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단계 – 계획을 세우십시오 : 장기 부동산 목표 (일명 은퇴 및 부의 건설)를 파악하고 업계에서 이익을 얻는 것과 관련하여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1 단계 – 계획을 세우십시오 : 장기 부동산 목표 (일명 은퇴 및 부의 건설)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업계에서 이익을 얻는 것과 관련하여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그런 다음 적절한 실체를 맞추고 계획을 세우기로 결정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있는 500 명의 이름을 분석하고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약 400 건의 전화를 걸었고 (네트워크를 설정), 마침내 판매에 관심이있는 메모 소지자를 찾았습니다. 나는 제안을했다. “아니오, 집에 가서 2 주 동안 잠자리에 들었을 때 너무 우울했다.

rei 정보 또는 창조적 인 산업에 관한 모든 책이나 코스를 선택하면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는 데있어 # 1 접근 방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대상 생활 공간으로 보내는 것입니다. 그러나 좋은 카피 라이팅 자료를 할 수있는 다른 어린이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카피 라이팅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 – 투 – 액션 등을 결합하여 잠재적 인 주택 구매자가 정보를 호출하도록 강요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홍보를 올바르게 수행하거나 재정을 낭비하게됩니다.

우리와 같은 사람들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지속적인 것을 보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의심하는 것이 복잡하지 않습니다. “우리 대부분이 알지 못하는 사실은 전문가 투자자가 기회를보고 자신의 기회를 가장 많이 창출한다는 것입니다. 상식을 사용하면 제로가 될 수있는 거래에서 멀리 떨어져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기술 주식을 소유에 대한 자부심으로 바라본다. 만약 그것이 애플 주식이었고 당신이 마코파일이었던 것이 아니라면, 그러나 부동산의 경우, 이것 때문에 당신의 재산에 대해서만 자랑스러워하는 경향이 있지만, 주식 비유를 증가시키는 경향이 있다.

당신이 실제로 더 적은 경쟁으로 돈을 더 나쁘게 만들고 싶다면, 당신은 Tax Liens, Probate 및 Wholesaling을 조사해야합니다.이 부동산 여행을 계속하면서, 나는 각 틈새 시장에서 돈을 벌기 위해 실제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세미나와 함께 가기를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당신을 격려하고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이 세미나들 중에서 당신은 많은 에너지와 지식을 갖게 될 것이다. 내가 한 곳에서 돌아올 때마다 Id가 하고 싶은 것은 밖에 나가서 거래를 하거나 10개를 하는 것이다.

단계 # 2 – 목표 시장이 될 것입니다 평가 : 당신은 모든 산업 시장에 모든 것이 아닙니다. 차압이 당신에게 묻는다면, 차압 시장에 투자하기 시작하십시오. 집주인이 되기 위해서는 주정부를 살펴보십시오. 부동산 마케팅 콘테스트에 집중하십시오.

임대 속성 이것은 확실히 시작하기 위해 안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당신이 힐스테이트 방배 퍼스트 숙제를하고 경향이있을 때만 구입하는 경우 : 즉각적인 급여 반면에, 집주인이되는 것은별로 재미가 없으며, 당신은 잠시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큰 보수 세입자와 같은 사람?

무엇이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낮고 높게 팔리는 것입니다. 지금 당장 주택 가격은 할인 된 가격입니다. 이번 시즌 주택 시장의 40 %와 내년의 60 % 가격은 할인 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재판매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내가 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고, 내가 부자가 될 수도 있다.

이것은 유행성 독감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의 정신을 괴롭힐 수 있다.

아마도 자급자족하기 위해 자금을 가질 수 있다는 당신의 생각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행동을 취할 수 있는 금액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은 결코 돈을 사서는 안 된다. 행동을 고려하라!많은 자수성가한 백만장 자들이 알아 낸이 비밀을 생각해보십시오 : “나는 항상 부자가 되어야 합니다. 나는 실제 재산을 투자하기 때문에 항상 부유합니다. 나는 모든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간단한 철학의 변화는 당신이 부의 창조에 기여하는 백만장 자 습관을 구축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임대율에 대한 연간 이자율이 3 %에 따라 추가 되면 고객이 취득하기에는 너무 높은 가격이 적용됩니다. 이러한 경우 임대 부동산은 더 나은 대안입니다. 6 %에 도달하면 경계선에서 이것은 무엇이든 진행됩니다. 그러나 9 % 이상에 도달하면 부동산 구매에 가장 유리합니다. 최신 모델 사과 기본 팁은 부동산 전반에 걸쳐 현명한 방법을 투자하는 방법입니다.

두 번째 접근법은 다양한 미디어 (예 : 다이렉트 메일, 리드 생성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를 통해 판매자에 대한 보상을 명시하거나 암시하고, 판매자가 성공하고 귀하를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를위한 솔루션으로 귀하를 위치시키는 대상, 저비용, 체계화 된 응답 지향적 인 접근 방식입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으며, 당신이 거기 있든 없든 효과가 있어요

그 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