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서 무엇을 기대해야합니까?

곧 Shawn Collins와 함께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지원하고 기업을 판매하는 환경 친화적인 또 다른 방법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의 아이디어가 그녀의 회사의 소유주에 의해 격추되면서, 그녀는 가서 스스로 자금을 조달했다. 그들의 첫 번째 쇼에는 200 명의 오피사이트 참석자가 있었고 현재의 1 월에는 5000 명이있었습니다. 그는 Google Adsense를 사용하여 꾸준히 웹 사이트 클릭으로 수입을 창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웹사이트가 문을 연 직후, 그는 전자책을 팔자는 제안을 받았고 약간의 수수료를 받았다.당신의 청중들에게 제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를 정확하게 보여줌으로써, 그들은 그것을 이용하는 자신들을 상상할 수 있는 힘을 갖게 될 것이다. 입소문 – 당신의 전문 커뮤니티, 기안자, Facebook 팀 등. 정확하고 집중적으로 제안해야 시청자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Systeme.io 계열사는 모든 구독 및 코스 판매에 대해 평생 40 %의 커미션을받습니다. 또한 추천이 성공적으로 플랫폼 자체를 홍보하면 5 %의 2 단계 커미션을받습니다. Campaign Monitor 및 Zola와 같은 제조업체에서 사용하는 이 잘 알려진 터치 다운 웹 페이지 플랫폼은 사용자가 SaaS 비즈니스,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및 대행사를 위해 높은 전환 터치 다운 페이지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Unbounces Associates 프로그램은 인상적이며 참조하는 각 고객에 대해 반복 수입의 20 %를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제휴 패키지를 더 인식하려면 인스턴스를 고려하십시오. 소득 흐름으로 사용할 필요가 없거나 소득 흐름을 다양 화하려는 경우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대안이 있습니다. 블로그에 상록수 제휴 페이지를 만들 수는 있지만 블로그를 충분한 유기농 방문자를 수용 할 수있는 지점까지 가져 오려면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많은 제휴 기업가들이 점점 더 높아질수록 수익보고를 중단한다고 말하기 어렵습니다. 마지막으로, 단순히 최고의 수수료를 지불 하는 제품을 선택 하지 마십시오.우리는 더 높은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이 규칙을 따라 내 일부가 되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관해 정직하고 확신 할 때 온라인 마케팅이 가장 잘 작동한다는 생각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그를 온라인 광고의 광고 요소와 통합시킨다. 그는 그들이 특별한 접근법, 새로운 관점에서 이슈를 살펴봐야 한다고 믿는다. 예를 들어, 판매자는 아마도 낙하산 사업을 시작한 전자 상거래 서비스 제공 업체일 수 있으며 제휴 사이트에 돈을 지불하여 상품을 홍보함으로써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성공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또는 판매자는 제휴사를 활용하여 광고 소프트웨어 판매를 지원하는 SaaS 회사일 수 있습니다. 수직을 선택하면 전문 지식을 구축하고 돈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문제 전문가로 판명 될 때 많은 양의 상품을 통해 수직에 대한 지식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