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청중을 폭격하고 내 모델에 맞지 않는 것들로 포화시키는 것은 브랜드를 희석시키고 내가 무엇을 대표하는지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을 혼란스럽게 할 것이다. 그 선물들의 성격도 이제 더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는데, 내 시청자들의 결과로 볼 때 모든 가능성이 훨씬 더 크다. 초기에는 두 달에 한 번씩 회사들로부터 제휴 문의를 받았다. 당신은 심지어 그 제품에 대해 들어봤을 수도 있고, 그들이 큰 인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처음 시작할 때는 수수료를 약속하면 문제를 명확하게 보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
어느 쪽이든, 성장함에 따라, 여러분은 그런 종류의 문의가 증가하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처음에 물리적인 상품이나 재고에 투자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다른 플랫폼보다 조금 더 높은 새로운 사람들과 잘 어울릴 것이다. 그러나 특히 당신이 관련되거나 관련된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려고 한다면, 당신에게 관심이 있거나 당신이 어느 정도 알고 있는 제품을 선택하도록 하라. 마이크로 사이트를 개발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심지어 엄청난 양의 제휴 판매를 얻을 수 있다.
이 웹 사이트는 관련 사이트 또는 검색 엔진의 후원 목록에 광고됩니다. 그들은 조직의 기본 웹 사이트와 별개이며 별개입니다. 각 제품 게시물에는 총 판매 수수료를받을 수있는 특별한 링크가 포함됩니다. 제휴 마케팅은 추천 프로그램입니다. 사이트 웹 사이트는 판매로 끝나는 웹 사이트 방문자를 보내는 동료에게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당신이 판매하는 상품에 대해 감사하지 않는다면, 당신 오피 은 잘못된 제휴 마케팅을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긍정적이고 불리한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오랫동안 – 특히 2008 년 온라인 기업에서 처음 시작했을 때 – 제휴 광고는 부정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너무 전형적으로, 나는 개인들이 제휴 웹 마케팅을 가장하여 상품을 홍보하는 데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는 반면 사물의 관계 측면은 무시하는 것을 본다.목표는 모델과 제휴 파트너들 사이의 연결을 지원하는 것이다. 여기에는 온보딩, 계약, 자금 및 기회 공유가 포함됩니다. 몇 가지 예를 통해 제휴 상품과 관련된 콘텐츠 자료의 구성 요소보다 먼저 와 유사한 식별자를 배치하는 것이 편집 내용과 구별 될 수 있으므로 허용 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려면 제품 및 / 또는 회사를 광고하는 데 사용할 플랫폼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블로그는 전문 블로거가 제공에 대한 의견을 구체적으로 제시할 수 있기 때문에 광고 및 판매를위한 효과적인 채널입니다. 예, 현금이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몇 가지 무료 플랫폼과 제휴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대신, 당신은 블로그, 소셜 미디어 게시 등에 해당하는 노력을 통해 큰 온라인 팔로잉이 필요합니다. 인증을 받으면 Etsy는 자사의 웹 사이트에서 제품을 홍보함으로써 얻은 판매에 대해 제휴사에 수수료를 지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