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apflights는 유료 고객을 데려 오는 것이 아니라 파트너에게 방문객을 보내는 것에 대해 동료에게 보상하는 또 다른 회사입니다. 이 수수료로 제휴사는 기본 가격으로 20%를 받게 되며, 여러 쇼핑객을 지칭할 경우 요금을 인상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잠재 고객이 Boatbookings로 돌아 오면 동료는 두 번째 구매시 추가로 10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만약 당신이 매우 번창하는 독자층을 섬긴다면, 세포라는 당신을 위한 동료 프로그램이다. 소매 업체는 스킨 케어, 바디 케어, 메이크업 및 향수와 함께 다양한 상태의 뷰티 상품을 제공합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헌신적인 팀과 수년간의 전문 지식을 갖춘 풀 타임 제휴 기업가입니다. 귀하의 수입은 귀하, 귀하가 선택한 관심 분야 및 귀하의 콘텐츠 및 수익 흐름을 최적화 할 수있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대다수의 제휴 기업가들이 온라인 백만장자가 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만약 당신의 팬 층이 Z세대라면, 당신은 50+ 모델과의 제휴로부터 많은 것을 얻지 못할 것이다. 이렇게하면 제휴사로서의 제안을 구성하고 적절한 브랜드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고객 전자 모델은 CJ와 협력하여 모든 세계 제휴사 효율성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가져 와서 5년 만에 소득 개발을 향상 시켰습니다 …… 제휴 공간 내에서의 성공은 단일 수익원에 묶이는 경우가 거의 없다. 제휴사로서의 강력한 수입은 스트림을 다양 화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의 일부가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PDF를 신속하게 시작하여 해당 제품에 대한 지침과 최상의 관행을 제공하거나 동일한 선취 특권을 가진 비디오가 있는 인터넷 사이트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보너스는 제휴 제품을 향상시키는 다른 제품 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일 것입니다. 이것을 아래 내 레코드의 팁 # 15와 결합하고 제품 소유자가 높은 가치의 정보를 공유하도록하고 심지어 웹 세미나에서 사람들의 질문에 즉시 대답하면 자신을 승자로 만들 수 있습니다. 상당한 수익을 창출하고자하는 사이트 방문자의 수를 창출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휴사는 일반적으로 관심 분야와 확립된 후속 조치에 일종의 영향을 미치므로 일부 권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와 기업은 양의 관계 대신 고품질의 파트너십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제조업체들은 수천 명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콘텐츠 제작자들에 의해 그들의 기업을 홍보하게 될 것이다. 이제, 그들을 상징하고 홍보할 적절한 사람들을 결정하기 위해 더 큰 선택성이 사용되고 있다.
그리고 상위 1%의 소득자들은 30일마다 수만 달러, 심지어 수백 달러를 벌어들입니다.이러한 접근 가능한 프로그램을 통해, 찬반 양론으로 이루어진 수많은 블루호스트 평가가 있습니다. WP Engines Associates 프로그램은 2 단계로 구성되어있어 고객을 추천하는 것뿐만 아니라 제휴사를 추천하는 데 필요한 커미션을받을 수 있습니다. Thinkific의 강력한 올인원 플랫폼은 데이터를 공유하고, 잠재 고객을 늘리고, 이미 좋아하는 기업을 확장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듭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자신의 브랜드 아래 온라인 코스 및 회원 웹 사이트를 만들고 마케팅하고 홍보할 수 있습니다. 550만 명이 넘는 고객을 보유한 인스타일 웹 사이트는 캠페인을 처리하고 모니터링하는 대시 보드와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예술적 자산을 동료에게 제공합니다. 물론 수수료는 홍보해야하는 서비스에 따라 다릅니다. BigCommerce는 개발을 돕고 웹 사이트의 가시성을 높이며 총 매출을 늘리는 데 도움이되는 고유 한 전략을 제공합니다. WordPress 블로그, 웹 세미나 및 BigCommerce에서 개발 한 양질의 콘텐츠 자료를 시청자에게 연결하여 콘텐츠 제작에 드는 비용과 시간을 절약 할 수있는 힘을 갖게됩니다. 마이 총판홍보 크로 사이트를 개발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또한 제휴 총 매출의 중요한 양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관련 웹 사이트 또는 검색 엔진의 후원 목록에서 판매됩니다. 그들은 조직의 주요 사이트와 별개이며 별개입니다. 내러티브를 알릴 때 청중은 그 이야기에 자신을 넣는 것이 간단합니다. 이야기는 상황에 문제를 넣고 관련성을 갖게합니다. 이야기는 시청자와 관련이있는 간단하고 개인적인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사람들과 함께하고, 청중의 눈에 더 많이 개인이 될 수있을수록 그들이 당신과 연결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