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정말로 당신을 믿을 것이라고 느낄 경우 당신의 추천을 따르는 것이 더 편할 것이다. 틈새시장을 선택할 때, 여러분이 열정적이고 지식이 있는 것을 목표로 하세요. 이를 통해 잠재 고객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공급업체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LinkedIn과 YouTube는 구매자의 전문 지식이 제한되어 있으며, 이러한 장소가 대화의 시작이 되어 항상 사람들을 당신의 웹 사이트로 다시 유도하기를 원합니다. 현명한 전략은 당신이 당신의 청중과 고객의 경험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이다. 제휴 광고는 여러분의 작은 사업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것을 관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회사를 페이스북, 트위터, 그리고 심지어 구글과 같은 한 가지의 팔 안에 둘 때, 여러분은 모든 것을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그들에게 제품에 가입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그 제품을 사용하는 경험을 더 높이는 몇 가지 요령을 공유하고, 그 제품에 대해 가장 정기적으로 요청되는 질문에 답을 줍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실제로 제품을 알게 되면, 당신이 제품을 홍보하는 방법, 홍보하기 위해 말하는 것, 그리고 사람들이 전반적으로 느낄 것이기 때문입니다. 언제든지 제공하거나 제안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제품을 제휴사로 홍보하려고 할 때 저지르는 가장 중요한 실수 중 하나는 제품에 대해 잘 모른다는 것입니다.초보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한 달에 0달러에서 1,000달러까지 벌 수 있다.
이 섹션에서는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정기적으로 요청되는 몇 가지 질문을 명확히 합니다. 제휴 광고는 큰 초기 가격대를 요구하지 않는다. 웹 기반 상점과 같은 전통적인 사업을 시작하는 것과 달리, 당신은 제품 성장, 유지, 배송의 물류와 가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고객들은 주로 이러한 즐거운 “명절”을 기반으로 한 거래에 더 많은 전통적인 거래와 마찬가지로 좋은 반응을 보이며 온라인 소매업체들은 점점 더 많은 이점을 얻고 있다.
제휴 마케팅은 출판사들이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점점 더 유행하는 수단이다. 매달 제휴사 수익을 인출해야 하는 날짜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양 당사자가 플랫폼에 합류해 협업에 대해 이야기하고, 공동 작업을 시작한다.
거기서부터, 당신은 사진과 복제품을 포함한 당신의 광고를 목표로 하고 완성하기 위한 과정을 밟을 것이다.이것은 특정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전에 고려하고 싶은 중요한 체크리스트입니다. 온라인 뷰어를 구축하고 올바른 관심 영역을 찾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제휴사로 시작할 때 견고한 기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6단계 체크리스트가 여기 있습니다. 광고를 운영하면서, 당신이 거주자를 만들기 위해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을 돕기 위해 취해야 할 특정한 단계들이 있을 것이다. 그것은 여러분이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해 스스로 준비할 수 있도록 진보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사이트 방문자들을 이베이로 홍보하거나 보낼 때, 당신은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사용할 것이다.증명은 전문 지 오피가이드 식과 매우 유사하지만, 제품을 활용하는 낙관적인 결과를 전문화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전문성이 제품이 움직이는 것을 보는 것이라면, 증거는 작동하는 것을 보는 것이다. 제품을 사용하고 경험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질문에 훨씬 더 잘 대답할 수 있을 것이고, 고객 중 관심 있는 사람이 구매자가 될 수 있는 유용한 자료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그것이 좋다면, 여러분은 청중들이 그것을 유용하게 찾아간다고 안심할 것입니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것을 던져야 하는지를 줄이는 데 있어 그 후에 필요한 요소는 당신이 이 제품들에 대해 가지는 경험이다.판매하고자 하는 상품은 당신의 기존 관심사 및 미디어 소유물과 간접적으로 관련되어야 한다.
분명히, 그 블로거는 애완동물 가게, 애완동물 상품, 생선 요리, 에어레이터, 어항, 그리고 그런 종류의 것들을 위한 제휴사로 밝혀질지도 모른다. 다시 말하지만, 그 제휴사는 친구가 다른 친구에게 제품을 소개하는 것과 거의 같은 행동을 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그들의 지지는 표준 광고보다 오히려 더 큰 비중을 차지하는 비중이 크다. 제휴 마케팅은 대부분 수동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접근 방식으로, 꾸준히 노력하면 큰 수익 흐름으로 발전해 금전적 자유와 독립성을 제공할 수 있다.
지금 제휴 프로그램을 활용해야 하는 이유를 하이파이브와 관련하여 계속 읽어라.