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5 게임 신작 및 출시 예정인 비디오 게임

스포츠 출력은 LED 또는 LCD 부품을 사용하는 탑재형 디스플레이, 텍스트 기반 게임, 2차원 및 3차원 그래픽, 증강 현실 쇼 등 다양하다. 제품 결함은 참가자가 악용할 수 있는 결함으로 나타날 수 있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버그를 포함한다.

홀덤 버그들은 치트 코드, 부활절 달걀, 그리고 게임에 의도적으로 추가된 다른 숨겨진 비밀들과 함께 이용될 수 있다.

유사한 제어 세트가 핸드헬드 콘솔과 아케이드 캐비닛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전문성 향상은 플레이어가 게임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대한 추가 옵션을 제공하는 터치 스크린 및 동작 감지 센서에 해당하는 컨트롤러 또는 게임 플랫폼에 추가 전문성을 통합했다. 특수 컨트롤러는 레이싱 휠, 라이트 건, 댄스 패드를 포함한 특정 장르의 비디오 게임에 사용될 수 있다.

디지털 카메라와 움직임 감지는 스포츠에 진입할 때 참가자의 행동을 포착할 수 있으며, 이는 상황에 따라 관리를 성공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디지털 현실과 같은 다른 시스템에서는 스포츠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는 데 사용된다.수많은 미들웨어는 개발자들이 다양한 기능을 입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 이는 게임 내 비디오 재생, 온라인 제공자를 통해 대화하는 비디오 게임을 위한 네트워크 지향 코드,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위한 중매, 그리고 유사한 옵션에 해당한다.

다른 모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제품에 버그나 결함이 없음을 보장하기 위해 출시 전 고품질 테스트를 견뎌낸다. 50년대와 60년대 사이의 최초의 비디오 게임 프로토타입은 거대한 방 크기의 컴퓨터에서 비디오와 같은 출력을 이용한 전자 비디오 게임의 단순한 확장이었다.특정 국가들은 정치적 또는 이념적 내용과 관련된 훨씬 더 제한적인 규칙을 가지고 있다.

이 판결은 다양한 예술 작품에 활용되는 사회적 적합성 목적을 위해 그러한 이미지를 허용하기 위해 2018년에 완화되었다. 중국에서 공개된 외국 게임들은 보통 이러한 필수품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자들과 퍼블리셔들의 수정을 필요하다.비디오 게임 문화()는 비디오 게임과 게임이 참여하는 세계적인 뉴미디어 하위 문화이다. 컴퓨터와 비디오 게임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명성이 높아짐에 따라, 그것들은 스타일 전통에 큰 영향을 미쳤다. 비디오 스포츠의 전통은 또한 셀 비디오 게임의 증가하는 명성뿐만 아니라 인터넷의 전통과 함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해왔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게이머로 결정하는데, 이것은 게임을 즐기는 사람부터 그것에 열광하는 사람까지 모든 것을 암시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전시회에 대한 비판은 비디오 게임이 미술관에 속하는지에 대한 의문과 함께 결합되었다. 이전 몇 년 안에 만들어진 많은 북미 회사들이 문을 닫았다. 일본의 성장하는 스포츠 산업은 이 충돌로 잠시 충격을 받았지만 단기적인 효과에 저항할 수 있는 충분한 수명을 가졌고, 닌텐도는 1985년 북미에서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출시함으로써 산업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