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의례적인 부분들

또는 사진이 있는 트윗은 클릭 수가 18% 증가하고 리트윗 수가 150% 증가합니다. 이 차트는 2022년 7월 기준으로 다양한 인터넷 고객을 모두 보여준다. 세계 인구의 63.1%가 웹 사용자이지만, 그 중 4.1%는 여전히 활발한 소셜 미디어 고객이 아니다.매일 새로운 옵션과 플랫폼이 부상하면서 소셜 미디어 광고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다.

여러분의 삶을 더 쉽게 만들기 위해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소가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은 어떤 형태로든 소셜 미디어 광고 플랫폼을 사용하여 게시물을 한 곳에서 대량으로 예약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이 사용하는 소셜 네트워크를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플 인스타 좋아요 구매 랫폼에 의해 제공되는 것들과 맞추는 것을 선호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상호 작용 사용자와 시장 제품 및 서비스를 보유하기 위한 다양한 기술과 기술을 포함하도록 성장했다.소셜 엘리펀츠는 한 장소에서 모든 소셜 프로필을 처리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광고 도구입니다. 이 툴은 관리, 통찰력 분류 및 경쟁업체 평가에 필요한 모든 기능과 함께 제공됩니다.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소셜 엘리펀츠를 사용하여 콘텐츠 자료를 계획, 예약, 게시 및 분석하십시오. 포스트 플래너는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자동화된 소셜 미디어 게시물의 내용과 시간표를 찾도록 합니다.소셜 미디어에 당신의 상품 사진을 올리고 판매나 홍보를 광고하세요. 철저한 타겟 시장 분석을 수행하여 어떤 플랫폼이 광고 활동에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운 좋게도, 소셜 미디어는 사회의 축소판의 일종이다; 그것은 유행하는 주제, 바이러스 유행, 그리고 불타는 문제들의 용광로이다. 시청자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말하는 것을 들음으로써, 여러분은 아마도 그들이 공감할 콘텐츠 자료를 확립하고 팔로워들을 즐겁게 하는 창의적인 방법으로 대화의 일부가 될 수 있을 것이다.정기적으로 현대 콘텐츠 자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팔로워를 위해 항상 “온”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아직 하지 않았다면, 이제 창조경제체제에 돌입할 때이다. 그들은 방문자들을 당신의 웹사이트로 유도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작하고, 구매 선택에 영감을 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팔로워들의 FOMO를 활용하면, 스토리 스타일의 콘텐츠는 각각 상호작용적이고 놓칠 수 없다. 기본적으로 팔로워 피드에서 먼저 나타나는 이 콘텐츠는 브랜드 계정이 “라인을 건너뛰고” 시청자의 마음에 최신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결과적으로, 여러분과 여러분의 팀원들은 단일 플랫폼에서 여러분의 사회적 업무를 수행할 수 있고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Agorapulse는 팀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소셜 미디어 관리를 위한 효율적인 도구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청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사진과 비디오를 만들어야 합니다. 마케팅 캠페인에서 사진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인기 있는 장치는 Canva입니다.정기적으로 발전하는 연습으로서, 여러분은 항상 창의적이고 유행을 따르는 것을 시도해야 하고, 결국 여러분의 청중들에게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좋은 모델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도전”은 제조업체들이 시대정신을 듣고 그것을 모방하여 시청자들에게 좋은 친구처럼 말하는 좋은 예이다. 2020년의 한 가지 좋은 예는 #Dolly Parton Challenge이다; 이 유명한 컨트리-웨스턴 스타는 그녀가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현재 어떻게 살고 있는지를 반영하기 위해 그녀의 4가지 기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