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pdeals의 비전은 바라트의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고 가성비 좋은 쇼핑을 통해 열망을 실현하는 기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높은 서비스 표준에 대한 헌신으로 Snapdeal 공급업체는 잘 구조화된 생태계 아래에서 활동하며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Snapdeals의 사명은 인도의 가치 있는 라이프스타일 옴니채널 리더로 거듭나는 것입니다. 우리는 가치 상거래를 중심으로 한 전체 생태계를 지속적으로 구축하여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쇼핑 여정 중 어디에 있든 바라트 쇼핑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Snapdeal은 에이스벡터 그룹에 속해 있으며, 밸류 세그먼트에 집중하는 인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이커머스 기업 중 하나로 꼽힙니다. 동네 쇼핑 지역과 소매업체는 다양한 소셜 및 그룹 회사 , 그리고 만족할 수 있는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그룹에 가치를 부여합니다.
B2C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은 소매업체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제품을 선택하고 비교적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온라인 구매 전략을 사용하면 고객은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힘을 들이지 않아도 됩니다. 소매점 또는 상점은 고객에게 현금이나 다른 상품을 거래하거나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품목과 선물을 제공하는 사업체입니다. 초기의 많은 백화점은 단순한 소매점을 넘어 구매자들이 여가를 즐기고 여흥을 즐길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일부 백화점은 스터디룸, 아트 갤러리, 라이브 쇼를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채널에 채널 수익 창출 정책을 위반하는 동영상이 많지 않습니다. 인플레이션(물가 상승 속도)은 올해 들어 2월까지 10.4%로 40년 만에 최고치에 근접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계 재정은 치솟는 물가로 인해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안전은 건설업체가 사용자의 정보를 수집하고 공유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관행은 주로 사용 용도, 지역 및 연령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개발자가 제공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
덴마크, 네덜란드, 독일과 같 레플리카 은 국가에서는 자전거를 이용한 쇼핑 여행이 높은 비율을 차지하며, 독일에서는 전체 구매 여정 중 9%가 자전거를 이용한 여행입니다. 파티 플랜은 인터넷으로 사교 행사를 주최하여 모인 사람들에게 제품이나 상품을 보여주고 시연하는 이벤트를 통해 상품을 홍보한 후 모임이 끝나기 전에 주문을 받는 방식입니다. 전통적으로 구매 허브는 바자회 또는 시장이라고 불렸으며, 다양한 품목을 홍보하는 노점들이 거리에 늘어선 형태였습니다. 많은 도시에서 더 큰 산업 구역을 발견할 수 있는데, 공식적으로는 중앙 기업 지구라고 부르지만, 미국에서는 다운타운, 영국에서는 과도한 거리, 아랍어 사용 지역에서는 수크로 더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파리에서 설립된 르 봉 마르셰는 1851년부터 모든 종류의 제품을 한 건물 안에 있는 부서에서 제공했습니다.
상점은 런던 사람들이 만나고 사교하는 장소로 중요하게 여겨지기 시작했고 극장과 함께 인기 있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레스토레이션 런던은 또한 니콜라스 바본이나 라이오넬 크랜필드와 같은 투기적 건축가들이 사회적 지위를 과시하기 위해 고급 건물을 상업적으로 확장하는 데 주목했습니다. 쇼핑몰의 끝에는 소비자들이 쇼핑 중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식음료 매장(및 화장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일부 종교에서는 이러한 소비 시즌을 종교를 위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를 반대하기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크리스마스와의 전쟁에서 자주 언급되는 지나친 상업화와 구매 시즌을 경시하는 상점의 대응에 이의를 제기합니다. 인구가 가장 많은 도시 외곽에는 상설 소매업체가 상대적으로 적었습니다.
레디프 쇼핑은 고객과 판매자에게 훌륭한 온라인 구매 전문성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는 선구적인 중개 마켓플레이스입니다. 이 웹페이지에 누락되었거나 잘못된 정보가 있을 경우 판매자의 통지에 따라 전달해 주실 것을 요청받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 쇼핑은 구매 의사가 있든 없든 소비자가 제품을 둘러보는 것을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윈도우 쇼핑은 일반적으로 레크리에이션 또는 쾌락주의 쇼핑객으로 알려진 특정 단계에 의해 실행됩니다. 레크리에이션 쇼핑은 구매 과정에서 소비자가 참여하는 것이 특징이며, 레저 쇼핑객은 쇼핑 행위를 일종의 즐거움으로 여기는 소비자입니다. 다른 쇼핑객들은 윈도우 쇼핑을 이후 구매를 위한 계획의 절반으로 사용합니다.
한국어를 제외한 다양한 언어가 사용되는 서울의 작은 용광로와 같은 역할을 하고 있어 세계인이 가장 많이 찾는 곳 중 하나로 꼽힙니다. 수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숙박, 쇼핑, 관광명소 등 기본적인 관광 니즈에 대한 서비스와 데이터를 제공받는 관문으로 자리 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