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의 추천보다 더 효과적인 것은 없으며, 이 경우에는 제휴사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다른 사람의 제안입니다. 비록 온라인 마케팅이 한동안 나의 주된 수익원이었지만, 내가 현재 있는 곳에 도달하는 데에는 내가 제휴하고 있는 회사들과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포함하여 시간이 좀 걸렸다. 온라인 마케팅의 장점은 판매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과 시간을 들일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제휴사의 순 마케팅에 관여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왜냐하면 그것이 그들을 끈적거리거나 너무 판매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그러나 귀하가 언급한 개인이 소프트웨어에 대해 지불하는 월별 요금의 일부를 벌게 되면 귀하의 월별 수익이 감소할 가능성이 훨씬 적습니다. 비디오에서 저는 기업을 시작하고 성장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8가지 필수적인 교훈을 추가로 공유했습니다. 이 교훈은 ConvertKit의 사례를 통해 100만 달러 규모의 MRR 기업으로 전환되었습니다. 개별 제품이든 제휴 제품이든 관계없이,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무언가를 공유하는 것에 대한 흥미를 고려하는 방식으로 여러분의 사고방식을 전환해야 합니다. 종종, 사람들은 그들의 시청자들 앞에 상품을 놓을 때가 되면 소심해진다. 다양한 클래스에서 특별 상품과 제안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이 유사한 상품의 유용한 비교를 검색할 때, N 규칙은 의심할 여지 없이 적용되지 않을 것이다.당신은 오늘 Kajabi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제휴 웹 마케팅이 당신의 회사에 적합한 전략인지 확인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제휴사 수수료가 유혹적이라면, 당신의 제휴사들은 당신의 상품을 팔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할 것이다. 시청자 피드백 루프는 브라이언 클라크가 카피블로거 청중에게 신제품을 출시할 때마다 성공적인 출시를 할 수 있게 한 것이다.”도구” 또는 “도구” 페이지—사실, 여기 smartpassiveincome.com에 있는 도구 웹 페이지가 저의 가장 가치 있는 페이지입니다. 대신, 게시물의 시작, 중심 및 끝 근처에 하이퍼링크를 추가하십시오. 만약 독자들이 그것을 놓치거나 계속 스크롤을 하거나, 다시 스크롤을 하려고 하고, 다시 스크롤하는 것을 잊어버린다면, 당신은 잠재적인 요금을 잃은 것입니다. 이것은 시청자들에게 판매 시점에서 필요할 때 도와줄 사람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전환이나 판매에 이르기 전에 파이프라인의 마지막 부분은 정확한 피치 또는 프로모션입니다. 사람들은 제품이 어떻게 그들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는지 보고 싶어 한다.
이것은 순 콘텐츠, 소셜 미디어 또는 제품 통합을 통해 달성될 수 있다.
승인되면, Etsy는 그들이 조달한 총 매출에 대한 수수료를 계열사에 지불한다.
엣시 셀러는 제휴사가 될 수 있지만 특별한 허가 없이는 제품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수 없습니다.당신은 심지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고 홍보하기 위해 당신의 개별 제휴 프로그램을 설정할 수도 있다.
웹 로그 게시물의 모든 부분, 비디오, 팟캐스트 에피소드에서 제품이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시청자들에게 정확히 상기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클릭하면, 그들은 당신의 모델의 일부 구성요소 http://channelcan.com 가 있는 회사 사이트의 사용자 정의 랜딩 페이지로 이동한다.
ShareA Sale은 초보 및 전문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시청자들이 좋아할 만한 제조업체와 수익성 있는 장기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여러분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의 창립자를 인터뷰함으로써 온라인 마케팅 노력을 강화할 수 있는 능력은 팟캐스트를 보유해야 하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일반적인 수수료 비율은 동반하는 제휴 회사와 홍보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지금까지 제휴 웹 마케팅이 무엇인지, 그것으로 돈을 버는 방법, 그리고 온라인에서 이미 하고 있는 것과 관련된 상품을 찾는 방법에 대한 팁을 배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