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서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를 온라인 마케팅 채널 중 하나로 간주하는 것은 현명합니다. 마이크로사이트는 유료 검색에 초점을 맞춘 전문 사이트이다. 검색 엔진을 통해 한 가지를 검색하면 웹 페이지 상단에 유료 결과 목록이 표시됩니다. 그것들은 또한 조직의 주요 웹사이트 안에서 광고될 수도 있다.
사람들은 24시간 내내 전화기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살펴보고, 소셜 미디어를 확인하고, 좋아하는 블로그와 뉴스레터를 훑어봅니다. 휴대전화를 최적화하지 않는 것은 당신의 수입에 엄청난 타격을 줄 것이다. 개발의 핵심은 자연스럽게 변화하고 변화할 것이기 때문에 개발을 통제하는 것입니다.이것은 당신의 EPC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프로그램 채택 비용을 증가시킬 것이다. 이 과정에서는 강사가 각 기기를 사용하는 방법을 간단한 단계로 시연해 사용자가 개념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제휴 웹 마케팅에 대해 설명한다.
이 무료 온라인 마케팅 과정에는 규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단 당신이 제휴사에 하이퍼링크를 제공하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제품을 보여주는 방법에 대한 관리를 거의 혹은 전혀 할 수 없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단순히 비디오나 기사로 작업할 수 있다고 가정하는 기능들도 있을 수 있지만, 제휴사는 대안으로 당신의 제품의 가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리스크가 낮고 상대적으로 과도한 ROI를 누릴 수 있지만 제휴 웹 마케팅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대조적으로, 오래된 아이디어를 팔고 다른 아이디어를 모방하는 것은 불충분한 사이트 방문자와 바람직하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성취해야 하는 매일, 매주, 그리고 월별 활동의 목록을 유지해야 한다.
예를 들어, 매일 4-6개의 인스턴스를 Twitter에 게시하고 매주 YouTube에 컨텐츠 3개의 비디오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SMART 프레임워크는 당신이 특정하고, 측정 가능하고, 달성 가능하고 https://atrt.co.kr/ , 관련되고, 시기적절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여러분은 이 상품들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고, 그것들이 훌륭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단순히 시작할 때, 위원회의 약속은 문제를 명확하게 보기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어느 쪽이든, 성장함에 따라, 여러분은 이전에 들어본 적이 없는 기업들로부터 그러한 종류의 문의가 증가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기억하세요, 여러분은 사람들이 여러분을 믿고 그들의 투자에 대해 정말로 안전하다고 느낄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ConvertKit와 제가 홍보하는 반대 계열사 상품에 대한 지원을 항상 제공합니다. 그것은 30,000회 이상으로 여겨졌고, 그것은 내 웹사이트와 비디오 설명에 언급된 제휴 링크를 통해 수많은 사이트 방문자들을 몰고 왔다. 그러나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순히 링크와 몇 문장을 공유하고 좋은 이름을 붙인다. 이것은 내가 청중들에게 홍보하는 제휴사 유용한 자원의 훌륭한 예이며, 이는 장기적으로 이익을 얻고 그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동시에 건전한 제휴사 수익을 얻기를 바란다. 그들은 잠재적인 구매자들이 필요로 하는 것이 아닌 무작위로 물건들을 던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