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죽었습니까, 살았습니까?

utdoorGearLab은 스포츠 활동, 텐트, 등산, 등산 및 여행에 사용되는 실외 도구를 비판한다.

그 웹사이트는 그들과 같은 외부 애호가들이 유용하다고 발견할 수 있는 장비를 테스트하고 검토하고 홍보함으로써 그들의 독자들에게 가치를 제공한다.

이러한 관심 분야의 시청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아웃도어 기어 랩은 성공적인 아웃도어 제품 평가 웹사이트 중 하나로 판명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휴사와 서비스 제공자는 제휴사 네트워크를 통해 힘의 일부가 되며, 이는 제휴사 프로필에 맞는 다른 소매업체를 제안할 수도 있다.

이 공간에서 나이가 많은 게이머 중 한 명인 탭필리아테는 설정이 불필요하게 정교함에도 불구하고 즐거운 고객들의 일관된 이력을 가지고 있다.

influence.com 파트너십 관리 플랫폼이 모든 파트너십을 자동화하고 확장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십시오. 각 가젯에 걸쳐 고객 상호 작용을 추적하고 분석합니다. 당사의 독점 ID 매칭은 데스크톱에서 모바일 웹 및 셀룰러 앱에 이르기까지 모든 고객의 구매 경로에 대한 명확하고 상세한 이미지를 그립니다. e-뉴스레터에 등록하여 유용한 권장 사항과 제안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트위터에서는 하우스가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콘텐츠 자료에 “광고” 또는 관련 라벨을 붙이는 것이 홍보로 식별하는 가장 명확한 방법일 가능성이 높다.그러나 이 프로그램은 당신의 사이트와 시청자들이 카리브해로 가는 호화로운 여행에 진정한 호기심을 가지고 있다면 단순히 가치가 있다.

10%가 많은 것처럼 보일 수는 없지만, 킨스타스의 과도한 구매자 보유율 95% 덕분에 당신의 추천서는 평생 가치가 높을 것이다. Moosend 협력업체는 사전 제작된 공급품(배너, 템플릿 등)과 협력업체 대시보드에서 찾을 수 있는 사용 가능한 리소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보너스를 지불해야 한다면, 여러분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정말로 향상시키는 보너스를 만드세요. 마지막에 오는 목적이 있습니다. 이 가이드를 통해 지적했듯이 신뢰가 필수적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청중의 믿음을 얻고 그 제품이 그들이 이득을 볼 것이라는 것을 알기 전에는 즉시 제품을 팔기 시작해서는 안 된다. 상품과 상품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해 블로그에 깊이 있게 글을 써라.어떤 “정규적인” 직업이든 돈을 벌기 위해 직장에 있어야 하는 반면, 제휴사의 순 마케팅은 당신이 잘 때 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힘을 제공한다.

캠페인에 예비 기간을 투자하면 쇼핑객들이 다음 며칠과 몇 주 동안 제품을 구매할 때 그 시간에 대한 꾸준한 수익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일을 마친 후 오랫동안 일한 것에 대해 현금을 받는다. 당신이 노트북에 들어가지 않을 때에도, 당신의 광고 능력은 당신에게 꾸준한 수입을 가져다 줄 것이다. 예를 들어, 판매자는 드롭십 사업을 시작하고 제휴 사이트에 돈을 지불하여 그들의 상품을 홍보함으로써 새로운 시청자들에게 성공하기를 원하는 전자상거래 서비스 제공자일 수 있다.

또는 공급업체는 계열사를 활용하여 opga43 광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판매하는 SaaS 회사일 수 있습니다.효율성 향상을 위해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지루하고 반복적인 핸드북 작업을 제거합니다. 그것은 또한 궁극적으로 더 높은 수익 개발을 초래하는 결과 기반 가격 방식을 사용하도록 허용한다.

모델이든 회사든 광고 네트워크든 에버플로우를 통해 파트너쉽 프로그램을 규모에 맞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이 지급 시스템에서 제휴사는 개인을 가맹점의 웹 사이트로 안내하고 일반적으로 셀룰러 앱 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인 제품을 설치할 때마다 급여를 받게 된다. 보고를 개선하기 위해 MMP는 속성을 추적하는 데 유용합니다. MMP는 대부분의 제휴 네트워크 및 전자 상거래 앱과 결합할 수 있으므로, 당신의 적성을 확실히 하세요. 와이어커터 뉴욕 타임즈가 소유한 와이어커터는 기술에서 선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클래스에 걸쳐 제품에 대한 수천 가지 평가를 제공합니다. 한 달에 1,20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있는 이 제휴 웹사이트는 뉴욕 타임즈에 엄청난 수입을 가져다 준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 광고 전략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것은 당신의 시청자들과 함께 상호작용을 할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이기 때문에 그것을 만드는 것을 고려하세요.중국은 제휴 마케팅이 서구에서 공개적으로 동일한 마네킹을 닮지 않은 한 예이다. 많은 제휴사가 클릭당 비용 또는 CPM을 제공하는 일부 네트워크와 함께 일당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직접 신체 또는 디지털 상품을 홍보할 때 특히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음식 웹로그를 운영한다면, 당신은 팬, 칼, 향신료와 같은 추천 제휴 제품과 함께 디지털 요리책을 판매할 수 있다.

이것은 정말로 필수적인 규칙이고, 많은 논쟁을 불러일으키는 규칙이다. 반면 Nathan Barry 팟캐스트 에피소드에서 알 수 있듯이, 인터뷰는 많은 판매가 간접적인 것이기 때문에 강력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제품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팟캐스트 인터뷰를 위해 설립자에게 접근할 수 없다면, 이메일 인터뷰나 Skype 또는 Zoom을 통한 비디오 인터뷰를 고려해 보십시오. 네이쓴과 내가 녹음을 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