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우 쇼핑(indow shopping)은 소비자가 구매할 의도가 있든 없든 상품을 찾는 것을 가리키는 기간이다. 윈도우 구매는 일반적으로 레크리에이션을 의식한 쇼핑객 또는 쾌락주의적 쇼핑객으로 알려진 특정 단계에 의해 실행된다. 레크리에이션 구매는 구매자가 구매 과정 내에서 참여하는 것으로 특징지어지며, 레저 쇼핑객은 구매 행위를 일종의 즐거움으로 보는 쇼핑객이다. 다른 쇼핑객들은 나중에 구매하기 위해 그들의 계획 운동의 일환으로 윈도우 구매를 사용한다.
소매 환경에서는 심리적 가격 책정 또는 홀수 가격 책정이 널리 사용된다. 낙관적인 심리적 영향을 미치도록 설계된 다양한 기술을 참조하는 심리적 가격 책정.1796년 런던의 팔 몰에 문을 연 하딩 백화점이 최초로 설립되었다. 이 기업은 다양한 부서의 광범위한 고객 품목을 제공하는 공공 소매 기관으로 설명되었습니다. 이 선구적인 가게는 1820년 기업 제휴가 해체되면서 문을 닫았다.가치가 있는 드롭이 있으면 이제 옵션을 선택하여 크롬에서 이메일 또는 모바일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데스크톱 및 Android 가젯에서 사용 가능하며, 다음 번에 구입할 때 Chrome 핸들 바에서 “가격 추적”을 선택하십시오. 추적 중인 제품은 가로 세로 패널 또는 수신된 알림을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사용자들에게 그들의 검색과 일치하는 완전한 다양한 상품에 대한 입장을 제공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당신의 쇼핑 광고와 무료 목록이 동시에 텍스트 콘텐츠 광고로 나타날 수 있다.
즉, 고객은 클릭해서 구매 주문을 하는 것보다 먼저 베스트 매치 중 하나를 찾을 수 있으며, 이는 판매를 종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레크리에이션 활동으로 창문 구매가 증가한 것은 소매점에서 유리 창문을 사용하는 것을 동반했다.예를 들어, 단말기 숫자 9(예: 9.99, 19.99 또는 199.99)를 이용한 가치 태그는 고객 예약 가치보다 약간 낮은 가격으로 가치 요소에 서명하고 상품을 생산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중국 사회에서, 가격은 보통 구면의 수량이거나 전형적으로 행운의 숫자이다. 대량 쇼핑()은 많은 구매를 수반하는 강렬하고 관대한 구매의 개별 기간으로, 그 범위와 기능 면에서 정기적인 구매와 충동적인 구매 둘 다와 다르다.그러나 가 성인용품 격은 이 새로운 오락실들이 사고 볼 수 있는 장소가 되었기 때문에 결코 억제력이 아니었다. 오락실은 소비자들에게 일상적인 거리 생활의 혼란으로부터 벗어나 밀폐된 공간의 약속을 제공했다; 장소 구매자들은 그들의 여가 시간을 사회화하고 보낼 수 있다.
1000개의 유리로 된 아케이드들이 유럽 전역에 퍼지면서, 그것들은 더 웅장해지고 더 화려하게 장식되었다. 19세기 중반까지, 이 아케이드에서의 산책은 신흥 중간 코스의 인기 있는 통과 시간이 되었다. 고고학적 증거는 영국인들이 중세 초기에 최소한의 구매를 했다는 것을 시사한다.
대신, 그들은 생계형 농업 관행과 지역화된 개인 교류 시스템을 통해 그나 그녀의 기본적인 욕구를 제공했다.이러한 소비의 발전은 구매의 증가로 이어졌는데, 소매상들이 노골적인 상품을 판매하고 개인 재산에서 문화 활동으로 구매를 받아들이는 것이다. 특정 거리와 구역은 런던의 스트랜드와 피카딜리와 함께 소매업에 전념하게 되었다. 당사는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무단으로 입력 및 사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상당히 많은 보안 기술과 절차를 사용합니다. 유행하는 보안 관행만큼 효율적인 신체 또는 디지털 보안 시스템은 완전히 안전하지 않습니다.상인과 하버다셔에 해당하는 전문 소매상들은 런던에 존재하는 것으로 인식되었고, 식료품상들은 향신료와 의약품 외에도 잡화류의 작은 그릇들을 판매했다. 하지만, 이 가게들은 원시적이었다. 16세기까지만 해도 런던의 아울렛은 무례한 큐비클보다 조금 더 큰 것으로 묘사되었다. 고대에는 상품과 공급자의 거래를 촉진하기 위해 시장과 박람회가 설립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