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가지고 있는 이것 때문에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을 다양화할 필요가 있다.

우리가 가지고 있기 때문에 롤러 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는 부동산 게임을 다각화해야합니다. 즉, 투자 유틸리티 벨트 안에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의 도구가 실패하면 계획 A를 사용하여 다시 떨어질 수 없습니다.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 인 Abraham Maslow는 1943 년에 처음 출판 된 인간 동기 부여 이론에서 사람들은 세 가지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를 부여 받았다고 관찰했습니다. 세 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음식, 피난처 및 의상입니다.

일단 당신이 부동산 투자에 얻으면, 그것은 합리적인 기간 동안 거기에 머무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시장이 증가했는지 또는 감소했는지에 관계없이 자금을 창출하기 위해 일시 중지 2022년 개별공시지가 조회 하는 방법입니다. 당신은 어떤 폭풍우에도 기꺼이 대처해야합니다. 시장이 다운 될 때가 있지만 포기하고 항복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있는 500 명의 이름에 연락하여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약 600 통의 전화를 걸었고 (네트워크를 설정), 마침내 판매에 관심이있는 메모 홀더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했다. 그는 “아니오, 내 파트너와 나는 집에 갔고, 2 주 동안 잠자리에 들었다. 너무 우울해서 작동 할 수 없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면서도 매우 효과적인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중개인이라는 이름을 통해 거래를하십시오. 도매업자는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매하여 저축을 귀하에게 전달하는 개인입니다. 주요 부동산 중개인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가까운 읽기, 탐사 실사 및 가구를 만들 수있는 이메일 상자와 거래를 바로 보냅니다.

아니면 그 대상이 되는 재산을 인수하는 것은 어떨까? 물론, 그것은 훌륭한 전략이고 대출자들은 이자율이 보통 최저 가격인 한 결코 판매 기한을 행사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려는 입장에 있다.

(알다시피, 그 판매자들은 보통 최저 이자율을 허용하지 않는다.)이자율이 10-11 %로 급등하면 결혼 예식 대출 기관은 65 %를 이해하는 대신 자신의 해결책을 행사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예를 들어, 매우 일시적인 것으로부터 부를 얻고 싶다면 부동산을 구입하고 보유하는 것이 장기적인 전략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전의 Flipping 및 도매 부동산을 달성하기 위한 올바른 해결책이 아닙니다. 저평가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더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현금을 기억합니다. 어떤 투자 자산도 자연스럽게 가격표에 올라갈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새로운 천년기가 시작될 때 주식 거래가 어려움을 겪고 있었고 부동산 투자가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들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시간에 실제로 이해하는 투자자는 거의 없습니다. 실제 임대료는 주식과 같은 역학을 촉진합니다. 이미 가격이 올라간 것은 결국 내려갑니다. 로켓처럼 올라가는 것은 지구로 추락합니다. 요점은 당신이 전문적인 플랫폼 내에서 전문적인 방법으로 행동할 때입니다 위험은 확실한 부동산 거래자가 되는 데 중요한 부분입니다. 어떻게 자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까? 법인 설립은 이 작업을 수행하는한 가지 방법입니다. 위험 노출은 전자 상거래 엔티티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부동산 사업에서 만들 수 있는 결정으로부터 개별 소유물이 보호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또한 부동산 투자에 대해 열망하고 있으며, 예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빨리 오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전화기는 이전에 학습 기간으로 저축하는 데 사용 된 시간으로 생각합니다. 모기지, 사용 가능한 부동산 및 구매 계획 정보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십시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은 항상 2-4 평방을 구입하는 것이며 현재이 단위를 위해 살고 있습니다.이 접근법을 사용하면 소유자 점유 자금 (낮은 금리, 더 나은 대출 및 더 작은 계약금)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이 사는 곳을 중심으로 나의 투자를 시작한다.

이것이 내가 빌링스 몬태나에서 나의 rei를 하는 이유다. 당신이 더 많은 경험을 할 때 많은 모험을 하는 이유다. 이것의 이유는 우리가 그 지역에 대해 더 자신감을 느끼고 그 지역을 훨씬 더 잘 이해하기 때문이다. 또한 우리가 필요로 하는 지역 부동산 정보를 얻는 것이 더 쉽다. 당신의 지역 시장을 사는 것이 더 저렴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사는지 이해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편안한 기분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함정은 유동성이 낮은 부동산 투자가 제공하는 것입니다. 지속적인 투자가 있는 지역에서는 오프로드를 원할 때 항상 주택 구매자를 제공할 수 있다고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장기 부동산 투자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개인들이 어떤 투자 재산도 자연스러웠다는 것을 기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