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그가 35살이었을 때 재료가 투자된다면, 당신은 당신의 요구에 도달하기 위해 매달 498달러를 투자해야 한다.

만약 그가 35살이었을 때 재료를 투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요구조건에 도달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에게 매달 498달러를 투자해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55세에 투자하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매달 3,051달러를 투자하고 싶을 것이다. 또는 당신의 은퇴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366,123달러를 투자해야 한다.

젊은 수익률이 훨씬 더 높아야 한다.

나는 여성들이 많은 수입을 가질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진지한 가치를 모른다는 사실에 기인한다고 생각한다.

연구는 남성들이 그들의 직업에서 그들이 중요하게 여기는 것을 정확히 보여주었고 여성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처음에는 내가 이 말을 들을 수 있을 정도로 놀라웠지만, 그것은 여성들이 봉사하고, 우리의 필요를 다른 사람들에게 뒤로 하고, 예의 바르고, 다른 사람들에게 연기하도록 가르침을 받았다는 것을 돈, 우리가 바람직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권력을 포기합니다. 여기에는 두려움이 있고 다른 사람들이 내 가족을 돌볼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그렇게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업을 활용한다면, 어떤 고객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많은 고객들과 함께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생각으로 이러한 변화를 만드는 것이 좋다.

200 년 전에 민간 은행은 돈을 모으기 위해 주식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이 새로운 기술은 부자가 부자가 될 수있는 적절한 방법을 투자합니다. 1792 년에 12 명의 대형 상인이 뉴욕 증권 거래소 (NYSE)를 중심으로 알려진 시장을 생산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그들은 월스트리트에서 매일 주식을 거래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마케터로서의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거나 당신에게 가능하지 않은 지속적인 성공의 탁월함으로 당신을 움직일 수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행동은 How-to-It 산업 투자 정보에서 가르치는 것이 아닙니다)

약세 시장 내에서 투자하는 것은 손실의 가장 좋은 가능성을 초래한다.

왜냐하면 하락 추세가 좋지 않기 때문이다. 이 경우 자산 전략은 짧은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

공매도는 소유하고자 하는 주식을 매도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중개인과 계약을 맺을 것이다. 사실상 당신의 중개인이 나중에 그것들을 다시 사들이는 기사에서 당신의 주식을 차입할 것이다. 두 가격 수준의 차이에 대한 좋은 이익을 실현하는 것. 약세 시장을 위한 또 다른 전략은 구매하는 것이다. 방어적 재고 시장 침체의 영향을 받지 않는 유틸리티 기업이나 모든 경제 온도에서 일부를 판매하는 기업과 같은 주식들이다.

나는 때때로 국가의 노래에 좋은 싼 집에 질문하는 전화를받습니다.이 전화는 일반적으로 캘리포니아와 메릴랜드와 같은 북동부의 특정 주에서옵니다. 발신자는 내 웹 사이트를 읽고 나에게 도전합니다. “여기 싼 집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자, 우리 모두는 주택에 대한 중간 가격 지수가 나라마다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은 모든 사람들에게 다른 종류의 가격을 의미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스 앤젤레스에는 값싼 주택이 없으며 평균 주택 비용이 $ 600,000을 초과한다는 단순한 사실이 있습니다. . 하지만 시장이 20% 상승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변화는 돈을 벌었지만 중요한 기회를 잃어 버렸습니다. 단순히 카탈로그 펀드 매니저에게 스트레스를주지 않고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업계와 일치시킴으로써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확실히 기간 잠재력이 있는 사업 : 그는 보험 패키지와 같은 장기 잠재력을 가진 회사 내부를 믿습니다. 그는 보험 회사에 투자했습니다. 그는 장기 사업 잠재력이 있는 다른 회사에도 헌신했습니다. 그는 이 사업이 향후 수십년 동안 성장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는 그 안에 투자하고 시간에 관해서는 그가 옳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부동산 시장 가치를 높이거나 낮추는 방법 – 단일 주택에서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 간단할 수 있습니다. 욕실이나 화강암 카운터 탑을 배치하면 주택 혜택이 향상됩니다. 상업용 부동산에서는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화강암 카운터 탑을 추가하면 부동산 가치가 상승하지 않습니다. 상업용 부동산의 가치는 개인 자금 흐름을 통해 증가합니다. 현금 흐름을 확실히 높이기 위해 허용된 카운터 탑을 설치하면 정확한 자산의 품질이 향상됩니다. 돈의 흐름, 이것은 증가하지 않았다. 가치가 어떻게 증가하거나 감소하는지 아는 것은 상업적 투자로의 성공적인 전환을 만드는 데 매우 중요하다.

그들은 여전히 많은 시장을 하고 있다.

자, 왜 그것이 있는가? 그들은 당신보다 더 뛰어난 판매자들을 제공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은가? 그들은 잡으려고하는 부동산 투자 정보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비트겟 그들은 확실히 판매자에게 판매할 수 있는 것보다 창의적인 것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보다 훨씬 나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나는 이 주제를 예로 들어 비유를 사용할 것이다. 그것은 놀라운 변덕에 사용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