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 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예상됩니다.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 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Slideshare를 사용하면 수백만 명과 토론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파일, PDF 및 비디오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이 Slideshare의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나는 그것을 생각하고 어쩌면 웹 20이 정보 과부하를 마케팅 sns를 줄이고이 절차를 미세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이를 위해 웹 20 응용 프로그램을 제안하여 검색을 돕습니다. 선호하는 SNS 또는 웹 20 응용 프로그램을 강조 표시 할 수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선호하는 온라인 검색 엔진 Facebook, Twitter, Plurk, Second Life, Exit Reality, Reddit, Ning, Sky 오피 pe 및 블로그 사이트 계정을 포함한 추가 정보

수많은 서비스는 즉시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 전략을 갖는 결론을 탐구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실제로 다른 사람들이 준비가되어 있지 않더라도 실제로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하는 것을 보았 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어떻게 수행 할 것인지 또는 왜 그들이 자주 참여해야하는지 알지 못합니다. 당신이 정말로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그것이 장기적으로 어떻게 당신을 도울 것인가를 먼저 연구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활용하고 그들의 기술에서 얻는 지 관찰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사업에 적합한 개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 등록을 가능한 한 간단하게하고 싶습니다 개인이 그것을 발견하지 못할 수있는 영역에 가입 버튼을 넣지 마십시오 대신 팬이 쉽게 등록 할 수있는 가시적 인 영역에 넣으십시오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인터넷을 가지고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프랑스에는 Grand Cru라는 칭호를 실제로 부여받은 17 개 마을이 있으며, 40 개 마을은 Premier Cru라는 칭호를 공유합니다. 개별 포도원이 아닌 마을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성공은 이웃에 속한 것에서 비롯됩니다. 틈새 시장은 관계 구축과 다른 사람들과의 접촉이 필요합니다. 이웃의 정회원이 됨으로써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이 부여 할 수있는 마케팅 보상을 얻게됩니다.

그러나 경쟁 업체가 너무 뻣뻣해서 실제로 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기업의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너무 오래 머무를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기 때문에 경험이 있다면 실제로 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팬들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데 당신의 노력을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일정하지만 느린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의 요구사항을 더 자주 충족시키는 것을 그들에게 제공한다면, 당신이 시간이 있다면, 매일 당신의 네트워크에 게시하라. 더 자주 그리고 일상적으로 게시할수록, 더 빨리 성장할 수 있는 유일한 다른 방법은 그것을 성장시키는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거나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 위해 그것을 성장시키는 것 Pooh의 Tao의 라인을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맞습니다, 꿀 문제가있는 곰 푸우가 가진 모든 노력은 일반적으로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추 었습니다. 모든 푸우 이야기가 끝날 때까지 몇 마디의 지식 (즉, 내용)이있었습니다. MLM 시장에서 사람들의 문제에 집중할 수 있다면 훌륭한 자료를 갖추십시오. 그것을 수정, 팬의 성공적인 갱에 지속적으로 그것을 수행, 결국 당신은 신속하게 소셜 네트워크의 타오에서 전문가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비즈니스를위한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것에 관해서 당신의 개인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보다 정말 다양합니다 소셜 미디어 채널은 매우 공개적이며 당신이 그들을 통해 무엇을 말하고 당신과 당신의 조직에 표시됩니다 당신은 아무도 당신이 실제로 게시 한 것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 실수를해서는 안됩니다 모두가 초점을 맞출 것이고 그들은 계속 주목할 것입니다 반면에,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위해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지 않는 선택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당신이해야하는 것보다 더 많은 대중이 당신의 분석이 말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마케팅하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은 계속해서 목표를 추구해야하며 항상 끝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면?!

당신이 요청하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일자리를 얻을 수 있다고 말하자. 당신이 원하는 현금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하자. 심지어 집에서 일하게 된다고 말하자.

우수한 콘텐츠를 생성하는 것은 부적절합니다 콘텐츠를 만들 때 신선하고 날짜만큼 유지하십시오 이러한 제안은 사람들이 더 많은 시간과 시간을 다시 방문하여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블로깅에 대한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아이디어에는 기사 또는 항목의 하단에있는 Tweet This 및 Like This 버튼을 추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Word Press로 쉽게 끝낼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링크를 포함시켜야합니다 사람들 주위에 사랑을 전파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