 약어에 익숙해져라 그것은 열정과 아이디어가 없는 다른 사람들의 돈을 의미한다 당신이 보는 모든 곳에서 돈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해고되고 의욕적인 사람들이 당신의 투자 꿈을 사실로 만들려는 돈을 기꺼이 전달할 때

우리 모두는 거의 모든 것에 대한 변명을 얻습니다. 내 기사 작성 경험에서, 나는 심지어 하나의 진술을 쓰는 것을 두려워하는 날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실제로 우선 순위와 구색으로 넘어갑니다. 당신이 무언가를 할 필요가 없다면,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기를 정말로 싫어할 것입니다. 당신이 꿈을 꾸고 싶다면, 당신이 원하는 것들을 위해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꿈꾸는 것은 아무데도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우리 같은 사람들에게는 부동산에서 성공한 사람들이 삶을 보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느끼는 것이 직설적입니다. 우리 중 대부분이 알지 못하는 사실은 전문가 투자자가 기회를 포스트 센트로드 보고 최대 이익을 얻는다는 사실입니다. 기회를 보려면 상식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제로가 될 수 있는 거래로 인해 우리를 조종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의 두통을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합니다. 그러나 성공적인 투자자는 처음으로 어딘가에서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전에 초보자 였고 열심히 운영하여 성공했습니다!그들의 전문 지식은 행동을 취하고 경험을 축적 할 때만 시작되었습니다. 일단 시작하고 노련한 투자자를 찾으면 귀중한 부동산 교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지속되는 목표를 위해서는 지금 당장 구체적으로 훈련해야하지만 야채와 과일 목록을 작성하고 그 아래에 달성해야 할 몇 가지 단계 또는 더 작은 목표를 나열하십시오. 장기 목표를 사용하는 동안 항상 중요하다고 생각하십시오. 장기 목표를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결국 콜라주를 만드는 것입니다. 사람들의 목표 당신이 원하는 집, 여행하고 싶은 장소, 가족의 장면, 당신이 원하는 소득 또는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모든 것을 넣으십시오. 당신의 사업은 경제적 과정에 얽매이지 않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은 지금 부동산 투자 출판물이 왜 죽었는지 설명하고 있다.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잠재 고객을 유치하지 못합니다. 거래 자금을 조달 할 수있는 충분한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습니다. 은행은 두 사람 모두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엔터프라이즈 모델을 실제로 부동산 신디케이션을 원한다면 즉시 모든 현금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구매자를 유치하고 더 많은 거래를 닫을 것입니다 – 경제에 상관없이

진행중인 목표에 대해서는 지금 당장 구체적이지는 않지만 야채와 과일을 나열하고 그 아래에 몇 가지 단계 또는 그보다 작은 목표를 나열하십시오. 장기 목표는 항상 환상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콜라주 개인 목표를 세울 수있는 장래 목표를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입니다. 원하는 사진 입구, 여행하고 싶은 장소, 가족의 장면, 원하는 소득의 여러 유형 또는 상상할 수있는 모든 것

결과 : 다시 한번, 전화가 많이 끊어졌지만 꼭대기에는 없습니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우리 모두는 우리에게 말하고 싶은 전화의 70 %를 실제로 입력 할 필요가 없습니다. 집은 전환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부하고 개발하는 당신의 부분이 필요합니다.이 산업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고, 더 많은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문제가되지 않을 것입니다.이 겸손한 지식으로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 교육 행사에 모일 것이라는 것을 반영 할 것입니다. 그들은 단지이 산업을 진지하게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속임수를 쓰지 않습니다. 성공적인

부동산 자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자산으로서의 유동성이 부족합니다. 부동산을 판매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돈을 투자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많은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 성장합니다. 다양한 투자 기술은 이러한 유형의 금융 레버리지 중 이익을 향상시키는 데 익숙합니다.

금융 레버리지와 여분의 현금으로 시작된 부동산 가치, 그리고 현실(더하기 금융위기)은 가격을 폭락시켰다. 정확하게 왜 부동산 투자가 완전히 또는 나중에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는가? 주거와 상업 부문 모두 2010년이 시작되면서 재기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합리적으로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