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감독으로서, 우리는 모두 우리가 좋아하는 시스템과 철학을 가지고 있다.

우리가 어떻게 우리 팀이 경기하기를 원하는지.

축구 코치로서, 우리 모두는 우리가 좋아하는 시스템과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방식으로 우리 팀이 플레이하기를 원 메이저토토 합니다. 그러나 게이머 선택을 제외한 모든 것이 당신이 어떤 종류의 축구 팀을 가질 것인지를 결정할 것입니다.이 시점에서 할 수있는 최악의 일은 팀이 수행 할 수있는 도구가없는 축구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팀의 강점과 약점을 조사하고 이러한 특성을 기반으로 시스템을 구축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훌륭한 크기와 훌륭한 축구 기본은 있지만 그룹 속도가 부족하거나, 크기가 작지만 속도와 축구 기술이 뛰어납니다. 이상적으로는 두 종류의 축구 게이머가 혼합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진실은 이것이 끊임없이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루니를, 가이 시티에서 조 하트를 데려오는 것을 생각해보라. 만약 당신이 프리미어 리그에서 가장 훌륭한 선수들로부터 당신의 꿈의 팀 전체를 선택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모든 경기에서 이길 것이라고 가정한다, 그렇지 않은가?

축구 속도의 한 측면이 있다면 – 실제 게임 속도, 즉 무시되는 측면 속도 – 우리는 각 게임이 좌우로 움직이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합니다 – 줄을 뒤섞거나, 차단하거나, 다른 구멍으로 미끄러지거나, 줄 아래로 내려갑니다.

당신이 상자에 도착하면, 단계를 해제, 다시 설정하고 다시 점프 이것은 몸과 CNS를 가르치기 시작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빠르게 실행하고 열심히 걸릴 필요가 폭발력

그 다음 토요일, 나는 다른 아이들이 내 세트를 착용하고 요한 크루이프 자신이 내 신발끈을 묶고 있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고 내 가방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이해하면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수다스럽게 분장실로 걸어 들어갔다.

어떤 종류의 질서를위한 시간이었습니다. 지침은 위대한 논쟁의 주제가 되었고 Walter Camp, American Football의 아빠는 일을 시작했습니다. 환상적인 논쟁과 많은 긴 토론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훨씬 더 강력한 얻을 수 있더라도, 그들은 폭발적인 시작이 없다는 수많은 불평 그들은 시작 힘이 부족하고 더 많은 Deadlifts와 Box Squats를해야하기 때문에, 이것은 일종의 질서를위한 시간이었습니다 규칙은 훌륭한 논쟁의 대상이되었고 Walter Camp, 미식 축구의 아빠가 시작한 것들 위대한 논쟁과 많은 장기간의 대화가있었습니다

할 수 있다면, 고등학교 2 학년이 시작되기 전에 이것을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인증하지 않을 수도있는 학교에 가려고하지 않도록 도와 줄 것이며,이 과정을 통해 더 신중하게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내구성에 대한 신뢰성 때문에 축구는 남자 다운 스포츠로 간주됩니다 (많은 여성들이 뛰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힘, 힘, 지구력, 인성, 이들은 남자 다운 것으로 간주되는 특성이며 축구에서 요구되는 것과 동일한 특성 중 일부입니다

당신의 학업을 다루라 당신은 당신이 갈 수 있는 학교의 수를 늘리고 싶은가?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학교에서 장학금을 받아야하는 것을 피하고 싶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주요 옵션 학교에 대한 학업 승인을받을 수 없더라도?

사실, 그들은 힘줄, 근육에 매우 어렵고 뇌에 정말로 과세합니다. 그들은 매우 집중되어 있으며 이것을함으로써 치료해야합니다!축구를 위해 더 빨라지기 위해서는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당신의 속도와 강도 구조의 대부분은 무게 공간에서 일어날 것이다. 플라이오스는 당신이 그 강도를 바꾸기 위해 사용하는 도구들이다.

당신의 열정을 일찍 파악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이것은 당신이 장학금을 받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당신이 선택한 학교가 당신을 효과적인 축구 후 교대를 위해 준비하도록 확실히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 나이에 삶을 위임받은 많은 삶들이 장기적으로 믿고 축구 후의 삶에 도움이 될 학교에 집중함으로써 영리한 이전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