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우리 중 일부는 평생 소극적인 수입과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는 많은 자유 시간을 갈망합니다. 급여 구성에 대해 명확하게 이야기하여 직원들이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명확하고 긍정적인 태도로 변경 사항이 발생하기 전에 미리 알 수 있도록 하세요. 상품을 제시하고 모델을 조각하는 방법에 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메시지를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으며, 광고 도구가 아닌 소중한 파트너라는 인식을 심어줄 수 있습니다.
제휴 중인 회사가 하이퍼링크를 통해 구매한 개인의 이름 및/또는 이메일을 제공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경우, 해당 개인을 적극적으로 관찰하고 감사를 표해야 합니다. 또 다른 빠르고 간단한 팁은 제품 사진을 제휴사 하이퍼링크와 연결하는 것입니다. 수년 동안 제휴 상품에 대한 도움을 제공하면서 너무 많은 질문을받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ConvertKit이라는 도구를 사용하여 이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많은 팔로워를 확보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웹과 기술의 발전으로 이 모델을 구현하기가 더 쉬워지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인증된 리드를 모니터링하고 수수료를 지급하는 방법을 개선했습니다. 리드와 판매를 추적할 수 있는 능력이 높아짐에 따라 제품을 개선하거나 더 나은 위치에 배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휴 마케팅의 세 가지 주요 형태는 비연결 제휴 넷 마케팅, 관련 제휴 웹 마케팅 및 관련 온라인 마케팅입니다. BigCommerce 제휴 프로그램에서는 추천당 200%, 기업 추천당 1,500달러의 바운티를 커미션 한도 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은 인스 타 그램과 틱톡에서 특히 유행하고 있으며, 브랜드는 특정 틈새 시장의 컨설턴트 또는 권위자로 여겨지는 인플루언서와 친절한 파트너십을 맺습니다.
이러한 틈새 고객층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아웃도어기어랩은 성공적인 아웃도어 제품 평가 웹사이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고가 품목은 부품 및 액세서리 또는 패션 아래에서 가을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한 가지 단점은 각 등급별로 상한선을 제시한다는 것인데, 대부분 1,000달러 이하에 속합니다. 무엇보다도 Sage가 귀하의 웹 사이트 나 블로그에서받는 무료 가입에서도 수수료를받을 수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웹 사이트 방문자 또는 블로그 독자가 회계 도구에 대해 흥미를 느끼고 있다면이 파트너십을 탐색하기에 좋은 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
버즈피드에서 테크레이더, 뉴욕타임즈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제휴 마케팅을 통해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전체 광고 전략과 비즈니스 마네킹을 다시 만들어야 합니다. YouTube 채널이나 블로그에서 서비스나 제품을 광고하기 위한 천재적인 전략을 생각해낼 수도 있습니다. 2009년부터 연방거래위원회 팁에 따라 모든 제휴 파트너는 특정 제휴 웹 마케팅 공개 및 면책 조항을 사용하는 것이 법적 요건이 되었습니다. 빠른 돈을 벌기 위해 제휴사 제공 사이를 끊임없이 뛰어 다니는 경우 안정적인 수익원을 얻을 수 없습니다.
그 결과 패션이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했으며, 스포츠 및 아웃도어, 건강/웰니스 및 뷰티, 여행, 가정 및 정원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이 데이터는 코로나19가 발생하기 전의 것이므로, 그 이후로 여행이 건강/웰니스에 밀려 기록을 떨어뜨렸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해당하는 짧은 미디어의 경우, 제휴사가 홍보하는 내용이 나머지 콘텐츠 자료와 분리될 수 있다는 사실을 ASA가 받아들이는 경향이 훨씬 적습니다. 예를 들어, 인플루언서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해당 인플루언서가 제휴 광고주로 가입한 브랜드가 묘사되고 언급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 전체에 CAP 코드가 적용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적격 구매 및 프로그램에서 최대 12%의 커미션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채널 중 하나로 간주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보상은 적고 일은 많은 것처럼 보 오피가이드 인다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세요. 대부분의 직업과 달리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직접 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 몇 달 전에 만든 블로그나 이와 유사한 것에서 수입을 얻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제휴사는 일반적으로 판매에 따른 수수료를 받는다는 짧은 메시지를 게시합니다.
제휴사는 철자가 틀린 도메인을 구매한 후 리디렉션을 통해 얻은 수익의 일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들은 팔로워에게 믿음을 심어줄 수 있는 특정 관심 분야를 타겟팅합니다. 예를 들어 요리 동영상을 게시하는 유튜브에서 저녁 식사를 준비하면 식기 세척 비누나 조리기구 모델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