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연을 포기할 수있는 방법 아일랜드 대부분의 암 협회

과일, 채소 (즉, 당근 스틱, 셀러리, 사과 조각) 및 다른 과도한 섬유질 식품은 좋은 결정입니다. 만약 당신이 전에 담배를 피우지 않는 데 성공했다면, 무엇이 당신을 도왔는가? 니코틴 껌, 마름모, 비강 스프레이 또는 흡입기와 유사한 단기 작용 니코틴 대체 요법은 강렬한 갈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기 작용 요법은 장시간 작용하는 니코틴 패치 또는 많은 비 니코틴 금연 약물 중 하나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사회적 지원 찾기 CDCTobaccoFree에서 금연 동기를 찾고 공유하십시오. 사회적 지원은 니코틴 중독을 이기고 금연 생활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910,000 명 이상의 사람들이 성공적으로 종료 할 수있는 능력과 자신감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하지만 관상 동맥 심장을 복용하십시오 ⁇ 금단 증상은 신체가 회복되고 있다는 지표입니다. 담배를 끊거나, 담배를 피우거나, 담배를 사용하는 것을 선택한 것을 축하한다!당신은 자신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했고, 자신에게 만족해야 한다.

그러나 포기하기로 결정하는 것은 단지 1 단계입니다 – 효율적으로 종료하는 경로의 이완은 당신에게 간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때 약과 다른 출처가 담배를 영원히 근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회적으로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우거나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친구들과 함께 있으면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2 가지 완전히 다른 유형의 NRT를 혼합하여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담배를 끊는 데 더 효과적입니다. 다양한 상품들이 흡연자들의 금연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쉬운 해결책은 없다. 당신이 몇 살이 될지라도,이 모든 복지 혜택은 금연 계획을 세우는 중요한 원인입니다. 담배를 끊는 사람을 돕는 해외담배 방법 | 담배를 끊는 사람을 지원하는 친구 및 가족을위한 일반적인 힌트.포장을 시작할 장소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말 유용한 복용량을 찾아보십시오. 이 온라인 양식을 작성하여 Quitline 상담원에게 편리한 시간에 이름을 지정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식사 후, 술 한 잔, 파티 등을 통해 일반적으로 담배를 피우는 장소의 조건을 인식하십시오. 종료 계획을 세우십시오. 성공적인 중지의 열쇠 중 하나는 준비입니다. 금연을 위해 함께 할 수있는 좋은 방법은 중지 계획을 만드는 것입니다. 흡연, 흡연, 니코틴 의존을 끝내기 위한 우리의 투쟁에서, 우리는 가장 중요한 문제들에 주의를 기울인다. 우리는 담배와 물질 사용의 최신 문제와 발전을 지속적으로 감시한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을 위해 가장 큰 금연 방법론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는 담배 전략과 제품을 포기하고 싶은 모든 데이터를 받았습니다.재발하고 다시 담배를 피우면 괜찮습니다.재발은 빈번하므로 자신을 소진하지 마십시오. 담배를 피우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궁극적으로 성공하는 것보다 여러 번 일찍 종료하려고 시도합니다. 어떤 새로운 기술을 공부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것을 제대로 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니코틴을 포함하지 않는 처방전이 있는 다른 약들도 있다.

그들은 마음 속의 니코틴 수용체에서 작용함으로써 작용하며 흡연을 덜 즐겁게함으로써 금단 증상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점차적으로 줄이는 것은 완전히 포기할 때까지 매일 담배를 피우는 횟수를 천천히 낮추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담배 제품에는 발암 물질이 포함되지만 NRT는 그렇지 않습니다. NRT는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 있으며 지원 상담에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사용을위한 제안에 대해 잘 돌보는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담배를 포기하는 데 도움이되는 약물을 사용하면 성공 가능성을 두 배로 높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약물과 상담에 대한 보험 적용 보호를받을 수 있습니다.멈출 목적이 무엇이든, Tobacco Free Florida는 당신이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무료 도구와 회사를 제공합니다. 이틀이 지나면 맛과 냄새의 감각이 돌아오기 시작한다.

당신이 얼마나 오랫동안 담배를 피웠는지에 상관없이, 금연은 즉각적이고 장기적인 미래에 각각 당신의 건강에 도움이 될 것이다. 흡연을 중단하는 것은 암 위험을 줄이기 위해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니코틴은 담배의 중독성 성분이다. 니코틴 대체 요법은 갈망을 억제하고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금연 후 첫 주 동안 최악이며 처음 3 일 동안 최고조에 달합니다. 이때부터 증상의 강도는 보통 첫 달에 걸쳐 떨어진다. 그러나 모든 사람은 다르며 일부 개인은 종료 후 몇 달 동안 철수 표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