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소개

2012년 허리케인 샌디 전역에서 Gap은 추종자들에게 보호를 유지하라는 트윗을 보냈지만 온라인 구매를 권장하고 무료 배송을 제공했습니다. 그 트윗은 무감각하다고 여겨졌고, 갭은 마침내 그것을 받아넘기고 사과했다. 예를 들어 Dominos Pizza 직원의 YouTube 동영상이 인터넷에서 바이러스 성을 나타내고 나중에 두 명의 직원에 대한 중범 죄 비용을 초래하는 코드 요구 사항을 위반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조직이 고객과 함께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조직은 자신이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에 대한 의견과 우려를 면밀히 관찰하는 것처럼 정보를 적절하게 보호해야 합니다. 33 개 국제 지역의 1225 명의 IT 임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플래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 사고로 인해 2010 년에 총 430 만 달러의 손해가 발생했습니다. 쇼핑객 거래, 시장 상황, 사내 제품 및 회사에 의존하기 때문에 많은 효과가 예상되는 방법을 조사 할 것입니다. 현안을 파악하고 유저들이 열광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내보내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는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소비자 개발 및 응답을 측정하고 효과적인 운영을 보장하기 오피 위해 우리의 접근 방식을 향상시키고 수정합니다. 플랫폼의 다른 사람들과 콘텐츠 자료를 좋아하고, 의견을 말하고, 공유하고, 또한 귀하의 게시물을 게시하고 공유함으로써 상호 작용하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와 상호작용하는 즉시 참여를 유도할 수 있다.

즉, 좋아하고, 논평하고, 공유하고, 클릭한다.

목표를 설정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방법의 가이드 역할을 할 것이며, 또한 측정해야 할 엄청난 양의 지식도 작용할 것이다. 우리는 비즈니스를위한 많은 소셜 미디어 광고 아이디어를 공유 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로 멋지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모델과 시청자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맞춤화 할 것입니다.여분의 개인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연결된 고객의 선호도를 중간에 두는 것이 성공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맨 위에는 모든 요소에서 매우 인간적이고 감정적 인 방법이며, 오늘날 우리가 종종 고객 중심이 아닌 사람 중심성에 대해 말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누가 그들의 질문과 전문지식에 대답할 것인지 알고 싶어한다.

기업 건설 대신 사람과 대화할 수 있는 융통성을 가지고 말이다.오피니언 리더가 발행하는 소셜 미디어는 일반 소비자가 제출하는 소셜 미디어보다 훨씬 더 큰 영향력을 가질 수 있다.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가 자신이 믿는 다른 사람들을 믿는 데 더 취약하다는 것을 이해하게되었습니다 (Sepp, Liljander, & Gummerus, 2011). OL과 OF는 그들이 선택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그들만의 메시지를 발송할 수도 있다(Fill, Hughes, & De Francesco, 2013, p. 216).온라인 낙관주의는 당신이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과 디자인에 대해 조금 더 낙관적이라고 느끼게 하는 창조적인 디지털 회사다. 그들의 조직은 디지털 광고, 디자인 및 크리에이티브, 소셜 미디어 및 검색 및 콘텐츠에서 작동합니다. 비 전통적인 창조자의 진정한 창조자, Viral Nation이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있는 풀 서비스 영향력있는 마케팅 대행사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만약 당신이 특별히 LinkedIn에 도움이 필요하다면, Cleverly는 영리한 대안이다. 캠페인을 관리하는 것부터 자석을 안내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것까지, 그들의 회사는 LinkedIn 광고를 통해 구체적인 결과를 도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