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과 이기는 방법에 대한 싸움

Randed 컨텐츠는 파트너로서 전반적인 온라인 브랜드 범위를 확장하기 위한 핵심 전략입니다. 좋은 콘텐츠 자료가 결국에는 여러분의 소셜 채널을 판매할 것이지만, 여러분은 여전히 초기 팔로워를 달성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당신을 팔로우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일찍 당신의 채널을 검색해야 한다.

링크드인은 전문 커뮤니티이기 때문에, 당신이 그곳에서 공유하는 모든 게시물이 그러한 시청자들에게 적합한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사람들은 스스로를 지도하고 싶어하는 링크드인의 게시물, 특히 그들의 경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을 종종 읽는다. 소비자의 64%는 제품에 대한 동영상을 보고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것이 더 확실하다고 답했다.당신의 모델 옹호자들은 당신의 회사가 하는 일에 열성적인 팬이 됨으로써 입소문 마케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고 새로운 사업을 https://snspro-web.com 추진할 수 있다.

여러분이 소셜 채널을 운영하기 위해 누구를 활용하는지 생각해봐야 하는 한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청중의 사회적 인구 통계와 일치하는 근로자여야 합니다. 따라서 Z세대에 집중하고 있다면, 회사 인스타그램과 틱톡 계정을 운영하기 위해 당신의 가장 어린 직원을 사용하세요. 만약 당신이 주택 개조업자들을 대상으로 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직장인들의 기존 주택 소유자들을 검색해서 사업 페이스북 계정을 운영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모델 인지도를 쌓고 당신의 소셜 팔로워를 늘리기 위해 당신의 소셜 채널에서 고도로 타겟팅된 시청자들과 함께 광고를 게재할 수도 있다.

그들은 또한 기업들이 그들의 추종자들을 지속적으로 상기시키고 교체할 수 있도록 허용했다. 두 번째에 있는 많은 회사들은 개인들이 좋은 전화기로 기업 웹사이트나 온라인 제공업체에 들어갈 수 있는 제품과 함께 QR코드를 배치하고 있다.

소매업체는 QR 코드를 사용하여 모델 웹 사이트, 프로모션, 제품 정보 및 기타 모바일 지원 콘텐츠에 연결하여 제조업체와 소비자 상호 작용을 촉진합니다.하지만, 비결은 일정하게 유지하고 매우 긴 시간 동안 귀중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입니다. 많은 기업들은 여전히 소셜 미디어를 최종 사용자를 확보하는 방법으로 생각한다.

따라서 이들은 다양한 공급업체와 기업에 접근할 수 있는 잠재력이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총 매출을 위해 일련의 공급업체에 의존하는 B2B 산업의 기업들에게 심각한 문제이다.다양한 B2B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의 ROI를 이해할 뿐만 아니라 팔로워 수와 주도권을 늘리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메트릭은 게시물의 성공과 수많은 플랫폼에서 청중 및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과 관련된 데이터입니다. 이러한 메트릭은 참여 단계, 좋아요, 팔로우, 공유 및 모든 플랫폼의 다양한 상호 작용에 대한 지식을 구체화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제조업체에 대한 나의 첫 번째 조언은 참여할 수 있는 것이 청중에게 달려 있기 때문에 시장 조사를 먼저 하는 것”이라고 모건은 말했다. 청중이 좋아하는 것과 알아야 할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이러한 추구에 참여하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전략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이 지속 가능하고 비즈니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