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떠날 때마다, 각각의 문과 창문을 잠갔다고 확신하라.

당신이 당신의 집을 떠날 때마다, 당신이 문과 창문을 잠그고 있다고 확신하십시오. 이것은 심지어 그들을 블록 안의 짧은 산책으로 데려 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 또는 단지 몇 시간 동안 떠나는 것입니다. 많은 집들이 방금 현관 문을 통과한 누군가에 의해 도둑 맞습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새로운 집으로 들어갈 때마다 모든 자물쇠를 바꿔야 합니다. 보통 오래된 자물쇠를 향한 열쇠의 수를 알고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당신은 또한 자물쇠를 바꿔야 합니다. 집 열쇠를 잃어버리지 마세요.

집주인이 지역 감시 프로그램에 가입하거나 시작하는 것과 같은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성취할 수 있는 종류의 것들이 있습니다. 낮은 수준의 문과 창문 주위에 관목을 다듬는 것; 불쾌한 개와 연결된 앞뜰 경고 표지판을 놓는 것 등등

집주인들은 주택 강도를 저지르기 쉬운 범죄로 만듭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장 가치있는 자산인 주택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 주택에 대해 보안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놀랍게도 모든 강도의 60 %는 잠기지 않은 창문과 문을 통해 발생합니다. 힘있는 사람들은 침입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사실, 귀하의 재산은 예를 들어 차고와 창고에 관한 위치추적기 여분의 구조물뿐만 아니라 가정을 둘러싼 가을을 포함합니다. 또한 잠재적 인 강도에 대한 전체 재산을 보호하는 적절한 방법은 행동의 보안 과정에 대한 과거의 완전한 의존을 진전시키는 것입니다. 확실히 첫 번째이자 가장 단순한 수준의 보호 완벽한 주거지입니다. 경보는 당신이 재산에 대한 범죄의 희생자가되지 않는다면 긍정적 인 기회를 향상시키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집 외벽에서 사람이 하는 일들

그렇다면 보통 이런 배반으로부터 완전히 안전하다고 어떻게 확신할 수 있을까? 우리는 기본적인 안전을 어떻게 보장합니까? 우리는 최고를 설치해야 합니다. 올라갈 최첨단 제품 그 외에도 많은 보안 기관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보안 시스템을 지정하여 안전하게 유지합니다.

이 옵션은 그것의 비용이 될 것입니다 기술과 투쟁 알람 회사는 4 주마다 생성되는 반복적 인 수익으로 계산하고 있으므로 위를 모니터링하지 않으면 설치에 대한 할인이 없습니다 가격은 장비 상단에 마크 업이 내장되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을위한 구매 타이머는 조명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을 설정하고 당신이 집에있는 경우 어두워지기 전에 전혀 시간에 도착하지 않습니다 저녁 식사는 매우 침입자가 자신의 집이라는 환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기본 플러그인 장치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에게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는 몇 가지 하드 와이어

추가 보안 등급으로 창문과 미닫이 유리문에 목재 다월을 구입하고 만드십시오. 침입자가 어떻게 든 창문 잠금 장치를 깨뜨릴 수 있다면 창문을 손상시키지 않고 나무 조각으로 창문을 열 수 없습니다. 일단 하드웨어를 구입하고 구입하면 보안 절차가 있습니까? 그것은 아마도 모든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는 침입자를 억제하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간판 경고로 결합하면 모니터링되지 않은 가정용 경보 시스템조차도 좋은 억지 도구가됩니다

타이머를 구입하면 조명이 보이고 어두워지기 1 ~ 2 분 전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집에 없으면 누군가가 가족 주택이라는 착각을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기본 플러그인 장치를 구입하거나 유선 공급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스토리지 차원에서 높은 점수를 얻는 적절한 하드 드라이브에 정착해야 합니다. 비디오 세부 정보를 저장하려면 많은 저장 용량을 구입해야 합니다.

저기술 보안은 더 저렴한 경향이 있으며 예산 가정 보호는 스크랩 힙에서 공급되는 크고 견고한 데드 볼트만큼 복잡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문 잠금 장치가 양호한 상태로 개발되었다는 것을 단순히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창문의 봉인을 확인하고, 실외 통풍구의 나사를 조이면 기본 유지 보수가 예산 보안 시스템의 초석이 될 수 있습니다. 보안 카메라 시스템, 음, 진짜 당신!예산이 조금 더 늘어날 수 있는 사업에 대해 항상 확인할 가치가 있다.

아마도 예산 가정 보안에 대해 명심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이 정말로 중요한 곳에서 싸게 사는 것이 잘못된 현재의 경제 위기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장식을 신중하게 고려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더 많은 나무와 수풀은 좋은 장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결국, 집중적 인 테스트를 통해 침입자가 외부의 사람들에 대한 계획을 보는 것이 문제가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느 정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명심하십시오 : 더 많은 조경은 도둑에게 닫을 수있는 영역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행복한 매체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편안하다는 충분한 표지를 가지고 있지만 침입자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그들이 H를 스토킹할 때 더는 덮을 곳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