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목표 고객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수익을 향상시키기 위해 가장 수용 가능한 플랫폼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료 및 유기농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사용하면 현재 및 잠재 고객에게 이러한 새로운 선택을 홍보하는 데 매우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가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들에게 재 타겟팅 될 수 있도록 귀하의 웹 사이트에 Facebook 픽셀을 넣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이것은 Facebook 및 Instagram에서 광고하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입니다.하지만 비즈니스 계정을 사용할 때는 대상 고객의 취향에 대해서만 생각해야합니다. 호기심을 자극하고, 즐겁게하고, 교육 할 수있는 게시물을 만들고 싶습니다 인스타 팔로워 구매 . 당신이나 당신의 소규모 사업 사회 계좌를 운영하는 사람이 개인 사회 계좌를 운영할 가능성이 있다.
귀하가 귀하의 계정에 특정 종류의 게시물을 만들기를 좋아한다고해서 이러한 게시물이 회사 계정에서 작동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이 가장 즐기는 콘텐츠 자료의 형태를 안정시켜야 하며, 당신이 정말로 가장 잘 준비되고 가장 편안하게 만드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자료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반면에, 당신은 당신이 현실적으로 얻을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소셜 미디어 활동에 더 많은 돈을 지출해서는 안됩니다 총 매출 증가, 또는 모델 인식과 의식보다 훨씬 적습니다 – 그것이 당신의 목표가있는 곳에 추가되는 경우.좋은 콘텐츠 마케팅은 유기적 인 청중을 유혹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것은 무료 일 수 있습니다. 콘텐츠 광고는 오랫동안 뛰어난 유형의 광고였으며 의심할 여지없이 잠시 동안 둥글 것입니다. 많은 브랜드는 일반적으로 양질의 콘텐츠 자료를 올바른 게시 일정 및 올바른 게시 빈도와 연결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인간의 중단에 대한 잠재적인 욕구를 가지고 고객 문제를 이야기하고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이기 때문입니다. 디지털 광고를 사용하기 때문에 단순히 광고에 집중하여 광고 가격을 낮추면 많은 사람들과 수백 명의 사람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실제로 약간의 유머는 종종 창의적인 바퀴를 돌리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러한 도구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노력할 해시태그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선택한 플랫폼을 마스터하거나 특정 능력을 향상 시키든, 책은 딥 다이빙을위한 이상적인 유용한 리소스입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소셜 미디어 광고 책은 커뮤니티 구축에서부터 영향력 있는 광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덮고 있다.
직원들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고객을 코칭하고 즐겁게하는 짧은 형식의 영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업 목표와 관련된 경우 소셜 미디어 광고가 작동해야합니다. 소셜 플랫폼은 잠재 고객 풀을 최적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새로운 제품과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위한 대안을 만들 수 있다.
또한 기업이 위에 나열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가 널리 보급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