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인터넷 쇼핑은 신분 도용과 사기에 취약하다.

주의: 인터넷 쇼핑은 신분 도용과 사기에 취약하다. 은행이나 충전 카드 정보를 주는 동안 주의하라. 강력한 보안 정책을 가진 웹사이트에서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 쇼핑만 하라. 사이트는 강력한 도난 방지 필터와 트랙 레코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누구와도 이메일을 통해 신용카드 정보를 교환하지 말라.

가스는 비용이 많이 들고, 연료 배출은 환경에 나쁘다. 그것이 내가 말하는 손실 시나리오다!온라인 쇼핑은 어떤 가스도 사용하지 않는다. 그것은 운전하는 것과 정확히 같은 수준의 오염물질을 생산하지 않으며,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에 연료를 주입할 필요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양상은 진정으로 휴일 주위에 갚기 시작합니다. 가족이 전국에 퍼져 있고, 우체국의 줄은 현관을 통해 감기며, 배송 묶음은 내 손톱을 씹어 내 머리카락을 꺼내고 싶어합니다!그러나 온라인 쇼핑을 통해 실제로 패키지를 수령인에게 직접 배송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그리고 많은 상점에서 선물 포장 및 메시징을 제공하기 때문에 그 불편 함은 돌보아집니다. 또한 누군가와 함께이 섹스토 일을할 수 있을 때 실제로 기분이 좋습니다!

온라인 상점에서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많은 거래가 이루어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온라인 상점에서 구입 한 특정 수량에 대해 무료 배송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상점은 오버 헤드가 적기 때문에 더 저렴한 비용을 지불합니다.

쇼핑하러 갈 때, 나는 종종 내 계획에서 벗어나도록 설득하는 음식이나 물건들을 마주친다. 예를 들어, 시나몬 롤 냄새를 맡을 때까지, 나는 아이스크림을 보기 전까지는 그것을 원하지 않았다. 나는 어떤 것도 원하지 않았다. 인터넷에서 쇼핑할 때, 나는 그러한 방해들을 마주치지 않는다.

전문 리뷰 및 고객 평가를 확인하는 연습을하십시오.이 작업은 다시 한 번 시간이 많이 걸리고 한 번에 완료되어서는 안됩니다. 검토자가 동의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보에 입각 한 승인 양식에 서명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그러나 적어도 검색을 시작했을 때보 다 더 많은 정보와 더 나은 정보를 가진 구매를 완료하십시오.

당신은 지금 당신의 편의를 후원 할 수 있습니다, 낮이나 밤의 언제든지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요즘 인터넷에서 쇼핑을하는 그들의 옷을하고있는 큰 이유입니다 당신은 온라인 쇼핑을 할 때 많은 현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온라인 상점은 구입 특정 수량에 무료 배송을 사용하기 때문에 온라인 상점은 오버 헤드가 적기 때문에 더 저렴한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여행 계획은 도시를 탐험하고자하는 경우 좋은 여행 사업에서 쉽게 얻을 수있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방콕으로의 휴가 번들에는 다양한 관광과 함께 쇼핑 지역이 있습니다. 번들은 선택적 쇼핑몰이나 쇼핑몰 및 시장으로 이동하여 간단한 쇼핑을 용이하게합니다.

방해받지 않음 쇼핑을 할 때, 나는 보통 내 계획에서 벗어나도록 격려하는 음식이나 물건들과 마주친다. 예를 들어, 계피 롤 냄새를 맡을 때까지, 나는 그것을 원하지 않았다. 아이스크림을 볼 때까지, 나는 어떤 것도 원하지 않았다. 인터넷에서 쇼핑을 할 때, 나는 그러한 기분전환을 경험하지 않는다.

당신이 원한다면, 사람들이 그들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위해 온라인 쇼핑을하는 또 다른 요인은 당신이 크리스마스 쇼핑을하는 사람들의 군중에 갇히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하지만 사람들이 온라인 쇼핑을하는 가장 일반적인 요인 중 하나는 가격입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상점은 일반 상점과 동일한 품목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 할 것입니다.

하지만, 나는 실제로 온라인 쇼핑이 일반 상점에서 하는 쇼핑과 다르다는 것을 발견했다. 여기 온라인 쇼핑을 할 때 생각해 볼 5가지 제안이 있다.

가이드 라인으로서, 크리스마스 일에 가까울수록 사용되는 할인율이 커집니다.이 휴일 판매는 크리스마스 쇼핑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 가지 주요 단점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수백만 명의 쇼핑객이 자신의 시간을 기다리고 있는 것과 똑같은 생각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의 사실 특히 나쁜 날에, 당신은 실제로 물건을 사기보다는 군중들 사이에서 당신의 방법을 쥐어 짜거나 카운터에서 줄을 서서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 리뷰 및 고객 리뷰를 확인하는 연습을하십시오.이 작업은 다시 시간이 많이 걸리고 한 번에 완료 할 필요가 없습니다.고객이 동의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십시오.하지만 장단점에 대해 더 잘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