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유용한 제휴 마케팅 찾기

2017년 전 세계 제휴 인터넷 마케팅 지출액은 86억 달러였으며, 이 중 미국 지출액이 54억 달러로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17년 인플루언서 마케팅 벤치마크 보고서를 발표했으며, 그 이후로 온라인 광고의 완전히 다른 측면을 강조하는 수많은 다른 벤치마크 사례를 추가했습니다. 아래의 제안은 맥락에서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제휴 마케팅이 어떻게 이루어질 수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완전하거나 규범적인 의도가 아니며, 제시된 방법 이외의 접근 방식도 동일하게 허용될 수 있습니다. 기업과 제휴 마케터 모두 강령에 따라 책임을 지지만, 광고가 기업 자체의 의견 없이 제휴사에 의해 단독으로 제작되었을 수도 있다는 사실도 고려해야 합니다. 기존 시청자가 있으면 비즈니스의 발전 속도가 빨라지지만, 초보자는 제휴 판매를 하기 전에 모든 것을 설정하는 데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가치와 일치하고 동일한 인구 통계를 타겟팅하는 다른 모델 하나만 있으면 됩니다. 소비자의 43%가 이미 좋아하는 회사의 공동 브랜드 제품을 사용해 보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전 세계 온라인 쇼핑객의 60%가 가상 상점에서 구매하기 전에 쿠폰을 적극적으로 검색합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사람들이 인터넷에 더 많이 의존하게 되면서, 절약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우선순위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제가 처음 제휴 마케팅을 시도했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그리고 실패했을 때 깨달은 점을 여러분과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고 클릭, 판매, 제휴 커미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 제품을 만들면 제품을 만들지 않아도 되고, 고객 지원에 대처할 수 있으며, 제품 소유자로서 다양한 요소를 처리할 수 있는 등 온라인 마케팅의 장점을 포기하게 됩니다.

BigCommerce는 성장, 웹사이트의 가시성 향상, 추가 판매 촉진에 도움이 되는 차별화된 전략을 제공합니다. WordPress 블로그, 웨비나 등에 연결하여 콘텐츠 자료 제작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BigCommerce에서 개발한 양질의 콘텐츠 자료를 시청자에게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사이트를 개발하고 수익을 창출하면 제휴 총매출을 크게 늘릴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웹사이트는 컴패니언 사이트 또는 검색 엔진의 스폰서 목록에서 판매됩니다. 마이크로사이트는 조직의 메인 사이트와는 별개의 독립된 사이트입니다. 마이크로사이트는 오피가이드 특정 시청자에게 더욱 집중된 관련성 높은 콘텐츠 자료를 제공함으로써 쉽고 간단한 클릭 유도 문안을 통해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을 통해 기업은 총 판매 과정의 일부를 아웃소싱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제휴 마케팅 네트워크 중 하나입니다(실제로 2015년 mThink에서 1위 제휴 커뮤니티로 선정되었다고 자랑합니다). 165개국에서 25만 개 이상의 퍼블리셔 계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7만 5천 명이 활동 중입니다.

무센드 제휴사는 제휴 대시보드에서 미리 제작된 자료(배너, 템플릿 등)와 획득 가능한 자산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 직원은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고 지원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HubSpot 제휴사는 최대 1년간 15%의 반복 수수료 또는 첫 달 수입의 100%에 해당하는 고정 수수료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쿠키에는 크기 또는 쿠키 수명이 있으며, 이는 쿠키가 사용자의 온라인 활동을 모니터링하는 기간을 정의할 뿐입니다.

그다음으로 통신 및 미디어(25%), 여행 및 레저(16%), 기타(15%)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적격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을 보유한 블로거, 퍼블리셔 및 콘텐츠 자료 제작자는 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와 트랜잭션이 발생하는 즉시 실시간으로 입력되어 즉각적인 최적화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리테일러를 홍보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크리테오 커뮤니티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기술과 마찬가지로 처음에는 자신의 방식대로 모든 제품, 소비자 또는 목표 시장을 공략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대신 금융, 쇼핑 상품, 건강, 주택 개선 또는 실제로 자신에게 잘 맞을 수 있다고 생각되는 업종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스마트 패시브 인컴 팟캐스트 9화에서 크리에이터이자 온라인 기업 고문인 Nicole Dean이 제가 수행한 수많은 인터뷰 중 기억에 남는 몇 가지 인용문을 공유했습니다. 둘째, 모델을 구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자신만의 고유한 특징이 없다는 뜻입니다. 성공하는 데 필요한 카피라이팅과 타겟팅만 숙달한다면 누구든 당신을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제외한 다른 중요한 제휴 채널로는 리뷰 사이트(18.7%), 쿠폰 사이트(14.8%), 뉴스레터(7.2%), 에디토리얼 사이트(6.5%) 등이 있습니다. 2021년에 전체 인스타그램 제휴 인플루언서 중 13.8%가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활동했다는 사실(전년 대비 증가)도 주목할 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